어디가 아프세요? [글:예닮원목사님] Where's the pain? Do you have a sick anywhere ? 라 해도 도대체 알아듣지를 못한다. 내 영어 발음이 잘못인가? 말이 틀렸는가? 좀전에 들여다본 베트남어는 하나도 기억이 나지않는다. 왜 그리 단어가 생각나지 않는건지? 머릿속이 하얘진다 선교사님!! 사모님! 이쪽에 오셔서 어디가 아픈가 물어봐주세요. 연신 선교사님. 한국어를 조금 하시는 현지인 목사님과 사모님을 불러댄다. 안되면 손과 표정으로 물으면 돼지 하면서 사역하기 시작했다.
먼저 얼마전 뇌수술을받고 한쪽 뇌가 없고 두통이 있으며 복부 주위가 단단하여 음식을 잘 소화하지 못하는 남자 청년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장은 고침받을지어다.' 주님께서 치유하십니다' . 서 너번 선포를 하고 확인하니 좀 좋아졌단다. 다시 '주님께서 치유하셨습니다'.선포하고 배를 만져보니 배가 말랑 말랑하다. 용기를 내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두통은 고침 받을지어다'. '주님께서 두통을 치유하셨습니다 '선포하고 통역을 불러 확인하니 깨끗하단다. 아! 주님이 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라고 믿음의 고백을 하고 다음 사람을 진단하였다. 비염이 심하단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비염은 치유되어질어다.' '비강은 확장되고 염증은 사라질지어다' 선포하고 확인하니 막혔던 코가 뻥 뚤리고 시원하단다.
참고로 베트남인들중 많은 사람들의 교통수단이 오토바이라 호흡기와 비염환자가 많은 게 특색이다.
불면증 환자가 두통이 심하고 어지럽단다. 선포하면 주님께서 알아서 치유해주시겠지~ 담대함으로 머리에 손을 대고 선포했다. 두통은 없어지고 어지럼증은 덜 한 것 같다고 한다. 믿음을 가지고 누워서 기다리면 주님께서 깨끗하게 고쳐주시니 누워있으라 했다. 그외 여러 환자가 치유선포를 받고 고침을 받으니 하나님나라 종합병원의 모습은 내내 진단과 치유로 활기를 띠었다.
내가 속해있는 과는 내과라 몇몇 교회에서도 다른 과에 비해 그렇게 환자가 붐비지는 않았지만 사역을 받은 환자들이 아프지 않고 낫다고 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주님께 하신 일에 감사를 드리며 영광을 올려드릴 수 밖에~~
언어가 달라도 얼굴 모양이 얼굴색이 달라도 우리 주님께서는 선포하는 치유사역자의 믿음을 보시고 알아서 치유하시니 얼마나 멋지신가~~
첫댓글 귀한 소감글을 올려주신 예닮원목사님 감동입니다.
예닮원목사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베트남에 존귀하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전파하셨으니 주님께 큰 영광 돌리셨습니다 할렐루야
맞습니다. 우리 주님 참 멋지십니다. 주님의 역사는 언어의 장벽도 문화의 장벽도 그 어떤 장벽도 뛰어 넘습니다. 주님의 위대하심을 찬양합니다!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주님! 멋지십니다.
치유의 기쁨 모두 함께 누리게 하심 감사합니다.
치유받고 기뻐하는 현지분들을
상상해보니 정말 보람있었을것
같아요. 살아계신 주님의 역사하심.하나님나라를 전하는
베트남 사역입니다.
즐거운 선교가 되는 네트윅모임.주께 영광올립니다
내과는 외롭지 않게 멋지고 담대하게 사역하셨네요. 할렐루야!
담대함이 빛을 발했네요. 정말 할렐루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