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혜수(왼쪽)와 유연석. 제공ㅣ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김혜수와 유연석이 오는 12월 11일 오후 9시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는 제41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MC로 나서 올 한해 한국영화의 성과를 되새긴다.
김혜수는 설명이 필요 없는 청룡의 상징이자 얼굴이다. 1993년 제1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MC로 첫 테이프를 끊은 이후 27회째 청룡영화상과 동행하고 있다. MC로서의 김혜수는 스크린 속 김혜수 못지않게 특별했다. 탁월한 진행 솜씨와 빛나는 지성, 한국영화에 대한 뜨거운 애정으로 청룡영화상의 전통과 권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화려한 드레스로 좌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혜수는 올해도 변함없이 진행을 맡아 청룡영화상의 품격을 책임진다.
유연석은 3년 연속 청룡의 남자로 낙점됐다. 제39회,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안정적인 진행과 밝은 에너지로 시상식을 이끈 유연석이기에 올해도 기대가 남다르다. 무엇보다 김혜수와 함께 3년 연속 청룡영화상 진행자로 나서 의미가 깊다. 두 배우가 환상적인 호흡을 바탕으로 청룡영화상을 책임지는 만큼 올해도 매끄럽고 격조 있는 진행이 예상된다
[천연팩] 진주가루팩 자세히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57
성시경 '전설의 무대' MC 발탁, SBS 30주년 음악 예능
한국 대중 음악사 총망라…2년 여 준비
성시경 비롯, 화려한 스페셜 MC들 합류 예정
성시경 MC 발탁 / 사진 = 한경DB
가수 성시경이 SBS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2년 여 공들여 준비한 초대형 프로젝트 '전설의 무대 - 아카이브K'의 MC로 활약하게 됐다.
방송을 앞둔 SBS 창사 특별 기획 '전설의 무대-아카이브K'는 방송 사상 최초로 한국 대중 음악사를 총망라해 무대와 영상, 토크로 기록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대한민국 대중음악이 세계적인 수준에 이르렀음에도 불구하고 명료하게 정리해 놓은 기록이 없다는 현실에서 착안, 대중음악인들의 증언과 소중한 자료들을 모아 음악의 탄생 과정을 세세하게 기록한 '음악 다큐쇼'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배우 안보현이 방송인 전현무, 개그우먼 장도연 등과 함께 MBC 방송연예대상 MC로 확정됐다.
전현무, 장도연, 안보현 등은 오는 12월 29일 열리는 '2020 MBC 방송연예대상' MC로 확정됐다.
MC로 나서게 된 안보현은 올해 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악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면+욕조 코팅] 사용후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90
나훈아 서울 콘서트는 다음 달 18일부터 사흘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하루 두 차례씩 열릴 예정입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예매가 24일 오전 10시 진행된다. /사진=yes24 홈페이지 캡처
공연은 좌석 간 거리 두기를 통해 방역 지침을 준수해서 진행할 방침이지만, 거리 두기 1.5단계 이상의 상황이 길어질 경우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거리 두기 1.5단계부터는 체육관을 비롯한 공연장에서의 모든 대중콘서트와 행사에 100명 이상 모이는 것이 금지됩니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청소, 주방청소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 쇼핑몰상품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의 놀라운 효능
이물질 청소 탁월!!!
묶은때, 찌든때,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
향균, 탈취작용으로 각종 세균제거
악취와 주변공기를 정화 쾌적한 주거환경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 욕실/주방청소에 탁월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621
[TMA D-17] 전현무·서현,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MC 재회…온택트 시대 더 눈부실 케미
|
전현무(왼쪽) 서현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공동 MC로 발탁됐다. 이번 시상식이 온택트(On-tact)로 개최되는 만큼 이미 한 차례 인정받았던 두 사람의 탁월한 진행 능력은 다시 한번 빛을 발할 전망이다. 사진은 2019년 4월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MC로 참석한 전현무와 서현. /더팩트 DB |
'대체 불가 MC' 전현무X'만능 멀티테이너' 서현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서현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MC로 다시 뭉친다.
25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전현무와 서현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공동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즐기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취지에 공감하고, 초대 시상식부터 이어온 각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흔쾌히 MC를 맡기로 했다.
전현무 서현과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인연은 2019년부터 시작됐다. 당시 두 사람은 처음으로 MC로서 호흡을 맞췄고 특유의 케미와 매끄러운 진행 능력을 입증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020년 2월 개최 예정이던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도 공동 MC로 발탁됐다. 하지만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에 행사가 온라인 시상으로 대체되며 아쉽게도 재회는 이뤄지지 않았다.
두 사람은 올해 시상식에서 다시 한번 MC로 나서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아쉬움을 달랜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온택트(On-tact)로 개최되는 만큼 이미 한차례 인정받은 진행 능력을 가감없이 발휘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최근 각자의 영역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펼쳐온 두 사람이라 기대감이 치솟는다.
전현무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트로트의 민족',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JTBC '팬텀싱어3' '히든싱어6'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의 진행을 도맡아 대체 불가 MC로서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
'2018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연한 모든 가수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한 모습. /더팩트 DB |
서현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에서 여주인공 차주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평소 바른생활 소녀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생활형 사기꾼 캐릭터를 빈틈없이 소화하는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서현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끌어낸 그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MC로 나서며 멀티 엔터테이너로 다시 한번 도약한다.
전현무 서현은 초대 시상식의 공동 MC로 활약한 데 이어 올해에도 함께 마이크를 잡아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상징하는 얼굴로 자리매김한다. 안정적인 진행력을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케미와 재치를 더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빛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2월 12일 화려한 막을 올리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남미 권역에서는 LIVECON에서 생중계 스트리밍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유럽 중동 동남아시아의 스트리밍 플랫폼과 생중계 시청 티켓 관련 정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시상 내역 및 심사 기준 등 관련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tissue_hoon@tf.co.kr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