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연예인들도 숟가락을 얹은 부동산 법인 탈세에 정부가 칼 빼들었다. 뉴스을 보면서 의문점 부동산 사모펀드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힘들게 조작하네 국민신문고 질문 내용
정부가 실수 때문에 꼼수 통해서 부동산 법인을 만들어서 혜택을 보았다면 왜 그들이 문제인가?
정부가 잘못된 정책을 만들어서 꼼수 통하는 길이 있다는 것을 찾은 사람들이 죄인들인가?
정부의 잘못된 정책 때문에 피해을 받고 있는 집없는 서민들은 부동산 법인 회사 만들 수 없는 되..
돈 있고, 능력 있는 사람들이 만든 부동산 법인 회사 문제가 있다면.. 제도 자체의 문제점을 찾고 그 다음에 개선을 해야 하는 것이
당연하는 것을 연예인 공개적으로 디스하고 정책 추진한다는 것은 너무 하는 것 같다.
또한 몇달 전인가? 청와대에서 부동산 법인회사에 사모펀드 투자 활성화 정책을 했는 되 부자들이 사모펀드에 투자하면 이익금은 세금 추징할 수 없을 것 같은 되....
참.. 재미있는 나라 같다.
이제는 개인이 부동산 법인을 만들지 못하게 하고 사모펀드에 돈을 투자하면 그 돈으로 부동산 법인회사에 투자해서 이익을 보면 그 배당금을 통해서 탈세 해도 문제가 없고, 부동산 가격 떨어지는 상황에 다 구입하고 경제가 회복되면 쌍큐하는 정책은 누가 이익을 볼까?
참.. 국세청, 기획재정부 누구을 위해서 있는 것인가? 돈 있고 능력있는 사람들 밑에 있는 하인 같네요..
핵심 질문 내용입니다.
1. 국세청, 기획재정부, 국토보는 부동산 사모펀드 시장교란에 대책은 있는 것인가? 그것이 제일 궁금하다.(라임사태, 리먼사태 )
2. 연예인 부동산 법인 회사 만든 것이 문제가 있으면 법인 회사 전수 조사해라. 너무 연예인 악의 축으로 만드는 것은 게임 규칙을 한 쪽에만 유리하게 하는 것이고, 연예인 문제가 있다면 대한민국 법을 웃기게 만든 국세청, 기획재정부, 국토부 당신들의 책임 크다.
왜 꼼수가 있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연예인 그 꼼수 이용한 것분 그 연예인 죄가 있다면 바로 당신들이 시행령 웃기 만들었기 때문이다.
( 뭐 국회의원 생각없는 사람들이 더 크지만...)
기사내용
이병헌·권상우·김태희·한효주 등 연예인 부동산 법인 탈세, 결국 ‘철퇴’ 맞는다
원문보기:
http://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005051558003&sec_id=540101#csidx30e6aaec45825ee927738f7a07e1e9e
http://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005051558003&sec_id=54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