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9.1 12:00경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휴대기기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현재 0장 유저였던 사람들도 10장 max 충전
2장, 4장 가지고 있던 유저들도 10장 max 충전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리그오브히어로즈는 점수별 랭킹 시스템이 있어서
서로 똑같은 티켓소비량이 아니게 된 지금
공평성이 매우 어긋나졌습니다
해결방안으로는
티켓 차감 시스템도 이미 다 써버린 유저가 있다면 어려울 것이고,
백섭도 최후의 보루라고 생각하며,
모든 유저 전수조사 후에 티켓 버그난 오늘 시점에서 초과된 티켓량만큼 우편으로 지급이 가장 무난한 해결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참고 이미지
- 9/1 오후 12시 이전 티켓 보유슈
- 9/1 오후 12시 이후 티켓보유수
첫댓글 리그 오브 히어로스의 리그 티켓이 추가 지급된 현상으로 게임 이용을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관련 조치에 대해서는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렸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9/1 20:55 추가) 리그 오브 히어로스의 리그 티켓 관련 오류 현상 안내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