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초에 요도염에 감염되었으며 ()
증상으로는 요도 끝 통증이 계속 있었습니다.
3일연속으로 항생제 주사 맞고 동시에 약을 2주 동안 먹었는데 통증이 사라지질 않더군요 ...
균은 검사 해보았더니 균은 더이상 안보인다고 하시구요 .. pcr 검사도 하였으나 별 특이한 균이 없다고하셨습니다.
그래서 동일한약을 계속 복용 하였구요 .. 그러다가 3월 초에 술을 마시게 되었습니다. 이랬더니..
염증이 퍼졌는지 , 아래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게다가 빈뇨 , 잔뇨감까지 생기고...
바로 비뇨기과 가서 항문으로 초음파 검사를 하였구요 . 전립선 비대증이 생겼다고 하시네요 ..
약으로 치료 가능하시니 걱정말라는 선생님말에 , 열심히 약을 먹었습니다.
약은 머 다 아시다 시피 진균제 및 그외 항생제이구요 ...
지금은 다 좋아졌는데 ,... 오른쪽 고환 통증이 너무 심하네요... 계속 약을 먹고있지만...
통증이 그대로에요... 가끔 왼쪽으로 가기도 하구요....
결국 비뇨기과를 바꿔서 다른병원 갔더니 부고환염이라고하더군요 촉진 하시더니 좀 부었다면서
그래서 또 항생제 주사 3일 및 약 복용 해도 고환 통증이 가시질 않네요..
물론 이병원에서 항문 손가락 신공을 통한 전립선 액검사와 소변검사를 하였지만 균이나 염증은 보이지 않는다고 하셨지만요..
그래서 병원을 이번엔 한의원으로 바꿧습니다.통증이 너무 심해서요 저번주 화요일부터 갔습니다.
절 보시고 이런저런 상황을 보시더니 만성전립선염 으로 인한 증상같다고 하시네요 .
그러면서 생약등을 요도관으로 삽입하여 넣고 치료하는 방법을 권유하여 2회시술하였고 지금 한약을 먹고는 있지만
여전히 고환통이 잔잔히 있네요 ㅠㅠ
이거 미칩니다.... 신경이 쓰여서 진짜 막 아픈건 아닌데 계속 아프니까 죽겠어요..
왼쪽 고환은 가끔 뻐근 , 오른쪽 고환통은 꾸쭌히... 잔뇨감 빈뇨감은 없는데 통증때문에 ..
보통 오후 10시정도 되면 피로해지고 좀 춥고 감기 증세 같은거도 있구요 11시에 취침하면 자동으로 6시나 5시에 눈이 떠집니다
그때부터 다시 통증이 시작 . 잠은 중간에 안깨고 나름 푹 자는듯합니다...
옛날엔 그냥 12시간이고 14시간까지 편하게 잤었는데...
찜질팩으로 배따뜻하게 하면 좀 버틸만하고요 ...통증이 잠시 사라짐... 제 느낌인거같기도 하구요..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종합병원가서 입원해야 하나요?
3개월 남짓 약을 먹었지만... 완치가 되질 않네요.. 물로 몇년동안 고통 받으신분에 비하면...
그냥 껴 않고 이렇게 살아야하는건가요..?
항생제 남발로 인해 몸도 많이 망가진거 같구요.. 피곤하면 생기는 입술 포진도 생기네요..
지금은 야약 다 끊고 한약과 등산을 시작했구요. 제 몸 면역성 다시 키울려고 계획중입니다...
이제 결혼도 해야하는데..ㅠㅠ 불임걱정도 되구요...
욕이라도 좋으니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고환통도 전립선염의 한 증상 입니다.. 힘냅시다. 불임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예 , 감사합니다. 오늘 비뇨기과 갔는데 . 초음파 검사후 전립선 염증이 12개정도 있다고 하시네요 .
세균성인지 비세균성인지 pcr 검사 들어갔으니 알겠지만.
세균성이면 항생제 먹고 비세균성은 항생제 없이 제가 관리 해야 하는부분이 맞는지요..
그리고 정상인들은 염증 수치가 0으로 나오는지 궁금하네요..ㅠㅠ
완치되니 걱정마세요. 저도 항생제 복용 이후에 한약을 먹고 있습니다. 증상에 차도가 있어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운동은 꾸준하게 하고 계시니 좋습니다.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포기하지마세요. 완치가능합니다. 저도 한 때는 우울하고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자신한테 맞는 약이 있습니다. 그 약을 통해서라면 충분히 완치되니 희망가지고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저랑 증상이 너무나도 똑같습니다 혹시 연락처를 알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