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박사님 세명대 잡스쿨 1기 반장직을 맡아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관했던 회계학과 장준우입니다.
토익스파르타로 토익점수 400점과 평균평점 2.53이라는 사람이 아닌 성적을 보유한 참으로 부끄러운 학생입니다.
하지만 24년을 살아오는 동안 놀았다거나 클럽을 갔다거나 한 적은 여태까지 단 한 번도 없었습니다. 담배를 피지도 그렇다고 술을 마시는 것도 아닙니다.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해왔고 그렇기에 이번 도전은 절실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있는 직업!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그 첫 목표입니다. 저는 친구도 아무나 허투로 사귀지 않았습니다. 본받을 만한 친구 자극받을 만한 친구들만 만나왔습니다. 어렸을 적 부터 부모님의 엄격한 교육으로 올바른 인성과 보다높은 성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매사에 흥미있는 것에 집중하여 몰입하는 성격이고, 상대방에게 내 생각을 주장하는 편입니다.
학창시절까지는 너무나도 소극적이었습니다. 누군가에게 대화를 거는 것에 망설이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망설이면 안된다는 심정으로 제 자신의 단점을 뜯어고치려고 노력했었고 지금 현재는 저의 이러한 성격을 고쳤습니다. 지금 이 순간부터 저에겐 다른 어떤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절벽에서 지푸라기를 잡고 힘겹게 버티고 있던 저에게 기회라는 밧줄이 던져졌다고 생각합니다. 전 과감히 이 밧줄을 잡고 다시 정상을 향해 도전하고자 합니다.
저의 전공은 회계학과지만 제가 진심으로 가고싶은 곳은 스포츠레저사업본부입니다. 창의력, 도전적, 협동력, 전문적인 슬로건을 내세우는 이 공기업이 저의 성격과 맞기 때문입니다. 이제부터 저는 이 공기업을 향해 차근차근 신중하게 준비해서 도전장을 지원해보려고합니다.
박사님의 강의를 듣는 2박3일은 너무나도 아쉬웠습니다. 조금 더 하고 싶었습니다. 박사님께서 말씀해주셨던 그 모든 말씀 하나하나는 저의 머리 속에 계속해서 맴돌 것입니다. 고스팩이 아니어도 성공취업을 할 수있다는 엄청난 자신감을 심어주셨기 때문입니다. 그와 동시에 사태의 심각성까지 심어주셨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도전해서 성공하는 모습보여드리겠습니다. 각오는 되어있습니다.
모르는게 있으면 묻고 또 물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국민체육진흥공단"에 취업해서 부모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보고싶습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열심히 준비하여 희망하는 회사 입사를 기원합니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