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06.07.26 재보선 선거가 내일로 다가 왔습니다. 지금 일부 지역(서울 성북을, 부천 소사 등)에서는 박빙의 결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단, 하루가 남았습니다.
2. 이에 대한민국 박사모는 각 지부/지역별로 대한민국 박사모 7.26 [부정선거 감시단]을 발족합니다. 민주주의 하에서는 [선거]와 [투표]와 [개표]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3. 또한 저들의 선거 위기의식으로 보아 어떤 불법/탈법이 있을지 모르는 상황이며, 이는 누구나 쉽게 예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거에서 이기고 개표에서 지는 현상도 있을 수 있습니다.
4. 지금부터 각 선거구나 인근지역의 박사모님들은 부정선거 감시단을 발족하고, 24시간 철통같은 감시에 들어 갑니다.
5. 대한민국 박사모님들께서는 카메라, 특히 동영상 또는 정지영상의 촬영이 가능한 휴대폰을 항시 휴대하여 주시고
6. 특이동향자 또는 금품살포 현장 또는 부정/불법의 현장을 발견하는 즉시, 박사모 각 지부장님, 지역장님 또는 선거관리위원회게 신고하여 주시고, 자유게시판 등에 그 사실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행위 신고에는 포상금도 따릅니다.)
7. 아울러 전국의 지부장님 및 지역장님들께서는 한시도 긴장을 멈추지 마시고, 각 지부. 지역별 박사모 부정선거 감시단을 지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아울러 지금 가동되는 [대한민국 박사모 부정 선거 감시단]은 개표과정까지 감시가 이어질 것이므로, 내일(7.26) 오후에 개표참관이 가능하신 분은 선관위에 미리 전화하시고 참관인증을 발급받아 개표감시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내일도 종전처럼 개표과정을 실시간으로 (카페에서) 중계할 것입니다.
10. 존경하는 4만 2천 박사모 여러분께서는 각 지부방과 중앙자게판을 수시로 둘러 상황을 예의주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연일 수고하시는 위원장님, 지부장님. 지역장님, 운영진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격려와 사랑을 보냅니다.
2006. 7. 25
대한민국 박사모
www.parksamo.com
++++++++++++++++++++++++++++++++++++++++++++++++++++++++++++++++++++++++++++
부천 소사 부정선거 감시단 단 장 경기서부 지부장 빛의사람 017-348-3930
감시원 소사 지역장 사나이길 011-334-0281
감시원 창 기 018-333-5635
첫댓글 알았슴당~~ ^&^
두눈크게뜨고 잘 감시하세요~~ ㅎ
캬~~~바쁘다 바뻐..수해복구조장에 이번에 선거감사원이라..
여기저기에 오라버님이 빠지시면 안되지요~~ 그래도 건강은 잘챙기세요~ 넘 많은걸 안겨드려서 죄송해요~ ㅎㅎ
괸차나요..마니만 주세요 먹는것도..낼 송어 먹으로 가니까 똑 오세요
마시멜로님~ 그럼 한번 쏘시면 되겠네요 ~~ ㅎㅎ
난! 언제나 잡부~~ ^&^
울 짱이 쏜다니께로 마시멜로님은 편안허게 오새여~~~
우리표를 도둑맞지는 맙시당!
우리지역 모든회원님들이 감시원이 되야 합니다,,
돌아보고 왔심더~~ㅎㅎ
끝까지~긴장을 늦추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