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9.2 12:00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12시 이후 티켓수령 했는데 추가가 되지 않았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어제는 초과소지 가능했다고 들었고 일시적으로 초과 소지 가능하다는 공지는봤는데 오늘부터 초과소지 불가능하다는 말은 어디에 봐도 없네요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티켓이 증발했습니다
캬루우
추천 0
조회 246
24.09.03 12:33
댓글 5
다음검색
첫댓글 받고나서 홈에서 바로는 안보이고 리오히 이벤창같은데 들어가야 반영되더라구요.
들어가도 똑같았어요
@캬루우 그럼 문의 보내보시는게 나을듯
1:1 문의로 제보해 주신 점 확인되며,
면밀한 확인 후 문의에 대해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장 2일 남았는데 빠른 확인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