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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시스(214150)는 케이티비스팩2호와 합병하여 상장되었으며, 2007년부터 피부미용의료기기의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클래시스 브랜드의 병원용 의료기기 판매와 더불어, 클루덤 브랜드를 통한 에스테틱샵용 시장 진출 및 스케덤 브랜드로 개인용 시장도 공략 중입니다. 클래시의 제품은 소모품인 카트리지와 젤패드 판매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안정적인 사업입니다. 또한 전세계 60여개국의 유통망을 구축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주식이라고 하는게.. 정보를 선점하는 사람들이 돈을 독식하죠 주식특전사 클럽은 2000년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고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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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 덱스터(공모주, 상장, IPO)|작성자 정 클래시스(214150) 기업분석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4층 피부미용기기 개발 및 제조 판매 최대주주 : (주)아프리카티비 8.65% 대표이사 : 편원진 경력 :'03 인하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03 ~ '08 승화산업 기획팀 '08 ~ '12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기획팀 '12 ~ '16 (주)아프리카티비 경영기획본부장 *요약재무제표 케이티비스팩2호와 합병하여 상장되었으며, 2007년부터 피부미용의료기기의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음. 12월에 열린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이는 2015년 대비 2년만에 수출액이 2배가 급증하는 성과임. 주요 제품인 울트라포머(국내명 슈링크)와 사이저, 클라투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음. 3분기 매출액 전년대비 --> 349억 3분기 영업이익 전년대비 --> 110억 3분기 당기순이익 전년대비 --> 억 부채비율 30.43%. 유보율 21299%. @요약 - 집속 초음파 치료 기술 HIFU 결론 : 클래시스에 대해서 주목할만한 3가지는 본업 고성장, 개인 미용기기 진출, k뷰티 수혜주 측면에서 주목할 만하다. 올해도 주력 제품군들의 매출 성장세가 지속될 전망이며 상반기 출시 예정인 개인용 미용기기와 스케덤의 매출 기여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성장이 기대됩니다. 사업영역은 병원용 의료기기를 제조 및 판매하는 클래시스 에스테틱샵용 미용기기 밎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클루덤, 개인용 화장품 및 뷰티디바이스를 제조 및 판매하는 스케점 등 총 3가지 브랜드 입니다. 클래시스는 글로벌 메디컬에스테틱 시장에서는 이미 유명한 기업입니다. 수출비중은 16년 69% 17년 60% 이상일 것으로 파악됩니다. 클래시스는 고강도집적초음파(하이푸,HIFU) 리프팅기기 울트라포머3(국내명 슈링크)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하이푸 기술이 적용된 보디라인 개선기기 사이저를 출시했고 냉동지방분해술을 위한 클라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성장을 이어나가는 중이다. 17년도 외형성장에도 울트라포머3의 꾸준한 판매 증가와 다양한 신제품 출시 효과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입니다. 클래시스의 의료기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질수록 시술 건수가 증가하고 기기 소모품 판매 증가로 이어집니다. 최근 글래시스는 이밖에 해외 에스테틱 시장을 겨냥한 신규브랜드 클루덤도 론칭했습니다. 클루덤을 통해 울트라포머3 클라투와 동일한 기술을 적용한 에스테틱숍 마춤형 미용기기 울핏,쿨포디,리핏,아쿠아 퓨어 등을 선보이고 세계 에스테틱시장 점유율을 높이려는 전략입니다. 출처:주식특전사 클럽(http://cafe.daum.net/instock) 블로그에 없는 특별한 정보가 있습니다. 주식은 성공한 사람을 따라해야 성공합니다. 7000% 수익율 비법을 공개합니다. 피땀흘려 모은 돈 허무하게 날리시겠습니까? 후회하기전에 특전사가 되십시요. |
첫댓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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