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중간중간 와서 상쾌한 요즘이네요ㅎ
가을이 오는지 날씨가 많이 선선하네요
추석도 다가와서 주문이 많이 들어오네요~ 특히 체리나 대추나무 주문이 많이와서 작업이 많이 밀렸습니다ㅎ
오늘은 앵두나무, 복숭아나무, 체리나무 작업했습니다
사먹으려면 비싸지만 생각보다 잘 여는 나무들이죠ㅎ
앵두나무는 정말정말 잘 열어서 아이들 있거나 빈땅 있으면 꼭 심어야하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추위에도 강하고 열매도 잘 열고 키우기도 쉬운 나무죠ㅎ
복숭아나무도 사먹으려면 너무 비싸지만 심으면 빠른 결실을 주는 나무입니다
물기 많은 곳에 심으면 잘 자라죠ㅎ
산이나 밭에도 잘자라구요^^
올해는 복숭아가 없어서 문제였네요ㅠ
체리나무는 항상 인기있는 나무죠ㅎ
자가수정이 안되서 문제였는데 요즘은 라핀이라는 종이 나와서 자가수정 되기 때문에 키울만한 나무가 된것 같네요ㅎ
라핀위주로 작업했네요
이제는 택배포장하러 가네요ㅎ
행복한 가을되세요~^^





카페 게시글
♠ 농산물직거래
앵두, 복숭아, 체리
부산나무꾼
추천 0
조회 67
19.08.29 19:20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저.. 농수산물 관심있는 분이면..
검색창에 농직 이라고 함 쳐보세요
농어촌 무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