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리운전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번 코로나 지원금관련해서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대리운전의 출퇴근은 각개인이 자유롭게 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일을 하고 않하고는 본인이 결정할수 있다는 거지요.
먼저 코로나가 발생되어 근무를 안하거나 줄이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코로나와 상관없이 꾸준이 나와서 일을 하는 경우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전체적인 매출감소는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것입니다. 후자의 경우 힘든 상황속에서도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휴무도 없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코로나 이전의 매출을 유지했다면 지원금을 못받게 됩니다.
반대로 전자의 경우 본인의 선택으로 일을 안하거나 줄여서 매출이 감소 했다면 지급대상이 될것입니다. 전후자 중 어떤 상황이
더 어려운 사람일까요? 코로나 매출감소로 인해 토 일 휴무없이 나와서 전보다 많은 시간을 근무해야만 되는 실정입니다.
제 체감은 콜건수 50프로정도 하락되엇다고 느껴짐니다. 일을 안해도 생활을 유지할수 있는 분들은 코로나가 발생되고 쉴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콜이 없는 상황속에서도 무작정 콜을 기다리며 일할수밖에 없습니다. 열심히 사는 분들이 해택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리운전은 코로나 이전이후 매출 비교로 지급대상을 결정하는것은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 지급대상 방법을 다시한번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이전 이후의 매출이 비슷하니... 매출이 줄어든 것으로 기준을 삼지 말라는 의견이네요... 다른말로 하자면... 조금 더 고생했더니... 매출이 비슷하다라는.... 그닥 손해 본것도 없으면서... 왜 지원금을 받으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댓글 다는 저도... 1월 보다 2월 / 2월보다 3월 수입이 더 좋습니다) 그러니깐... 형편성 있게... 대리기사는 특고직 지원에서 배제해 주길 바랄 뿐입니다. (대구/경북 기사제외)
제 취지는... 모든 기사에게 공평하게 주지말라는 의견입니다. 일 없다고... 일 안한 기사는 지들이 일 안한 것이고요.... 서민들 대부분 조금씩 힘들어 한 시기에... 그닥 손해도 안본 대리기사에겐 왜 주는지... 이해를 할 수 없을 뿐입니다. 각 지자체와 정부에서 나오는 재난기본 만으로도 충분한 보상이 될 것 같지 않나요?
@쉬지말고일해모든 기사들이 코로나 전염 위험을 무릅쓰고 님처럼 전부 일을 했다면 님의 수입이 비슷 했을까요? 일을 못한 사람은 전염위험 때문에 못한 기사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기사들의 형편이 아주 좋은편은 아니라 생각 됩니다. 특별히 여유가 있어 일을 안한게 아니라 생각되고 못한만큼 어렵다는 거지요. 원문 내용처럼 차라리 전체 기사들에게 혜택이 간다면 더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해바라기집단 이기주의 입니다. 저 역시 나라에서 돈 준다면.... 좋지요... 특히 대리기사... 여유있거나... 부자인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제 주위엔... 연봉 7000만원 이상인데도... 과거 사업 실패로 인해 힘들어서 대리운전을 하는 사람이 2명 있습니다. 그 힘든것은... 코로나와 관계없이 힘든 것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선... 기준을 정해서 서류상의 수입이 감소한 기사님에게 준다하니... 본문의 글은... 그들은 여유가 있어... 쉬었고... 나는 힘들어서 어느정도 벌어야 해서 더 열심히 했으니... 나 같은 사람이 배제 되어서는 안된다는 취지입니다. 개인적으로... 국민의 50% 이상은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합니다.
첫댓글 의료보험비가 3인가족 12만원대 년평균 넘으면안되네요
코로나 이전 이후의 매출이 비슷하니... 매출이 줄어든 것으로 기준을 삼지 말라는 의견이네요...
다른말로 하자면... 조금 더 고생했더니... 매출이 비슷하다라는....
그닥 손해 본것도 없으면서... 왜 지원금을 받으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댓글 다는 저도... 1월 보다 2월 / 2월보다 3월 수입이 더 좋습니다)
그러니깐... 형편성 있게... 대리기사는 특고직 지원에서 배제해 주길 바랄 뿐입니다.
(대구/경북 기사제외)
제 취지는 모든기사님이 받을수 있음 하는거고요.
님의 이해를 바라지 않습니다
제 취지는... 모든 기사에게 공평하게 주지말라는 의견입니다.
일 없다고... 일 안한 기사는 지들이 일 안한 것이고요....
서민들 대부분 조금씩 힘들어 한 시기에... 그닥 손해도 안본 대리기사에겐
왜 주는지... 이해를 할 수 없을 뿐입니다.
각 지자체와 정부에서 나오는 재난기본 만으로도 충분한 보상이 될 것 같지 않나요?
@쉬지말고일해 모든 기사들이 코로나 전염 위험을 무릅쓰고 님처럼 전부 일을 했다면 님의 수입이 비슷 했을까요?
일을 못한 사람은 전염위험 때문에 못한 기사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기사들의 형편이 아주 좋은편은 아니라 생각 됩니다.
특별히 여유가 있어 일을 안한게 아니라 생각되고 못한만큼 어렵다는 거지요.
원문 내용처럼 차라리 전체 기사들에게 혜택이 간다면 더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해바라기 집단 이기주의 입니다.
저 역시 나라에서 돈 준다면.... 좋지요...
특히 대리기사... 여유있거나... 부자인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제 주위엔... 연봉 7000만원 이상인데도... 과거 사업 실패로 인해 힘들어서
대리운전을 하는 사람이 2명 있습니다.
그 힘든것은... 코로나와 관계없이 힘든 것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선... 기준을 정해서 서류상의 수입이 감소한 기사님에게 준다하니...
본문의 글은... 그들은 여유가 있어... 쉬었고... 나는 힘들어서 어느정도 벌어야 해서
더 열심히 했으니... 나 같은 사람이 배제 되어서는 안된다는 취지입니다.
개인적으로... 국민의 50% 이상은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합니다.
@쉬지말고일해 공감합니다.
@쉬지말고일해
앞이 보이지 않는 장님 이 어두운
밤길에 등불을 들고 오더랍니다
의문 은 앞이 보이지 않는데 왜?
밤길에 등불을 들고 다닐까요....
권익판에서 똑똑 하시기로 소문이
났었던 분이니 이해 하시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