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밤이슬을 맞으며 카대....고객이 등록 카드 교체을 원할 경우
qkqto 추천 0 조회 1,852 17.08.07 09:52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8.07 09:57

    첫댓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 17.08.07 10:07

    글이 길어 죄송 합니다
    운행 후 카드 교체
    궁금한것은 고객센터 문의가
    글의 전부네요 ^-^
    카대에서 노원(수락산)은 님이 지키니 든든할것 입니다

  • 17.08.07 10:07

    이분은 카카오 전문가요... 솔직히 이내용은 다 아는 내용이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

    장문의 글을 썻네요..

  • 작성자 17.08.07 10:14

    본문중 특이한 경우는 모를걸요 ^-^

    걍 초보 기사분들 운행에 불편없이 안전 운행하기 바램 입니다
    카페의 순 기능이 정보 공유라 생각하는 일인이고 짧은 지식이지만 ...^-^

    필드 기사님들 우배1시간 모르는 분들 태반입니다 참 안타까운 심정 입니다^-^

  • 17.08.07 10:11

    근데 고객센터 상담원도 복불복인게... 친절한 상담원도 있는데 옆에 있으면 죽탱이 날려버리고 싶은 상담원도

    있더이다.. 전화 끈어버리고 다시 내가 전화해서 새로운 상담원과 문제 해결 통화 하는것도 한방법..

  • 작성자 17.08.07 10:17

    대부분 다 친절하시던데요^-^
    죽탱이는 아주 아주 극소수 일것 입니다
    가끔 한가한 오후에 궁금한것 전화하면
    설명도 잘해주고요
    제가 전화끊기 전까지는 먼저 안 끊고 ...^-^

  • 17.08.07 10:22

    @qkqto ㅋㅋㅋㅋ 대부분... 그 죽탱이 날리고 싶은뇬이 강하게 어필 되엇나 봅니다. ㅋㅋㅋ
    네 맞습니다... 대부분이죠..

  • 17.08.07 11:04

    나도 경험 있는데 기사가 운행하고 종료하는것 아무 문제 없습니다.
    운행종료후에 카카오와 고객간의 문제입니다.
    우리에게 결제되는건 아무 지장 없습니다.

  • 작성자 17.08.07 11:44

    경험 있는 기사님은 아주 간단한 문제인데
    경험 없는 초보님들은 본문 실수1 방식으로 하다 보니 재배정이 안돼 당황한다고 합니다

    몇가지 상황 경험해보면 이를 응용해보면 다 해결 된다고 봅니다
    잘 모르면 고객 센터 전화 입니다 ^-^

  • 17.08.07 14:02

    이런 내용은 카드 머뉴얼어
    공지식으로 올라와야 하지만 카페서 특정닉 분들이 올려주는걸 1년 이란 시간이 지난 후에도
    보면서. . .
    카카오 참 기사분들께
    무관심 하다라는걸 또한번
    느껴집니다. . .
    초창기 공지도 톡으로 보내고 작년 여름에는 복날
    이벤트도 하고 하지만 지금은 그냥. . .그냥. . .
    하긴 카뱅의 인기로 카드는
    걍 심심플이 사업으로. . .
    참 씁쓸하네요

  • 17.08.07 15:03

    한사람이 두개의 콜을 부르는 경우가 있어요 일단 다른사람걸 자기걸로 호출하고 기사가 오면 가라고 하고 콜을 취소하고 다시 자기걸 부르는 경우요

    그런경우 처음건 취소가 되는데 상황실에 전회하면 예상가로 입력하주네요

  • 17.08.07 15:21

    카대는 그냥 이것저것 신경쓸필요없음. 카드가 부도나던 카드를 바꾸던 그건 그인간과 카대의 문제고 기사는 종료후 완료치면 끝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