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마 2014년 첫 정기모임 3월7일 사당동에서
백마 8중대원 정기모임이 기존의 방침대로 올해도 분기 말 월 8일을 기준으로 7일에 있었고(8일은 토요일이라), 사당역 4번 출구 뒷골목 회전식오리고기숯불구이로 유명한“오리뱅뱅”에서 스페셜게스트 3중대 이규섭을 포함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언제나처럼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올해 2014년 백마 지회장은 이강인! 지난해 12월9일 송년모임에서 오면수로부터 지회장을 물려받은 이강인은. 이날 교장선생님 출신답게 차분하고 내실 있게 모임을 이끌어나갔다. 지난 2월27일 있었던 대열 신임회장단의 의결 및 당부사항과 백마동기생들의 근황을 상세하게 설명해주었고, 올 한해 백마모임에 관한 예정사항들을 준비된 유인물을 통해 전하면서. 지회장의 소임을 충실하게 다할 것이라고 다짐해 기대를 모았다.
전임 오면수 지회장에 의한 지난해 2013년의 백마지회 활동 및 회비에 관한 결산보고도 있었고, 이어 백마 8중대친구들의 다정한 자리가 언제나처럼 유쾌-상쾌-통쾌하게 이어졌다.
특히 이날 게스트로 3중대의 규섭이가“대열전체동기생의 대표(?^^)”로서 동참해 자리를 빛내주면서 건배사로서“올해는 말의 해이니 백마 8중대엔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덕담으로 격려해 주었으니 참으로 고마운 일이었다. 앞으로 각 중대지회모임에 이런 게스트들의 동참이 권장할 만한 일이라 생각되기도 했다, 즐거움은 나누면 배로 커지니 말이지!!
♘♘♘♘♘♘♘♘
항상 유쾌/상쾌/통쾌한 백마들의 모습
올해 백마지회를 맡은 신임회장 강인이의 회무사항 전달을
일동이 경청하고 있다 003 001 020 004
앵글을 밀어내니 한 방 가득한 분위기가 처음부터 단란하다 005
오면수 전임회장의 결산보고 이렇게 019
친구들이 모였으니 우선 건배를 부딪쳐야지!
건강과 우정을 위하여!! 006
게스트 규섭이의 파안의 웃음이 보기 좋고 고맙고
틀고 앉은 사당역 터줏대감 종혁이가 총회장 같구먼요! 007
주~욱 한 잔씩 내시라요. 커~ 한류로 전해져
이제는 지구촌 애주가들이 모두 사랑하게 된
우리의 ‘소맥’폭탄주요~~♥ 008
이하 설명 불요- 익어가는 오리구이에-오가는 술잔과
깊어지는 정담 속에-사진 속 표정들만 보아도
44년의 지기들의 모임이니 오죽 다정다감 행복했으리요.~
009~017
털고 일어난 뒷자리의 풍성함이 대변해 주네요! 018
***
백마 파이팅!!
2014년 3월8일
8중대 이강인 지회장 의명
첫댓글 전임 산대장이 이제 백마의 공보부장 되셨네요. "청마의 해"에 백마
거참 벼슬운이 완전 없는 건 아닌 모양이네. 산호회장, 산대 장, 그리고 공보부 장! "장"자리는 계속 차고 있으니 말이네요 원~!!
(강인 지회장 생각)역시 명수 때문에 백마들이 빛이 난다니까 고마우이 강인
아니 이강인 지회장이 전총장에게 이런 말 대신 카페에 써서 올려달라고 부탁했는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