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하 -
배달의 민족에서 7일동안 치킨브랜드 바꿔가며 16,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거 아니?
매일 오후 5시/7시 하루 두 번!
5,000명에게 할인쿠폰을 뿌려서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게 해준대
나는
5시 이벤트를
회사 사람들끼리 장난으로 수강신청하듯
네이버 시계까지 켜놓고 열심히 치켓팅을 시작했는데
내가 쿠폰수령은 물론 결제까지 해버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음식 시켜본 사람이라면 다 알겠지만,
주문하고 나서는 음식 도착예정시간을 알려주잖아?
그리고 지점에 전화해서
1. 그 가게사정이 무엇인지
2. 왜 통보를 안하고 취소했는지
3. 이벤트를 이렇게 진행하는게 맞는건지
에 대해서 물어봤어
상담사는 전화를 끊지 않고 대기음으로 돌리고 지점에 연락을 하더니
1. 그 가게사정이 무엇인지
"포스기 오류로 주문취소..."
2. 왜 통보를 안하고 취소했는지
"주문취소를 하면 알림이 가기 때문에..."
3. 이벤트를 이렇게 진행하는게 맞는건지
"저희도 점주님들이 안해겠다고 하면 진행할수가 없다..."
라는 답변을 받았어
이런 상황에서 무리하게 이벤트를 진행하는 배달의 민족과
고객에게 아무런 양해나 전화도 없이 주문을 취소해버리는 티바두마리 치킨한테
정말 엄청나게 실망해벌였어,,
심지어 해당 지점은 7시 이벤트 시간에 가까워지자
아예 이벤트 참여 및 결제가 불가능하도록
해당 시간에만
전화주문이 가능하도록 해놨더라..
(이벤트는 무조건 바로결제해야 적용이 됨)
나도 결제까지 했는데 취소당하고 보니까 결제막아둠 ㅋㅋㅋㅋㅋ 시발 아니 미리 막아두던가. 결제취소 시키고나서 막으면 어쩌라는거지 ??
업체들 문제인게 이런 이벤트 한두번도 아니고 미리 하는거 알고있고 감당 못한다는것도 알텐데 그럼 5시 전에 주문을 막아둬야지 왜 주문 받아놓고 취소시킴 ?? 4시 55분에 주문 막아두고 5시 10분에 풀던가 ㅅㅂ
요기요 비비큐 반값때도 같은매장인데 배민은 열려있고 요기요는 닫혀있었음... 취지는 좋으나 점주들한테 무리 갈 정도로 진행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고객들도 기분나쁘고 서로 괜히 눈살 찌푸리게되는것같아
이럴거면 이벤트 왜 해
누굴위한 이벤트인가,,
난 저번에 할인하는 치킨 시켰는데 90분내 발송이였눈데 두시간반걸렸움 정말 화가치밀어오르던데
이거 자영업자한테 엄청난 부담이야.. 저런 이벤트는 배민만 좋은 짓이지 자영업자는 손해는 손해대로 봄 많이 판다고 좋은건 감당할 수 있을때지
아니 업체랑 다같이 동의구한후에 해야지 배민새끼들 무슨생각으로 이렇게 이기적인 이벤트 연거지;;
ㅋㅋㅋ 가게는 무슨잘못이야 ㅠ
우리도 가게하는데
나같아도 닫음ㅠ 솔직히 저거받는다고
무리하게 받었으면 늦었다고 욕처먹지, 독촉전화로 난리치지 그래서 꺼놓으면
전화 돌리냐 일부러 안받냐 등 난리치지
ㅋㅋ 글구 저 배민만 주문 들어오는줄 아나ㅠ; 포장,홀, 전화주문 앞에 주문이 몇십장있는데 절대로 못쳐냄ㅋㅋ치킨이 무슨 뚝딱!하면
나오는것도아니고 배민, 요기요 저딴이벤트 제발 안했으면;;
난 점주 입장 백번 이해감 소비자한테 탓하는게 아님 배민에서 잘못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