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깔루아초콜렛- $ 2 (용량이 60g 이네요) 유통기한은 2011년 7월까지.
사실 이거 저도 멕시코 칸쿤 놀러갔다온 친구가 선물해준건데 가격붙어있는 부분만 종이로 떼어서 원래가격 얼마인지 모르겠구요,
TURIN 이라는 초콜렛 유명한 회사인지 그 밑에 Master Chocolatier, Since 1928 이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멕시코에서 사온건지 캐나다에서 산건지도 모르겠어요. 걍 멕시코 칸쿤 갔다온 외국인 친구가 멕시코에서 산 기타장난감이랑 이 초콜렛을 줬는데 기타는 멕시코꺼 맞는것같은데 초콜렛까지는 모르겠어요..
선물 받은걸 팔다니 전 정말 못난 친구죠 ㅠ.ㅜ 초콜렛을 좋아는 하는데, 깔루아는 술같은거 들어있는거 아닐까요? 제가 술을못해서 왠지 이거 안먹을것같아서요 ^^ 하튼 저 못난친구 맞는것같네요.. ㅠ.ㅜ
2. 칼라믹스 핸드폰 고리- 1개당 $ 3, 모두 구매하시면 $ 7 에 드릴께요..
한복입은 여자 하나와 남자 둘, 색깔 아주 이쁘구요, 포장되어있는 비닐두 그대로 가지고 있어요,
여기 오기전에 인천공항에서 급하게 구매한건데 이것저것 너무 많이 사서 외국친구들 많이 주고도 좀 남았네요..
이것도 원래는 5명인데 2개를 외국친구 줘서 3개만 남았어요 ^^
1개만 구매하시길 원하시면 제가 저 칼라믹스들 뒤에 배경이되는 노란 두꺼운 종이를 나눠서 잘라서 다른 비닐이나 종이같은것에 담아서 드리도록 할께요^^ 칼라믹스위에는 색실이라고 해야하나 핸폰 고리가 되는 부분과 똑같은 재질인데 각각 색깔있는 것으로 엮어 놓았네요.. 핸드메이드라 디테일하고 예뻐요,
3. 복주머니 핸드폰고리- 1개당 $ 3, 모두구매하시면 $ 12에 드릴께요..
사진이 최대한 원래 색깔 살려서 올리려고 노력은 했는데요..
왼쪽부터 자주색, 연두색,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입니다.
한복에 쓰이는 색 아시죠, 곱고 진한색 그런색들이에요,, 딱 한복색 생각하시면 돼요..
굉장히 고급스럽구요, 홈스테이 아줌마 아저씨 드려도 될 것 같고, 저는 외국인 친구들 주려고 했는데 어린친구들한테는 한복입은 칼라믹스 핸폰고리가 더 맞는것같아서 주로 그걸로 선물 줬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이 복주머니 핸드폰 고리가 더 고급스럽고 디테일하며 색깔하며 5개가 모두 예쁘답니다. 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복주머니 가운데에 무궁화 모양으로 수 놓아져 있어요..
4. 나이키 고무팔찌- $ 2
이거 제가 이름을 몰라서요 ㅠ.ㅜ ㅋㅋ 이거 친구가 충동구매했다면서 저 줬는데 저한테는 좀 크고, 올림픽기간에도 일만해서 사용도 못했답니다 ㅠ.ㅜ ㅋㅋ 제가 이거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사진보시는 분들은 뭔지 아실거예요..
나이키로고와 GO CANADA 라고 빨간색으로 새겨져 있어요. 팔찌색은 흰색이구요.. 두께는 1.5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거 제가 이름도 모르고 가격도 몰라서, 제가 혹시 터무니 없이 비싸게 올렸다면 댓글로 정보좀 주시길 부탁드려요 ^^;
5. 탈 엽서- 18매에 $ 3, 낱개로 사시면 25센트씩 드릴께요.
탈엽서처음 사진은 엽서가 담겨있는 케이스 앞면 모습이구요,
두번째 세번째 사진은 엽서 꺼낸 모습이에요.. 크기 작지 않구요,, 내용도 꽤 쓸 수 있어요..
게스타운에서 산 벤쿠버 엽서들보다 약간 더 큰 사이즈(비교했을 때 가로세로 2-3cm 더 커요) 생각하시면 돼요.
엽서 앞에는 여러가지 탈 종류별로 다른 사진들이 있구요.. 탈춤사진과함께..
내용을 쓰는 뒷면에는 그 탈의 이름과 설명이 한국말, 영어, 일본어로 적혀있어요.
많은 연락 부탁드려요
778- 928-6794
전화 안받을 경우 문자라도 꼭 남겨주세요. 가끔 스카이트레인에서 안 터질 경우 있고, 제가 일하고 있을 경우 못 받거든요 ^^
첫댓글 복주머니 핸드폰고리 5개 거래완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