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햇빛이 쨍쨍해지고있어요.. 따가운 햇볕에 선크림을 안 바를 수 없는데요, 사실 선크림은 365일!! 발라야 하는거 아시죠?
저는 끈적거리는 느낌이 너무 싫어서 선크림을 아예 안바르고 살다가.. 최근 노화직격타 맞고 광적으로 바르기 시작했어요.
저처럼 노화를 느낀 후 바르는 것 보다 평소에 잘 발라주는게 정말 중요한데요!
끈적하고 달라붙는 특유의 느낌이 너무 싫어서 무기자차를 쓰자니 너무 허옇고 둥둥뜨고.. 간혹 찢어질 듯 건조한 무기자차도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유기자차를 쓰자니 외출 전 30분 지키는것도 번거롭고 아토피가 있는 저에게는 조금 따가워요. ㅜㅜ
선크림을 정~말 많이 써봤지만.. 한 통을 다 비운 선크림이 없을만큼 마음에 드는 선크림이 없었는데
저번에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을 사용 해 보고 진심으로 마음에 들어서 한 통을 다 비운 뒤 내돈내산으로 한 통 더 사서 쓰고있었거든요!!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은 혼합자차 로 무기자차의 장점과 유기자차의 장점만을 합친 선크림이에요.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자차의 구별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해 드릴게요.
진짜 진심 제 인생선크림이랍니다.. 2통이나 쓴 선크림은 이게 처음이에요. (진심)
이번에 비플레인에서 지구 환경을 생각한 패키징인 '조구만 지구생각 에디션' 이 출시됐다고 하여 가지고왔어요.
상자 열자마자 육성으로 하하하 하고 웃었어요 ㅜㅜㅋㅋㅋㅋ 패키지 너무 귀엽지않나요?
조구만 시그니처 캐릭터가 귀엽고..하찮고.. 요즘 이렇게 손으로 그린듯한 일러스트가 너무 웃기고 귀여운 것 같아요.
지구생각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면 귀여운 조구만 스티커를 100% !! 받으실 수 있답니다!!
너무 귀여워서 제 노트북에 이미 붙였어요..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 조구만 지구생각 에디션은 보라선크림 이름에 걸맞게 보라색 박스에 담겨있어요.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은 톤업보정이 되는 혼합자차고, SPF50+ 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답니다.
선크림은 크게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자차 로 나뉘는데요
무기자차는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시켜서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튕겨내는 방식으로 아예 자외선을 흡수하지 못 하게 막아줘요.
대표적인 무기자차 성분으로 징크옥사이드, 티타늄디옥사이드가 있어요. 선크림 뒤 전성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무기자차는 발림성이 뻑뻑하고 백탁현상이 있어요. 이중세안 꼼꼼히 하지 않으면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지만 땀이나 물에 강하기때문에 워터프루프 기능이 탁월해요. 또한 피부자극이 적고 눈시림이 없답니다. 바르는 즉시 자외선차단이 가능해요.
유기자차는 화학성분이 자외선을 피부로 흡수해서 파괴하거나 열로 방출해내는 방식이에요.
대표적인 유기자차 성분으로 에틸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이 있답니다.
유기자차는 백탁현상 없이 로션처럼 바르기 정말 편하고 마무리감도 선크림 바른 느낌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돼요. 다만 땀에 잘 지워져 수시로 발라줘야하고, 눈시림이 있답니다. 민감성에게는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 그리고 꼭! 외출 30분 전에 발라주셔야해요.
요즘 많이 나오는게 혼합자차 인데요, 혼합자차는 무기자차, 유기자차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려낸 방식이에요.
혼합자차는 백탁이 무기자차에 비해 덜하고, 발림성도 훨신 좋아요.
유기자차에 비해 자극도 적고 눈시림도 적으며 이중세안 할 필요가 없답니다. (하지만 세안은 꼭 꼼꼼히 해 주셔야 해요. )
하지만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혼합이기때문에 사람에 따라 눈시림이 있을 수 있답니다.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은 !혼합자차! 랍니다.
비플레인 지구생각 에디션은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10가지 성분을 넣지 않은 착한 선크림에 쓰레기를 최소화한 핀타입 캡 패키지를 사용했다는 점!
사소한 변화지만 요즘엔 종이테이프, 종이완충재, 콩잉크 등 환경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많아져서 좋은 것 같아요.
토도독 뜯으니 .. 디테일이 너무 귀엽지않나요 ㅋㅋㅎㅎ
패키지를 열어보면 꽤나 알차게 들어있어요!
좌측에는 이번 조구만 지구생각 에디션에 대한 문구가 적혀있구요,
우측에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 본품과 여행용 미니사이즈 선크림이 함께 들어있어요.
여행용 미니사이즈 선크림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한 손에 쏙 들어와서 파우치에 넣기도 좋고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도 무리 없을 것 같아요.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 본품은 50ml로 넉넉한 용량이고 얇고 긴 형태의 튜브형이에요.
기존에 사용하고있던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과 비교해보니 사이즈 및 용량은 동일하더라구요!
외관 디자인만 바뀐 것 같아요. 조구만 에디션이 100배 더 귀여운 듯........
토출구는 얇고 뾰족한 형태라 양조절하기 수월해요.
조구만 지구에디션은 따로 씰이 붙어있지 않아요! 환경을 생각해 씰을 생략했어요.
혹시라도 줄줄 샐까 걱정했는데, 뚜껑에 샘방지가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은 보라색을 띄고있어요.
하얗게 동동뜨는 톤업이 아닌 노란피부+붉은피부를 확실하게 잡아주기 위해 노란색의 보색인 보라빛을 띈답니다.
노란 피부, 다크써클, 붉은 홍조 있는 피부에 아주 적합해요!
백탁있는 선크림은 주름 사이사이에 끼고 뻑뻑하게 발리는 경우가 잦은데, 선뮤즈 톤업앤코렉팅선크림은 혼합자차라 발림성이 정말 매끄러웠어요.
소량으로도 톤보정이 확실하게 되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바른곳과 안바른곳의 차이가 명확하죠?
노란기를 잡아줘서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보였고 얇고 투명하게 발렸어요.
제가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을 좋아했던 이유는 마무리감이 정말 산뜻한편이에요.
유분기 많은 선크림은 바르고 나서도 계속 미끌거리고, 머리카락도 잘 붙고 무엇보다도 밀착력이 떨어져서 스치기만해도 잘 지워지는데
이 선크림은 도포한 뒤 픽싱? 되는 느낌이라 반당반당하게 마무리 되어요.. 뭔가 피부 속으로 스며드는 느낌?
그렇다보니 화장 전 발라도 밀리지않고, 단독으로 발라도 지속력이 굉장히 좋은 편이었어요!
처음엔 매끄럽게 발리고 몇 번 두드려주면 뽀득뽀득 하게 마무리되어서 찝찝하지 않아 좋았어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피부 / 선크림 도포
저는 피부가 얇아 실핏줄이 많이 비치고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갖고있어요.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은 발림성도 좋고 톤보정이 확실하게 되어서 사진에 보이는 것 만큼 소량 발라도 충분히 바를 수 있어요!
바른 뒤, 피부 노란빛을 확실하게 코렉팅해줘 자연스럽지만 확실한 톤업이 되었고 불긋불긋한 실핏줄도 어느정도 커버되었어요.
또한 과하게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에 싸악 흡수되어 반당반당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파데프리 할 때도, 화장 전에도 무조건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 선크림을 발라요.. 진짜 인생 선크림
선크림이 낼 수 있는 최고의 마무리감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르기 전 후를 붙여놓으니 차이가 더 확실하죠?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은 피부톤도 잘 잡아주지만,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도 톡톡히 하는 것 같아요.
화장 전 발라도 밀리지 않고 오히려 베이스 메이크업 지속력을 더 높여주는 느낌이에요.
노란 피부톤을 보라선크림으로 잡아준 뒤 화장하니 베이스 메이크업도 더 균일하고 깨끗하게 올라간답니다.
제가 너무 칭찬만 했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피부에서는 정말 너무 좋았던 선크림이라 꼭 추천드리고싶어요.
함께 받았던 조구만 스티커는 제 노트북에 붙였는데 어떤가요?
너무너무 귀엽죠 하하하하
비플레인 선뮤즈 톤업앤코렉팅 선크림은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테스트도 가능하니 구경 해 보세용
https://www.oliveyoung.co.kr/store/G.do?goodsNo=A000000181512
비플레인 : www.beplain.co.kr
조구만 지구에디션을 구경할 수 있는 페이지도 함께 걸어드릴게요!
조구만에디션 : https://beplain.co.kr/shop/page.html?id=24031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비플레인 #비플레인선뮤즈 #선크림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