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도 써보았고..삼성제품도 써보았지만..이번울보가 저에겐 첫스카이제품이기에 무척애착이가더군요 하지만
스카이서비스센타 만큼만은 정말 최악이군요~! ..서비스센터가면 멀쩡한사람도 성질나서..어디살겠습니까..
붐붐이 고질병인 유격과~빛샘현상 그리고 필림씹히는소리나는 현상 을 고치기위해...시간 겨우내어 갔더니...
담당기사는 옆에기사님하고떠드느라...내울보를 고치는건지..뭔지..대기의자에 앉아서 대체적으로 둘러보니...고객들폰을
고치는게아니라 고객과의상담을통해.고객을 설득을하는듯한인상이었습니다~! 이것은 고객잘못~!그런현상은원래그런것~!
폰을 고치는시간보다....대화해서 고객을 이해시키고 설득시키는 시간이 더많은듯이 보입니다 고객의잘못을 말하거나..잘못된정보를알고왔다는 식으로 몰아가는 스카이서비스센터기사님들 어느 나이드신 아주머니분께서....적잖이 당황해 보이더군요 그리고 금새체념하듯이 그런가보다 생각하시는듯~!
시간이 지나 절찾더군요 기사님에게갔더니...음...키패드는 그대로~! 그리고 배터리를껴서 전화하더니 ..진동소
리작아졌죠..유격도 고쳤습니다..하고 그냥주는센스~! 키패드는 왜안갈아주었나요? 물었더니...
원래그렇다는것이다 원래~원래~~원래라는단어가 메아리치듯이 들리더군요 --;;; 어이가없어서...새로갈아도 똑같이 빛샘
현상이 생기니까...새로운키패드가나올때까지 연락줄테니 댁에가서 기다리라는식...그게언제쯤이에요?하고 다시되물었더니...
확실한날짜는 자기도 모른다는 황당한 말씀--;
그래서 필림씹히는소리에대해서물었더니...테잎으로 살짝고정해주었다고 하더군요...음...솔직하게...내가물었을때...그때..생
각난듯한 얼굴이었습니다..
결국 제예상이 맞았지만...몇마디오가고...말섞기가 불편해서....퉁퉁내뱉은말에서 불친절함이 묻어있길래
....그냥 한소리하고 나오는데..
전화갈테니....친절도를 좋게 평가해달라는 기사님의 그 뻔뻔한얼굴에...웃음이 나더군요~!
결국집에와서보니....폰의 유격은 이상하리만치 밑부분이 더 벌어져있는것이었어요.. 그런데 유격은 잡힌듯해서..그래두.밑부분이좀벌어져도~! 그래 만족하자..생각했는데...자세히보니..--;;;.조립이 제대로안된거였어요..--;; 제대로 상판을껴맞춘것이 아니었더군요...벌어진 부분을 제가손수 껴맞췄더니.. --;;;;
유격이 잡히긴 개뿔...그냥원래그대로인겁니다....유격은 덜덜 거릴정도로 더심해졌다고나할까.. 도대체 기사는 뭘본걸까요...필림씹히는소리는여전하구
오히려 슬라이드올리고내림에 따라 .다운되는현상이 생기더군요..없던현상이 ㅠㅠ 게다가...폰을 힘으로 열었는지 어쨌는지..폰에 기스도 엄청생겼구...곳곳에드라이버 찍힌 자욱도 보이더군요..--+
이게 서비스센터입니까?? 도대체 스카이는 서비스교육을 하긴 하는건지???
더웃긴건....너무화나서 .친절도전화상담이 오면...따지려했지만.....ㅋㅋㅋㅋ 그전화조차 오지도않더군요--;;;;
엘지랑 너무차이가납니다...엘지였을때는 서비스센타입구에 나오자마자 전화가 오는 그런 신속함이 보였는데...
스카이 서비스만족 평가전화는 오는사람도있고 안오는사람도있고...그냥 기분내키는대로인듯합니다~!
스카이 서비스 센터...정말 이대로는 안됩니다~!
붐붐이 너무좋아서...담에도 붐붐이업그레이드된 폰이 또나오게되면 과연다시선택할수있을지.... 서비스센터만 생각하면 선뜻 내키지않는것도 사실입니다~! 솔직히...지금스카이제품을쓰는 사람들이...잠재된 충성고객아닙니까? 그런데 사후관리가 이렇다면...
그충성고객이 과연 기분좋게 다시 스카이제품을 선택할수있을까요?
물론...만족하실서비스를 받으신분들도 분명 계실것입니다~! 하지만...평균적으로 따지면 스카이서비스센터는...분명만족치못
한 그런서비스를 하고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스카이제품을 알리는 CF광고에서 몇프로나마 ...서비스질을 높여주는곳에 차라리 투자하는쪽이...오히려...스카이제품을 더욱
빛나게할수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저같은 사람이 이런 고정관념이 생기기전에....저같이 스카이에대한 불신이 더 커지고 신뢰성을 잃은사람들이 더 많아지기전
에 스카이는 반성하고또 반성해야 할것같습니다.!
올해에는 스카이~! 제발..이런 글이 아닌....너무나 친절하고 실력있는 서비스센터 가 많았다는 그런글이 ..넘쳐날수있게.
제발좀 정신좀차렸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전화면자꾸꺼져서갔더니 뭐 사이즈꽉맞게배경화면넣어놔서그렇다며-_- 그리고 조립도 다 안해주셔서 제가 조립했다는
제가 사는 곳도 꼭 같드라구요 유격하고 오른쪽 터치가 잘 안 눌린다고 하니까 붐붐이는 원래 그렇다고 설득만 10분정도 하는데 바쁘고 해서 그냥 나왔어요 그리고 첫 스카이라 기능을 잘 몰라서 상담원한테 문자 띄어쓰기 물어 보니까 그런 기능 없다고 하더군요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그 기능 있더라구여 모르면 모른다고하지 아는척하긴 붐붐이 기계는 참 좋은데 서비스는 개판입니다
흠.. 저는 제대로 서비스를 받았지만 '원레'<이단어가 너무 많이나온다는 ㅋㅋ
스카이 왈. 이폰은 원래 이래요^^ 못고쳐요 ㅋㅋㅋㅋㅋㅋ 이말만...........a.s는 싸이언이 짱인듯.. 애니콜은 예약을 해도 기다려야되서.. 짜증나는데 싸이언은 예약 안해도 그자리에서 바로바로..
전 어제 센터 갔다왔는데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는데ㅜㅜ 제 동생이 돌핀폰 쓰는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렷는데 금방 풀어주시고 제껏도 빛샘현상이랑 키패트 다 까지고 유격이랑 필름씹히는소리낫는데 키패드 무상으로 갈아주시고 유격은 원래 그정도 있어야된다네요;; 슬라이드를 닫았을때가 아니고 올렸을때 흔들리면 그건 나사에 문제가 있어서 수리 받아야 되는데 닫았을때 흔들리는건 괜찮다 그러셔서 안고치고 필름 씹히는 소리는 열어보니까 파란색필름이 구겨져있더라고요 무슨 헤더? 그걸 보호하는건데 없어도 괜찮다고 하시면서 오길 잘했다고 그상태로 있었으면 보호받아야 할게 손상된다 그러면서 그 필름을 잘라주셨어요!
헐 오늘 가려고하는데..... 걱정되네 ㄷㄷㄷ
인천 주안 서비스센터에 갔더랬습니다. 저도 유격현상으로 갔더니 현재 연구진들이 붐붐에서 이정도는 원래 그렇다라는 논문 비스무리한것이 나왔다더군요.. 어이가없어서 제가 현재 기계공학 대학원에 재학중인데 저 대학원생인데 함 봅시다 피로강도부터 모든거 보여달라고하니 그제서야 이거 원래 않되는데 고객님만 해드리겠습니다. 다음번에 오면 교환 불가입니다. 하는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선은 유격에대한 케이스는 갈았지만 또다시 불량이 나네요.. 한 2달사용했더니 머 다시 가볼 생각이지만 또다시 그런소리 나오면 당장 그 논문 보여달라 해야겠네요 사진찍어서 게시판에도 올리고..
그냥 넘어 가시지 말고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고... SK로 전화를 하면 스카이로 넘겨 줍니다. 그 때 당했던 사실을 죄다 밝히세요. 안그러면 맨날 그런 정신으로 수리해 줍니다. 그래도 안되면 스카이 본사로 전화를 걸어 막 따지고요... IM-7200P 사용할 때 네이트드라이버를 켜면 툭하면 재부팅이 되고 하길래... 스카이AS에 갔더니 기사가 엉뚱한 소리를 늘어 놓길래 고쳐 줄건지 안줄건지만 말해라고 한마디 던지고서는 쳐다 보길래 전화기 뺏다시피 가져와서 SKT에 전화를 했더니 스카이로 넘겨 주길래 기사가 했던 말을 했더니 그 센터에서 바로 다시 전화가 와서 다른 기사분이 아무 말없이 고쳐 주더군요.
이글 읽고 혹시나 해서 스카이에 전화해서 서비스센터가 왜이리 불친절하냐교 따지니까 스카이 써비스센타에 전화한다고 하더군여 그래서 일주일 후에 가니 그전에 원래 붐붐은 이럽니다고 하던 사람들이 왜이리 친절하게 해주는지 키패드도 갈아주고 먼지 제거도 해주고 배터리도 너무 빨리 단다고 하니까 몇일 써보고 그래도 이상 있으면 배터리 바꾸어준다고 하더군요
전 빛샘현상있어서 키패드갈러갔는데 일부러 찢은거 아니냐는 소리도 들었어요.. 키패드갈다가 뒤에 필름씹히는 소리가 나서 3번이나 수리받았는데 계속 심해서 뜯었더니 찢어진 필름을 테이프로 붙여놨더라구요.. 계속 찢어져서 결국 그부분을 갈았는데 핸드폰이 완전 고장나서 환불받았습니다. 그뒤로는 서비스센터도 못가겠고 더더욱 스카이는 못쓰겠어요.
필림 씹히는거때문에 저도 센터에 갓죠..첨에는 테잎으로 고정햇다그러고 담에 가서 또그런다니깐 새걸로 교체해주더군요. 그래도 나름 친절하긴 햇는데... 전 부산 연산동 센터 갓습니다.
저희지역은 안그러던데
서면서비스센터도 괜찮던데요 ^_
요즘 서비스 센터 기사분들 할줄아는게 벼로 없는거 가타여~ 서비스센터갔다오고나서 폰보면 더짜증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