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日報文明九(西紀 2022年 4月 11日 月曜日)
임 인 년 壬 寅 年
檀紀 4355年 음력 3月 11日
西紀 2022年 4月 11日 月曜日
🔵 1차 내각인사 능력만 봤다지만 캠프만 보였다.
尹 당선인 1차 내각 8개부처 장관 인성 경제부총리 추경호.
국토교통부 원희룡 국방부 이종섭. 문화체육관광부 박보균. 보건복지부 정호영.여성가족부 김현숙. 산업통상부 이창양. 과학기술정통부 이종호. 캠프.인사위서 6명. 2명도 尹과 인연있다.
인사에는 원칙도 기준도 없는 졸열인사다.
🔵 大韓民國 憲法 제1조
1항 大韓民國은 民主共和國 이다.
2항 大韓民國의 主權은 國民에게 있고 모든 權力은 國民으로 부터 나온다.
國家가 자國民을 尊重하지 않고 友邦國의 의견을 重視하여 그들의 뜻에 따라 行政을 펼친다면 나라는 그들의 屬國(속국)이 되는것 이나 다름 없다.
🔵 大韓民國은 주가조작을 하고 大學 論文 표절을 해도 검사가 애인이거나 남편, 혹은 핸드폰이 아이폰이면 무죄다.
근데 봉사 활동을 하고 표창장을 받으면 有罪다.
🔵 문재인 대통령 한-이스라엘 수교 60주년을 맞아 이츠하크 헤르초그 이스라엘 대통령과 축하 서한 교환했다.
서한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1962년 수교 이래 한국과 이스라엘 간 관계가 정치, 경제, 문화, 인적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온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양국이 자유무역협정 체결 등 활발한 교류와 세계 최초의 백신 교환이라는 모범적인 협력사례를 만든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이어 문 대통령은 수교 60주년을 계기로 양국 간 협력이 보다 확대되고 양 국민 간 상호이해와 우의가 더욱 깊어지기를 기대했습니다.
헤르초그 대통령은 이스라엘과 한국이 오랜 역사를 가진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민주국가로, 독립 후 역경을 이겨내고 국민들의 결의와 근면성으로 경제 기적을 이루어 낸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하며, 양국 우호 협력 관계를 더욱 심화시키기를 희망했습니다.
🔵 한국과 미국 모두 현실적으로 가능하지도 않은 CVID를 다시 외치는 사람들이 나오다니 미래가 정말 어두워 보입니다.
불가역적 비핵화를 하겠다고 하지만 현재 협상 자체가 중지된 상태이고 북한을 방치해둔 동안 그들의 핵능력은 더 강화되어 손쉬운 비핵화는 이미 불가능해진 상황입니다.
이런 사정을 뻔히 알면서 CVID를 외치는 것은 마치 중학교도 가진 못한 아이가 당장 대학을 가겠다고 큰소리치는 것과 같습니다.
허황된 주장을 그만하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방법, 시간이 걸리더라도 단계적으로 한반도 비핵화라는 목표에 조금씩 다가갈 수 있는 실용적인 대안을 제시하지 못하면 북한은 물론 국제사회가 비핵화 주장을 그저 의미없는 정치적구호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 세월호 8주기 국민대회 "밝혀진 게 있어야 멈추죠"
"밝혀진 게 있어야 가족들이 멈추죠."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통인시장 앞에서 노란 기억 행진 중인 세월호 참사 희생자 가족들과 시민들을 향해
"지겹다, 그만 좀 해라"라는
목소리가 들려오자 행진 후미를 따라오던 40대 허아무개씨가 <오마이뉴스>를 만나 한 말이다.
🔵 선출직인 입법부가 한다는데 임명직인 너희가 왜 깝쳐?
닥치고 있어라.
'검수완박'을 반대하기 위한 검찰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민주당 의원들이여, 이 지경이 되도록 당신들의 실기와 나이브한 생각, 프락치를 솎아내지 못한 결정적 과오를 만회하지 않으면 역사의 죄인으로 낙인 찍힐 것이다. 마지막 기회다.
🔵 이국만리에서 본 이상한나라 대한민국
1. 거짓말을 티비토론에서 여러번 하고도 대통령에 선출되는 나라.
2. 대통령에 선출 되기전이나 되고나서도 시간 약속 안지키는 선출인을 곱게 봐 주는 나라.
3. 고등학교 인턴으로 받은 표창장 때문에 엄마가 4년 징역사는 나라.
4. 그 표창장 때문에 열심히 다닌 학교 입학 취소 되는 나라.
5. 학교가 자기 학생 보호보다는, 학교의 정치적 입지가 중요한 나라.
6. 의사 생활 열심히 잘 하고 있는데 아무런 관계없는 표창장 때문에 의사면허 취소되는 나라..
7. 남의 핸폰 번호는 정의를 위해서 무조건 까야하지만 내 핸폰 번호는 검사라서 정의를 지키기 위해 못 까는 나라.
🔵 大韓民國 이상한 나라인가?.
l 문화강국으로 거듭나고 있고 경제 대국의 길을 걷고 있다.
그러나 정치는 후진국 수준을 넘지 못하는 이상한 나라다.
l 노인 빈곤율이 OECD 국가들 중 최하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년층이 부자들을 대변하는 당의 후보를 선택한 이상한 나라다.
l 예수만이 구원이라고 외치는 교회가 굿을 하고 미신을 맹신하는 후보를 지지하는 이상한 나라다.
l 우리 청년들은 젠더 갈라치기 작전에 휘말려 자신에게 가해를 해온 당의 후보를 대통령으로 뽑은 이상한 나라다.
l 자신이 비리를 저지르고도 부패한 언론과 사법기관이 함께 음모하여 그 비리를 엉뚱한 사람에게 뒤집어 씌우고 수천억을 먹어도 탈이 안 나는 이상한 나라다.
l 기득권 언론과 기자들이 사실 보도에는 관심이 없고 돈과 권력을 쫓는 불나방이 되는 이상한 나라다.
🔵 中國, 상하이 봉쇄..
"사망자 100만 명 나올 수도"
1억명도 넘게 사망했을 거 같습니다.
상하이 봉쇄 무기한 연장에 해운株 '뚝'.. HMM, 6%대↓
"COVID-19 사례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상하이 잠금이 무기한 연장 됩니다."
전 세계적인 COVID-19 대유행과 관련하여 모든 시선이 중국으로 향했습니다.
중국에서 기록적인 감염 급증을 일으킨 전염성이 높고 면역 내성이 강한 Omicron BA.2 변종과 싸우기 위해 상하이의 봉쇄가 무기한 연장되었습니다"
🔵 전국 모든 도시가 그러하듯 대전도 1인가구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0년 13만 4000여 가구였던 1인가구가 2020년에는 22만 8000여 가구로 늘어났습니다.
10년 만에 2배 가까이 늘어난 것입니다.
대전의 1인가구 비중은 36.3%로 전국(평균 31.7%)에서 가장 높습니다.
비혼과 만혼의 증가, 고령화 등이 원인입니다.
이 같은 시대상에 맞춰 대전시가 1인가구 관련 정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1인가구 지원 시행계획을 수립해 1161억 900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합니다.
주거공급을 통한 생활안정이 첫 번째 해결 현안입니다.
238억 원을 들여 중구 대흥동 일원에 청년 특화주택인 행복주택 100호 조성을 추진합니다.
또 454억 원을 들여 동구 인동 일원에는 2025년 말까지 고령층을 위한 행복주택 120호 건설을 계획입니다.
여성 대상 범죄예방을 위해 여성 1인가구의 안전을 위해 현관문 안전고리, 도어가드 보안장치 등을 보급하고, 골목길 등에 안전시설물을 보강하는 한편 무인택배 보관함도 설치합니다.
이밖에 1인가구 심리상담 서비스, 독거노인 등 응급안전 서비스,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식생활 개선 요리교육 등도 시행할 것입니다.
🔵 지난 수십년…
”檢察史”를 檢事들 스스로 돌아보라.
당신들이 大韓民國 民主主義 발전을 위해서 한 일이 무엇인가!…
군사독재 시절에는 갖가지 조작된 공안 사건으로 아무런 죄책감 없이 징역을 살리고 “사형 선고”로 이끌던 당신들 아닌가!
🔵 영국 런던 애국자 김인수 변호사님..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한다..
윤석열 건희 반드시 사고친다.
결정적인 한방 조민양 영국오면 의사 할수있다고 격려해주시는 고마운 김인수 교수님..
진짜 한국Father 아버지 롤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