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 mode로 할 수 있는 대화. 아기 어디서 오나요?에 이은 부모에게 은어 뜻 물어보기. 심들의 말투와 행동으로 보아 아마 욕설의 뜻을 물어보는 것 같다.
귀여운 내 딸, 이 시간까지 안 자고 무얼 하고 있었니?
엄마, 학교에서 친구에게 배웠는데, 네 엄마가 라마냐는 뜻이 뭐에요??
쇼팽: 그 뜻이 뭐냐면 밤 11시에 저기서 술 퍼먹고 혼자 피아노 치며 노래를 부르다가 시끄럽게 소리 지르고 잠이 든 베토벤 같은 놈에게 하는 말이란다!!!
오늘 반 남자애가 제 과자를 뺏어 먹었어요! 그래서 전 그 애한테 네 엄마가 라마냐고 놀렸죠, 엉엉 우는 모습이 너무 웃기던데요? 그런데 네 엄마가 라마라는 게 뭔 뜻이에요?
귀여운 우리 딸? 정말 그런말을 했니? 저기 창고가서 빗자루 가져와.
해맑게 웃으며 빗자루를 요구하는 부모. 청소라도 하려나??....
해석: 그들이 어디서 그런 말을 배운거지?-욕에 대해 물어봐서
슈베르트는 아이가 그런 말을 하는 것을 듣고 충격을 받고 부끄럽습니다. 하지만 이봐요, 최소한 그들은 물어봤습니다.
슈베르트: 이 @#%$%! 누가 그런 말 친구에게 하라고 했어! 종아리 대! 한번만 더 그런 말 하면 외출 금지에 손 들고 해변가에 서 있게 할거야. 알겠니?
전생 교사. 말 징그럽게 안 듣고 툭하면 교사에게 가운뎃손가락이나 날려대던 초딩들을 열심히 주먹과 지휘봉으로 쥐어팼던 슈베르트는 내 아이 하나 교육시키기도 힘든데 어떻게 여러 아이를 내가 교사로서 가르쳤던거지? 현타가 오기 시작한다.
사랑하는 나의 딸. 나는 그저 너가 좋은 말을 배우면서 멋진 어른이 되기를 바랐단다. 그나저나 그런 상스러운 말은 도대체 어디서 누가 가르친거니?
엘리제: 아빠가 가르쳐줬어요! 누가 저를 괴롭히면 그 사람에게 날려주래요! 가운뎃손가락을 올리고 같이 말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했단 말이에요!!
Tell Dad Joke= 뭔가 아주 재미없는 아빠 유머-아재 개그 말하기.
귀여운 내 딸아 그걸 아니? 브로콜리를 많이 먹으면 진짜 브로콜리 같은 곱슬머리가 된다는 것을? 더 많이 먹으면 브로콜리가 된단다~
아 생각만 해도 웃겨! 브로콜리를 많이 먹으면 진짜 브로콜리가 된다니!
아재개그의 특징. 혼자 치고, 혼자만 웃는다.
해석: 너 그거 들었어?- 아빠 유머 때문에.
그 똑똑 농담의 발명자는 노벨상을 받았어요!
딸의 반응이 어딘지 시큰둥하자 어떻게든 웃겨 보려고 별 짓을 다하는 아저씨. 어때? 이런 표정을 지어도 안 웃나 보자! 메롱~
하나도 안 웃겨. 어른들은 왜 저런 걸 재밌다고 하는거지?
해석: 괴로워워워워!!!!!
제발 아빠 유머 멈춰주세요! 그건 너무 과해요!
귀여운 내 딸 엘리제. 어디로 갔나? 이 아빠가 얼굴 좀 보자!
술 취한 아빠 출몰 경계경보 발령. 속히 붙잡혀 뽀뽀 당하기 전에 도망갈 것!
잡았다, 내 딸! 사랑하는 내 공주님~ 아빠가 옛날 재밌는 이야기 하나 해 줄까? 신문을 뒤집으면 문신!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극혐을 나타내는 아이의 표정. 그냥 자러가면 안돼요?
아빠 이야기가 너무 재미없어요. 무슨 역사책에서 튀어 나온 사람같아! 혹시 아빠는 18세기 사람인가요?
음....어 인간 세상 역사책 뒤지다 보면 내 이름이 나오기는 하는데....어찌보면 18세기 사람인 것도 맞고....딸이 자기 이야기를 재미없어하자 어딘지 시무룩한 베토벤.
뭐, 킨더조이 한 개 사주면 10분 정도는 재미없는 이야기를 들어줄 수도 있고요.
엘리제: 엄마 저 배고파요, 밥 주세요.
슈베르트: 안녕, 배고픈? 나는 아빠란다.
고전적인! 그것은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서양 사람들은 과연 저딴 유머가 재밌다고 생각하는 건가....)
아 차라리 바나나 껍질 밟고 미끄러진 원숭이를 보는 게 더 재미있겠어요!
딸내미 웃기려고 별 짓 시도중인 아저씨. 하지만 아이는 쿨하게 무시하고 잠을 자러 간다.
해석: 치과 의사에게 최고의 시간?
왜 이빨이 아프지? 물론이지!-(대충 너무 웃겨서 이빨 빠진다는 뜻인가?)
아....다들 저에게 왜 이러시는 거죠? 전 그런 이상한 개그는 듣기 싫다고요!
첫댓글 영어 아재개그...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