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라이온스클럽 제56대 우태근 씨 회장 취임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 지구(총재 윤정숙) 제5 지역 2지대 괴산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에 우태근 씨가 취임했다.
괴산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1일 괴산 새마을회관에서 열린 괴산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에서 55대 정재진 씨에 이어 제56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장맛비 폭우로 인하여 행사를 대폭 축소하여 라이온스클럽 회원과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제55대 정재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를 잘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임원과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이번에 취임한 우태근 회장은 훌륭한 인품과 지도력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해 나갈 수 있는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우태근 신임 회장은 “라이온스클럽 본연의 정신을 깊이 새겨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드리겠다”며, “회원들의 열정을 모아 더욱더 도약하고 발전하는 괴산라이온스클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라이온스클럽은 1968년 창립한 뒤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비롯해 노인회관 배식, 연탄 나눔, 요양 시설 방문, 환경정화 활동 등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