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객들이 2022년 11월 25일 테네시주 내슈빌의 오프리 밀스 몰에 있는 코치 매장에 입장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세스 헤럴드 | AFP | 게티 이미지
소매업체의 웹사이트에서 판매를 추적하는 Adobe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에서 기록적인 91억 2천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추수감사절 다음 날의 전체 온라인 판매는 전년 대비 2.3% 증가했으며 전자 제품이 주요 기여를 하여 10월의 평균 하루에 비해 온라인 판매가 221% 급증했다고 Adobe는 말했습니다. 장난감은 쇼핑객에게 285% 증가한 또 다른 인기 카테고리였으며 운동 장비는 218% 증가했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높은 물가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블랙 프라이데이에 유연한 지불 계획을 채택했습니다. 11월 19일부터 지금 구매 후지불 결제가 지난 주에 비해 78% 증가했으며 지금 구매 후지불 수익은 같은 기간 동안 81% 증가했습니다.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에는 게임 콘솔, 드론, Apple MacBook, Dyson 제품 및 Fortnite, Roblox, Bluey, Funko Pop!과 같은 장난감이 포함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Disney Encanto.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객들은 온라인 판매의 48%가 스마트폰에서 이루어지면서 모바일 주문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는 작년의 44%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기록적인 지출은 소비자들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사상 최고치인 52억 9000만 달러를 온라인에서 지출 한 추수감사절 쇼핑의 강세에 이어 나온 것입니다. Adobe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쇼핑객은 하루에 약 20억 달러에서 30억 달러를 온라인에서 소비합니다.
소매업체의 경우 이러한 수치는 향후 몇 주 동안 유망한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조기 연휴 예측은 음소거 되었으며 Target, Macy’s , Nordstrom 및 기타 소매업체는 10월 말과 11월 초에 판매가 잠잠하다고 보고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거의 40년 만에 최고치에 근접 하면서 지난 달 소비자 심리도 약해졌습니다 .
어도비의 보고서에 따르면 블랙 프라이데이는 끝났지만 전자 상거래 활동은 주말 내내 강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합니다. Adobe는 올해 최대 온라인 쇼핑의 날인 사이버 먼데이를 앞두고 소비자들이 토요일에 45억 2000만 달러, 일요일에 49억 9000만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Adobe에 따르면 올해 Cyber Monday는 전년 대비 5.1% 증가한 112억 달러의 지출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