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XeSJu1VeOLo?si=d4vrqmiY2-gBhhCE
한시 경에 탄핵 반대 집회가 있는 곳에서 좌파로 보이는 유튜버가 커다랗게 음향을 켜고 집회를 방해한다 .
광주에서 조금이라도 불상사가 생기면 우파에 대한 좌파의 빌미를 제공할 것 같아. 우파. 속에 숨어 있는 좌파를 몰아내는데 경찰에게 공정성을. 따져서 결국 싸움의 불씨를 제거했다.
(또 한가지 사건.)
금남로에서 우파 좌파 집회 장소가. 50미터 간격을 두고 벌어졌기에. 서로의 감정을 부추기는 태도는 타는 불에 기름을. 끼얹는 불상사로 나올 수 있고. 그것은 고스란히 언론을 끼고 있는 좌파들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었다.
나는 좌파 우파의. 중간 지점의 통행로에서. 좌파에게도 전도지를 돌리고 우파에게도 전도지를 돌리면서. 오직 예수 만 증거했다.
그런데 주님께서 은혜를 베푸셔서 좌우를 떠나 모두가 나를 호의적으로 대하고 급기야는 경찰과 합하여 분노하며 울부짖는 좌파 사람을 위로해 주는데 쓰임받는 자가 되었다.
거기서 내가 전달한. 전도지는. 1000장이 넘었다. 참으로 기록적이고 기적같은 일이다.
한번 여러분 각자가 그런 곳에서 전도지른ㆍ 돌렸다면 그런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역지사지 해서 생각해 보라
실로 엄청난 하나님의 은혜였다.
첫댓글
담무스를 위해 애곡하는 이정대씨....
애국자야 애국자....
이런 사람을 위해 기도를 한 나는 뭐다?
=> 바보
이보시요 피부암 진짜 확실한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