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은 스승의 날을 맞이해 지난 10일부터 15일까지 관내 유․초․중․고 60여개 학교에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게시한다.
2022학년도에도 시내 게시대 20여 곳에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현수막을 게시한데 이어 올해는 각급 학교에 직접 현수막을 게시해 학부모와 교직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각급 학교 학부모회에서 목포 학부모회 총연합회로 현수막 게시와 문구 내용를 신청하면 총연합회에서 현수막을 제작해 해당 학교에 게시하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한 학부모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선생님들께 조금이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교직원들이 열정적으로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학부모회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대성 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행복한 교실이 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 가족들이 더욱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목포 학부모회 총연합회는 오는 18일~19일에 개최되는 교육장기 학년별 육상경기대회에도 참석해 격려 물품을 전달하며 참가 학생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56581
목포교육지원청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 담은 현수막 게시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은 스승의 날을 맞이해 지난 10일부터 15일까지 관내 유․초․중․고 60여개 학교에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게시한다. 2022학년도에도 시내 게시대 20여 곳
www.miraenews.co.kr
#목포교육청 #정대성교육장 #스승의날 #목포학부모총연합회 #현수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