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 변호사는 변론기일이 있던 기간, 자신의 페이스북 등에 정치 비평 글을 올리며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는 페이스북 계정을 닫은 상태다.
권 변호사는 자신이 출석하지 않아 패소가 확정됐다는 사실도 이씨에게 약 5개월간 숨겨왔다. 패소했다는 것을 이씨는 지난주에서야 확인하고 분통을 터트렸다. “답답한 마음에 재판 상황을 줄곧 물었는데도 대답하지 않다가, 최근 만났을 때 패소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얘기했다. 직원이 그만둬서 챙기지 못했다고 하더라”며 “청소 노동자로 살면서 어렵게 소송을 8년간 해왔다. 너무 원통하다”고 말했다.
첫댓글 조국 흑서 저자들.....
믿고 거를 타선이 없네, 제 잘난 맛에 살며 기득권에 기생하는 것들이네
유유상종, 근묵자흑
조국 욕했던 사람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기는 할까.
아직도 자업자득이라며 개짓거리를 정당화한 말이 생각나네.
나보다 잘나고 모든 걸 가진 놈이 정의로운 짓거리를 한다는게 그렇게 배알이 꼴렸던가.
조국흑서 저거가만보면 조국펀드 운운하던 얼치기새끼들 수준이 얼마나 노답인지가 드러났죠
코스닥시장 무자본m&a에 대한 기본 이해도 없는새끼들이 온갖 헛소리 싸질러놓고 대깨문들이 원한때문에 자기들 모함했다고 자아도취 상태에서 똥을 싸지르는꼬라지보면 참
저 정도면 변호사 손해배상이 진지하게 가능해지는데??
금액이 문제지 되긴 되지요.
@아유 mk.2 아우 직접 답도 달아주시고 ㅠ 사실 배상금이 많이 안나올 거 같은게 문제겠죠?
@초록마르스 판사 맘이죠ㅋㅋㅋ
마지막에 정리하는 변론요지서 하나 안썼다고 3천 배상하라는 판결도 있었는데.
@아유 mk.2 판사 맘...
법조계의 현주소가 이 한마디로 정리되네요.
법원에 가는 거 자체가 스트레스입니다. 그런데 8년. 손배청구해서 돈이라도 빼앗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 법조 자격증은 갱신을 하도록 새로 심사하는 것으로 바꿔보면 어떨까요? 안그래도 수도 많다고 하던데
저 부모님이 저 아지메 칼로 쑤셔도 무죄로 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