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루믹스 G9, 60fps 버스트 샷 속도 출시, 스틸 사진 작가 대상
Panasonic 은 수요일 Lumix G9를 비디오 중심의 Lumix GH5와 함께 최신 플래그십 카메라로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미러리스 Lumix 카메라는 초고속, 60fps 버스트 샷 속도 및 개선 된 5 축 몸체 이미지 안정화와 같은 기능을 갖춘 여전히 사진 작가를 겨냥합니다. 일본 회사는 2018 년 1 월부터 신형 모델을 판매 할 예정이며 가격은 1,699 달러입니다.
3 월 에 인도에서 출시 된 Lumix GH5와 마찬가지로 Panasonic Lumix G9는 AF-S 모드 (고정 초점)에서 아이코닉 60fps 버스트 속도를 공동으로 활성화하는 Venus 엔진과 함께 20.3-megapixels Micro Four Thirds 이미지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 내장 전자 셔터를 사용하여 물체를 고정시키는 연속 AF-C에서 20fps로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모드를 모두 사용하여 최대 50 개의 RAW 또는 JPEG 이미지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200 장 이상의 이미지를 캡처 할 수있는 Sony의 A9 또는 A7R III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기계식 셔터를 사용하고 연속 AF를 사용하여 최대 9fps를 캡처하여 600 개의 JPEG 또는 60 개의 RAW 파일을 캡처 할 수있는 옵션도 제공되었습니다.
Panasonic은 또한 JPEG 및 RAW 형식 모두에서 80 메가 픽셀 (동급)의 이미지를 가질 수있는 새로운 고해상도 모드를 통해 Lumix G9에 소프트웨어 수준의 조정 기능을 추가로 제공했습니다. 카메라는 기본적으로 센서를 이동하면서 캡처 한 8 개의 이미지를 결합하여 하드웨어 제한보다 큰 결과를 제공합니다.
Lumix G9의 이미지 센서가 당신을 다음 여행 파트너로 선택하도록 설득력있는 것이 아니라면 업그레이드 된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이있어 최대 6.5 추가 밝기를받을 수 있습니다. Lumix의 최신 플래그쉽 제품은 또한 광학 이미지 안정화 (OIS) 렌즈와의 호환성을 통해 저크 및 흔들림의 영향을 줄입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손떨림 방지 시스템은 스틸 이미지와 비디오 파일 모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Lumix G9는 3,680k 도트의 해상도를 갖는 0.83 배의 확대 전자 뷰 파인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설계된 뷰 파인더는 고속 촬영에도 "제로 아웃"을 선전합니다. 또한 세부 샷을 캡처 할 수있는 세 가지 확대 모드가 있습니다.
최고급 스틸 이미지의 업그레이드 목록과 함께 Lumix G9는 최대 60fps의 프레임 속도로 4K 비디오를 레코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umix GH5에서 찬사를 받았던 10 비트 비디오 푸티지를 기록 할 수있는 지원이 누락되었습니다.
Lumix G9는 UHS-II / V90 저장 옵션과 호환되는 USB 충전 및 이중 SD 카드 슬롯과 함께 Wi-Fi 및 Bluetooth 4.2 무선 연결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카메라에는 3 인치 터치 지원 LCD 모니터와 방진 및 방진 구조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