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 넘어 뼈저리게 후회하는 것 ◇
◇ 60 넘어 뼈저리게 후회하는 것 ◇ 1 "조금 더 일찍 시작할 걸", 2 "몸 좀 아껴 줄 걸 그...
blog.naver.com
첫댓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서울에 모임을다녀와서 댓글이 늦었습니다 오후시간도 고우신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서울에 모임을
다녀와서 댓글이 늦었습니다 오후
시간도 고우신시간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