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d of list
Read our full coverage on Qatar World Cup 2022
Madiun의 섭정인 Ahmad Dawami는 공식 경기용 공이 이 지역의 자부심의 원천이며 2020년부터 지역 경제에 절실히 필요한 활력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공장 가동을 했을 때 뿌듯함이 컸어요. 공장은 우리에게 헤아릴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라고 Dawami는 Al Jazeera에 말했습니다.
아랍어로 "여행"을 의미하는 Al Rihla는 아디다스와 협력하여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PT Global Way는 또한 PUMA, UHLsport 및 Mizuno와 협력하여 전 세계로 수출되는 스포츠 장비를 생산합니다.
Dawami는 공장에서 100만 개의 기념품 축구공이 만들어졌으며 월드컵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브라질, 영국, 미국, 독일, 아랍에미리트로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백만 개의 축구공에 대한 공장과 주문이 COVID-19 대유행 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과 같은 도전 속에서 경제가 위태로운 시기에 Madiun의 수천 명의 젊은 노동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 인도네시아 통계국에 따르면 Madiun의 경제는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3.34% 성장했으며 Dawami는 부분적으로 공장 덕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외무부는 축구공 수출이 동부 자바 사람들에게 "세계 경제 공명의 일부가 될" 기회를 준다고 말하면서 축구공 수출을 옹호했습니다.
정부 통계에 따르면 East Java는 인도네시아 국내 총생산(GDP)의 15% 이상을 차지하는 상업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East Java는 항상 조선, 제지 및 시멘트 제조와 같은 대규모 산업으로 알려져 있지만 Dawami는 전염병이 경제 둔화와 광범위한 일자리 감소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Madiun의 섭정인 Ahmad Dawami는 자신의 섭정이 2022년 카타르 공식 경기용 공을 공급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Ahmad Dawami 제공]
다와미는 “다행히도 공장이 팬데믹 이후 경제 회복의 상징이 됐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제 이 지역에 새로운 생명이 불어넣어진 것처럼 느낍니다. 공장과 월드컵이 일의 원천이 됐다”고 말했다.
알자지라 가입하기2022 월드컵 뉴스레터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대한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가입하기
리버풀의 서포터인 Dawami는 Madiun Regency가 흥분에서 빠지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으며 인도네시아가 경기장에 없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주민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관전 파티가 조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Al Rihla는 14번째 월드컵 공식 공이며 FIFA에 따르면 지금까지 가장 빠르고 정확한 공입니다. 이 공은 아랍 전통 배인 도우에서 영감을 받은 패널 디자인으로 카타르의 풍경을 표현하기 위해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 배색을 사용했습니다.
Al Rihla 공은 환경에 덜 해로운 수성 잉크와 접착제로만 만들어진 최초의 월드컵 공이기도 합니다.
FIFA의 마케팅 이사인 Jean-François Pathy는 “Al Rihla의 전 세계 여행은 FIFA 월드컵의 놀라운 영향력을 보여주고 팬들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많은 인도네시아인을 좋아하는 23세의 Ilham은 다른 곳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 후 지난 5개월 동안 공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일이 즐겁고 이렇게 주목받는 행사에 사용되는 공을 만드는 데 만족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저는 축구를 보고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공을 붙인 Ilham은 Al Jazeera에 말했습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이 일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지역 사회에 이런 고용 기회가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공장에서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기 때문에 마음에 듭니다.”
인도네시아 대표팀 서포터즈 협회장 Ignatius Indro는 인도네시아 제품이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대표팀의 서포터로서 우리는 Al Rihla 볼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네, 이번에는 우리 대표팀이 월드컵에 출전하지 못했는데도 우리 국산 제품이 세계로 뻗어나갔다”고 말했다.
Indro는 인도네시아 정부가 최근 몇 년 동안 베트남과 중국과 같은 지역 경쟁국과 경쟁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제품을 세계에 판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월드컵은 인도네시아가 제품을 보여줄 중요한 무대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브랜드 못지않은 세계적인 수준의 의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매우 자랑스럽게 만든다"고 덧붙였다.
이제 Indro는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2026년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열리는 다음 월드컵에서 경기장에 나가기 위해 국가 스포츠 의류의 성공에 필적하기만 하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1938년 네덜란드 동인도 제도의 기치 아래 단독으로 등장했습니다.
"팬으로서 우리는 이것이 미래에 우리 대표팀의 성과에 박차를 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출처 : 알 자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