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을 들다. 7월 1일 개봉. (7월 2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하루 앞당겨서 7월 1일 개봉 결정.)
주연: 이범수, 이윤희, 조안, 최문경 감독: 박건용 등급: 연소자 관람가 상영시간: 120분 시놉시스: 부상으로 역도를 그만 둔 후 시골 여중 역도부 코치로 오게 된 이지봉(이범수 분)과 가진 것은 힘 밖에 없지만, 역도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시골 소녀들. 가난하고 불우했지만, 역도를 통해 삶에 대한 희망을 얘기한다.
죽기 전에 해야 할 몇 가지 것들. 7월 9일 개봉.
주연: 남궁은숙 감독: 박성범 등급: 미정 상연시간: 83분 시놉시스: 최근 사회 전반의 이슈로 떠오른 ‘자살’이라는 다소 자극적일 수 있는 소재를 담담하게 풀어내 죽음에 대한 색다른 관점을 제시한다. 한국 영화 사상 최초의 100% 1인극 형식. 사는 게 쉽지 않지만, 죽는건 더더욱 어려운 그녀의 하루가 시작된다.
오감도. 7월 9일 개봉.
주연: 장혁, 차현정, 김강우, 차수연, 김수로, 배종옥, 김민선, 황정민, 엄정화, 김효진, 김동욱, 이시영, 정의철, 신세경, 송중기, 이성민 감독: 민규동, 변혁, 오기환, 유영식, 허진호, 등급: 18세 관람가 시놉시스: 이 시대가 주목하는 핫코드 '에로스'를 주제로 다섯 명의 감독에 의한 다섯 편의 에피소드로 이우러 진 옴니버스 영화.
아부지. 7월 16일 개봉.
주연: 박철민, 박탐희, 전무송, 조문국 감독: 배해성 등급: 12세 관람가 상영시간: 95분 시놉시스: 농사꾼은 농사만 잘 지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까막눈 아버지. 그리고 가난하지만 공부가 너무나 하고 싶은 중학교 진학을 앞둔 아들. 자식을 위해서 결국 모든 것을 헌신하는 이 땅의 아버지에게 바치는 영화.
10억. 7월 16일 개봉.
주연: 박해일, 박희순, 신민아, 이민기, 이천희 감독: 조민호 등급: 미정 시놉시스: 서호주 사막에서 10원의 상금을 걸고 8명이 목숨을 걸고 벌이는 7일간 7개의 게임. 그러나, 게임쇼 7일 후 8명의 참가자와 2명의 방송 진행자중 9명은 모두 죽고 한 명의 생존자는 기억 상실 상태로 호주 경찰에 의해 발견된다. 사막과 밀림을 배경으로 마지막 한 명시 살아 남을 때 까지 멈출 수 없었던 미스터리 게임쇼. 그 곳에선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차우. 7월 16일 개봉
주연: 엄태웅, 정유미, 장항선, 윤재문, 박혁권 감독: 신정원 등급: 미정 시놉시스: 산 속 깊은 곳에 위치한 평화로운 삼매리. 어느날, 참혹하게 찢긴 시체가 발견되고, 이어 김순경의 노모가 행방불명된다. 5인의 추적대가 식인 멧돼지 '차우'를 잡기 위해 산으로 향하는데....
해운대. 7월 23일 개봉
주연: 설경구, 하지원, 박중훈, 엄정화 감독: 윤제균 등급: 미정 시솝시스: 제작비 130억이 투자된 한국형 블록버스터. 쓰나미에 맞닥뜨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학국형 휴먼 재난영화.
외화
메디엄. 7월 개봉
주연: 버지니아 매드슨, 카일 갈너 감독: 피터 콘웰 등급:미정 상영시간: 92분 시놉시스: 아들 매트의 암을 치료하기 위해 가족들을 데리고 코네티컷주로 이사를 오게 된 사라. 그녀는 매력적인 빅토리아식 새집에 얽힌 어두운 비밀을 가족들에게 감추지만, 몸이 약한 매트는 이사 첫 날부터 알 수 없는 존재와 집안에서 벌어지는 미묘한 변화에 시달린다. 가족들은 이런 매트를 단순한 약물 치료로 인한 환각과 스트레스탓으로 돌리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마루 아래에서 죽은 자를 깨우는 강령술 사진들이 발견되면서 가족들은 걷잡을 수 없는 두려움에 사로잡힌다. 과거 이 곳에서 벌어진 어린 소녀를 영매로 한 소름끼치는 강령술 모임. 온갖 문자가 새겨진 시체... 과연 이들을 극한의 공포로 몰아넣은 혼령의 정체는 무엇이며, 과거 이 집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
레인. 7월 9일 개봉
주연: 아녜스 자우이, 자멜 드부즈, 장 피에르 바크리 감독: 아녜스 자우이 등급: 미정 상연시간: 98분 시놉시스: 페미니스트 작가로 인기와 명성을 동시에 얻은 아가테 빌라노바는 정계 진출 준비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쁘다. 그러던 어느 날 성공한 여성 다큐멘터리 제작을 준비중인 미셸과 카림이 그녀를 찾아오고 감독이라고 하기엔 너무나도 어설픈 두 남자의 지휘 아래 우산 없이 비 속을 걷는 듯한 좌충우돌 인터뷰가 시작되는데… 과연 그들은 난관을 극복하고 다큐멘터리를 무사히 완성할 수 있을까?
주온: 원혼의 부활. 7월 9일 개봉.
주연: 미나이 아키나, 카고 아이 감독: 미이케 류타, 아사토 마리 등급: 미정 시놉시스: '주온 탄생 1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 주:하얀 노파, 온: 검은 소녀, 2편을 하나로 묶어 개봉예정.일가족 살인사건 피해자의 저주와 세상의 빛조차 보지 못하고 죽어간 소녀의 원혼 이야기.
아더와 미니모이: 비밀 원정대의 출정. 7월 9일 개봉.
주연: 미아 패로우, 프레디 하이모어 감독: 뤽 베송 등급: 연소자 관람가 상영시간: 102분 시놉시스: 비밀의 세계를 열 수 있는 단 한명의 소년, 아더. 실종된 할아버지가 꼬마요정 미니모이 왕국이 보물을 숨겨 놓았다는 주술서를 발견한 아더는 1,000일에 한 번 열리는 마법의 문을 통과해 미니모이로 변신, 보물을 찾아 새로운 세상으로 모험을 떠난다.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7월 15일 개봉
주연: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 감독: 데이빗 예이츠 등급: 연소자 관람가 상영시간: 153분 시놉시스: 어둠의 세력이 더욱 막강해져 머글 세계와 호그와트까지 위협해 오고, 위험한 기운을 감지한 덤블도어 교수는 해리 포터와 함께 대장정의 길을 나선다. 남겨진 결전을 위한 최후의 미션, 볼드모트와 해리 포터에 얽힌 치명적인 비밀, 선택된 자만이 통과할 수 있는 대단원을 향한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된다.
해피 플라이트. 7월 16일 개봉.
주연: 다나베 세이치, 아야세 하루카 감독: 야구치 시노부 등급: 미정 상영시간: 102분 시놉시스: 기장 승격 최종 비행을 앞둔 부기장 ‘스즈키’(다나베 세이치)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기장 ‘하라다’와 함께 호놀룰루행 비행기에 오른다. 시도 때도 없는 기장의 테스트에 이륙 전부터 초긴장상태의 ‘스즈키’! 한편, 초보 승무원 ‘에츠코’(아야세 하루카) 역시 마녀 팀장을 만나 혹독한 국제선 데뷔를 치른다.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객실에서 실수 연발하는 ‘에츠코’! 호놀룰루에 무사히 도착하면 모든 게 끝난다는 그들의 바람과 달리, 비행기에서는 기체 결함이 발견되고 도쿄로 긴급 회항 명령이 떨어진다. 과연 부기장 ‘스즈키’와 초보 승무원 ‘에츠코’는 무사히 공항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첫댓글 해운대 기대되요
10원때문에 사람이 죽어나가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 생각 했음
10억은,무한도전 보는 것 같다 얼마전에 햇던
해운대에 대한 우려반 기대반...자칫 잘못하다간 이도 저도 아닌 영화가 될지도...
해운대.. 심히 우려스럽다...
해운대 재밌겠다~~ 나랑 보자~~~ 으헤헤~~~
그래! 우리 해운대 같이 보자 ^^
아.. 퍼블릭에너미.. 원래 7월이었거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