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중간에 조명도 꺼지고.....잉위는 뭔가 기분나쁜지 셋 리스트에 있던 곡도 몇 곡 스킵하고 인사도 없이 사라졌네요. 스탭들도 일사분란한 느낌도 없고 관객 연령대가 높아서인지 뜨거운 반응도 아니었고....뭐 하여튼 봤다는데에만 의미를 둬야하는 공연이었어요. 셋리스트엔 블랙스타가 있었는데 그 곡도 안해줬어요.......그거 들으러간 라이트 팬들이 많을텐데ㅠㅠ 다만 연주력과 사운드 하나 만큼은 기가 막히더군요. (이번 공연을 위해 30대의 엠프를 가져왔다는데 공연장이 작기 때문에 다 켜진 않았고) 그리고 기타에드립이 너무... 너무 많아서 중간에 지루한면도 좀 있었습니다.
첫댓글 개판이었단 소문이...
공연 중간에 조명도 꺼지고.....잉위는 뭔가 기분나쁜지 셋 리스트에 있던 곡도 몇 곡 스킵하고 인사도 없이 사라졌네요. 스탭들도 일사분란한 느낌도 없고 관객 연령대가 높아서인지 뜨거운 반응도 아니었고....뭐 하여튼 봤다는데에만 의미를 둬야하는 공연이었어요. 셋리스트엔 블랙스타가 있었는데 그 곡도 안해줬어요.......그거 들으러간 라이트 팬들이 많을텐데ㅠㅠ
다만 연주력과 사운드 하나 만큼은 기가 막히더군요. (이번 공연을 위해 30대의 엠프를 가져왔다는데 공연장이 작기 때문에 다 켜진 않았고) 그리고 기타에드립이 너무... 너무 많아서 중간에 지루한면도 좀 있었습니다.
아쉬웠어요..ㅠㅠ
보러가셨어요? ㅠ
오늘 보러가는데 걱정이네요ㅜㅜ
즐겁게 공연 보시고 후기 남겨주새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현카 공연을 그렇게 많이 했는데
진행이 개판이었다니 ㅠ
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