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억만장자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통제 시도 타임라인
머스크는 트위터를 위해 "모든 것을 위한 지옥"을 추구하지 않는다
머스크, 스냅 뉴스 속 소셜 미디어 주식 하락
주식은 월스트리트에서 더 높게 마감되어 주간 이익을 얻습니다.
머스크의 변화는 트위터의 구독자 기반과 수익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목요일 이른 첫 번째 큰 움직임에서 머스크는 자신이 인류를 돕기 위해 플랫폼을 구매하고 있으며 "만인의 지옥"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소심한 트위터 광고주를 달래려 했습니다.
이 메시지는 콘텐츠 중재를 줄임으로써 언론의 자유를 촉진하려는 Musk의 계획이 더 많은 온라인 독성에 대한 수문을 열고 사용자를 몰아낼 것이라는 광고주(트위터의 주요 수익원) 사이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머스크는 “내가 트위터를 인수한 이유는 폭력에 의지하지 않고 다양한 신념을 건전하게 토론할 수 있는 공통의 디지털 타운 스퀘어를 갖는 것이 문명의 미래에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 일반적으로 한 줄 트윗에 자신의 생각을 투영하는 Tesla CEO를 위한 메시지 입니다.
Elon Musk가 트위터를 장악하고 있다고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거래에 정통한 두 사람은 목요일 밤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장악하고 CEO, 최고재무책임자(CFO), 법률 고문을 해임했다고 밝혔다. (10월 28일)
0 seconds of 2 minutes, 39 seconds볼륨 90%
광고
그는 이어 “현재 소셜 미디어가 극우와 극좌로 분열되어 더 많은 증오를 불러일으키고 우리 사회를 분열시킬 위험이 크다”고 말했다.
머스크는 이전에 광고와 트위터의 광고 의존도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으며, 대기업이 소셜 미디어 운영 방식에 대한 정책을 지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유료 구독과 같은 다른 비즈니스 모델에 더 중점을 둘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에 그는 트위터가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광고 플랫폼"이 되기를 원한다고 광고주들에게 약속했습니다.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의 마케팅 부교수인 피나르 일디림은 트위터가 잘못된 정보나 노골적인 콘텐츠를 차단해 언론의 자유를 부당하게 침해하고 있다는 머스크의 입장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광고
그러나 콘텐츠 중재가 없는 것은 비즈니스에 좋지 않아 트위터가 광고주와 구독자를 잃을 위험이 있다는 것도 깨닫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Yildirim은 "소비자들이 듣고 싶지 않은 정보가 쏟아지고 플랫폼이 책임을 지지 않는 곳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가 "모두에게 따뜻하고 환영해야"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경험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10월 초 에 Delaware Chancery Court 에서 거래를 마무리하기 위한 금요일의 기한을 명령했습니다. 이는 지난 4월 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하기 위한 계약에 서명한 후 철회를 시도하면서 시작된 전투의 가장 최근 단계로, 트위터가 테슬라 CEO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여 인수를 진행하도록 했습니다. 양측이 금요일 마감일을 지키지 않으면 다음 단계는 11월 재판이 될 수 있으며 판사는 머스크가 거래를 완료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광고
그러나 머스크는 거래가 진행 중이라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는 수요일 도자기 세면대를 들고 회사의 샌프란시스코 본사로 걸어가서 트위터 프로필을 "Chief Twit"으로 변경하고 " Twitter HQ에 입장합니다. 가라앉게 하십시오!"라고 트윗 했습니다.
그리고 밤새 뉴욕 증권 거래소는 회사가 Musk 아래 비공개로 전환 될 것을 예상하여 금요일 개장 전에 트위터 주식 거래를 중단 할 것이라고 투자자들에게 알렸습니다.
여러 언론 매체에서 인용한 내부 메모에 따르면 머스크는 거래가 마무리되면 금요일 트위터 직원들과 직접 이야기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고 또는 회사 문화와 운영의 해체에 대한 두려움과 관련된 내부 혼란과 낮은 사기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 트위터 지도자들은 최소한 머스크의 도착과 메시지를 외부적으로 환영했습니다.
회사의 최고 고객 책임자인 최고 영업 책임자인 Sarah Personette는 수요일에 Musk와 "훌륭한 논의"를 했으며 목요일에 광고주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고
Personette는 목요일 트윗에서 “광고주를 위한 브랜드 안전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 “미래가 기대된다!”
이번 주 트위터 본사 방문에 대한 머스크의 명백한 열정은 그의 초기 제안 중 하나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실제로 그곳에서 일하는 직원이 거의 없기 때문에 건물을 노숙자 보호소로 바꿔야 합니다.
워싱턴 포스트 는 지난주 머스크가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자신이 회사 소유주가 되면 트위터 직원 7500명 중 4분의 3을 감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신문은 심의에 익숙한 문서와 익명의 출처를 인용했다.
Musk는 Twitter의 "스팸 봇"을 조롱하고 Twitter의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 때때로 모순되는 선언을 하는 데 몇 달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거의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목요일 광고주에 대한 메모는 광고 수익에 대한 새로운 강조점, 특히 Twitter가 더 "관련성 있는 광고"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개인 정보 수집 및 분석에 의존하는 타겟 광고를 의미합니다.
Yildirim은 Facebook과 달리 Twitter는 사용자가보고 싶어하는 광고를 타겟팅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머스크의 메시지는 그가 그것을 고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Insider Intelligence 수석 애널리스트 Jasmine Enberg는 Twitter의 수익이 약화되는 경제, Musk의 제안된 인수를 둘러싼 몇 달 간의 불확실성,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 및 날개에서 기다리고 있는 다른 수입원."
Enberg는 "플랫폼의 콘텐츠 조정을 약간 느슨하게 하는 것만으로도 광고주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많은 광고주는 이미 다른 소셜 플랫폼에 비해 트위터의 브랜드 안전 도구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