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족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 바로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많기로 유명한 경리단길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계획한 데이트족을 위해 준비했다. 이태원데이트 제대로 즐기는 법! 수제버거부터 커피까지! 보고 취향에 맞게 골라 즐거운 데이트 하시길
1. 마스터키친더팬
첫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바로 마스터키친 더 팬! 이곳은 마스터쉐프 코리아 출신인 이창수, 강형구 셰프가 운용하는 곳이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 등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세련된 빈티지를 자랑하는 매력적인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은 커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꼭 먹어보기를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팬스테이크. 토시살로 만드는 더 팬 스테이크!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토시살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선한 달걀로 만든 수란이 더해진 수란 파스타와 매콤한 통오징어가 들어간 오짱 파스타 역시 인기 메뉴다.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곳에서 기분 좋게 즐기는 식사가 가능한 이곳, 이태원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다.
두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곳, 바로 이태원의 유명한 수제버거집 TMI다. 유아인 버거집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분위기도 좋고 버거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 이태원맛집이다. 매장 안에 들어가면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곳은 다양한 스타일의 수제 버거를 즐길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에디터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바로 쉬림프버거! 통통한 새우가 제대로 들어있는 것을 눈으로, 또 맛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튀긴 버섯이 들어간 머쉬룸 버거도 인기가 많은데, 버섯의 식감과 맛의 매력에 빠져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수제버거를 즐기고 싶은 커플이라면 한번 방문해보기를 추천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 바로 데이트 끝자락, 달달한 것이 땡길 때 .들리면 좋은 맛집이다. 롤링크레페라는 이름에서 연상되듯, 이곳은 즉석에서 만들어서 돌돌 말아주는 맛있는 크레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원하는 토핑을 선택하면, 방금 만든 크레페 위에 잼을 바르고, 개인이 선택한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서 돌돌돌 말아주신다. 따끈따끈한 크레페는 입에 넣으면 당연히 엄지가 저절로 척!
또한 이곳에서는 이태리 젤라또 역시 함께 즐길 수 있다. 달달한 크레페와 산뜻하면서도 쫀득한 젤라또라면, 달콤했던 데이트가 더욱 행복해질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