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런던시의 문장 |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F. 은하 연합 The Galactic Federation
a.은하 연합 The Galactic Federation 수립의 배경과 진행
1.은하연합은 많은 흩어진 인간 식민지들을 감독하고 통신을 도와 주고, 우주의 다른 인종들 사이에 평화를 조성할 하나의 조직체에 대한 압도적 필요성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우주에는 너무나 많은 분쟁전쟁들이 있었으며, 파충류들과 인간들의 싸움은 무질서의 일부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2.은하연합은 니비루의 창조 전과, 아비뇽의 파괴 후에 형성되었으며, 그것들은 그 형성에 촉매가 되었습니다. 은하연합은 매우 광대하며 다양합니다. 그것을 묘사하는 책들이 씌어졌으며, 그러나 은하연합은 너무나 방대하고 다층적이라 그 주제를 완전히 표명하려면 책들로 가득 찬 전체 도서관이 필요할 것입니다.
3.특히 내가 제라일라가 읽게 한 책은 우리의 시리우스 자매인 버지니아 에센Virginia Essene을 통해 채널된 ‘당신은 은하인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You are Becoming a Galactic Human’입니다. 나는 그것이 은하연합을 제라일라에게 설명하는데 가장 도움이 된 것으로 봅니다.
4.니비루의 창조는 은하연합 최초의 주요 공적들 중 하나이었습니다. 은하연합은 평화유지 목적으로 은하계를 순찰하기 위한 전투스타의 필요성을 깨달았습니다.
5.티아마트의 파괴 전 기간 동안 파충류들과의 수많은 분쟁들이 있었으며, 그러나 티아마트 위의 파충류들의 식민지들의 파괴는 대 은하 전쟁Great Galactic War을 유발시켰습니다.
6.이 전쟁은 수백만 년 간이나 지속될 것이었고, 전 은하계를 포함할 것이었습니다. 어느 별 시스템도 분쟁으로 손상 받지 않은 채 남아있지 못했습니다. 부디 기억하세요. 이것이 행동 중인 양극성 통합인 것을.
7.어느 누구도 통합할 수 있기 전에 양쪽을 다 체험해야만 합니다. 대 은하 전쟁은 게임을 하기에 완벽한 게임판을 제공했습니다. 그 당시 우주의 모든 영혼들은 체험을 위해 아비뇽인을 포함해서 양쪽으로 태어날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b.티아마트의 파괴 The Destruction of Tiamat
1.나는 니비루의 지휘권을 잡고, 당신들의 태양계와 티아마트로 향했습니다. 티아마트는 대략 지금 지구가 있는 같은 궤도상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태양으로부터 조금 더 떨어져 있었습니다. 당신들 태양계의 12번째 행성으로서, 우리는 뒤로 당신들 태양계로 들어갔는데, 이것이 우리의 궤도 패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해왕성과 천왕성을 지났으며, 토성에 가까이 다가갔을 때, 우리는 토성의 중력장을 이용하여 우리가 티아마트와 일치되는 위치로 들어가게 했습니다. 우리는 토성의 한 위성을 이용해, 그것을 티아마트의 한가운데(적도)로, 그것이 한쪽으로 쏠릴 정도의 힘으로 추진시켰습니다. 그때 우리는 융합로 지역에 있는 이 틈새(적도를 가로지르는)로 레이저 빔을 쏘아 넣었습니다. 빔은 역장을 터뜨렸으며, 티아마트는 생명이 없게 되었습니다.
2.내가 니비루 위원회의 나의 상관들과의 끊임없는 통신 중에 있었던 이 시간 동안, 나는 나의 정규 궤도로 계속 갈 것을 명령 받았으며, 나는 일을 끝내기 위해 당신들 태양계의 뒤에 도착했습니다. 그것은 티아마트의 두개로 깨어짐과 그 상반부가 재건되기 위한 새로운 궤도로 비껴 나가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3.이 상반부가 지구가 될 것이었습니다. 그 하반부는 조각들로 부셔져 소행성대가 될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이용한 토성의 위성은 명왕성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궤도로 빗겨 가게 했고, 거기에 전초기지 사령부를 세웠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태양계의 사태들의 상태를 결정하기 위해 이 사령부를 사용합니다.
4.일단 티아마트가 사용 불능이 되자, 우리는 한 동안 파충류들로부터 듣지 못했습니다. 티아마트 대부분의 파괴는 그들에게 큰 타격이었으며, 회복하는데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오직 2%의 파충류만이 지하로 들어가거나, 니비루에 옮겨짐으로써 살아남았습니다.
5.우리는 인간들을 파괴하기 위한 계획을 따르지 않음으로써 파충류 위원회에 의해 추방되었던 파충류의 지배계급 가족들의 멤버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했습니다.
6.니비루에 탄 알른 왕실House of Aln의 나머지의 협력으로, 나는 나의 다음 임무를 시작했는데, 그것은 오리온성운에 있는 파충류 왕실 행성인 알른Aln을 파괴하는 것이었습니다.
7.일단 파충류들이 티아마트와 알른의 파괴의 쇼크로부터 회복되자, 대 은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평화가 지배하기 위해서는 이 은하계에 있는 인간들이 파괴되어야만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들 태양계 내의 그들의 군사 전초기지 행성인 말데크Maldek를 무장했습니다.
8.지금 지구로 불리는 티아마트의 상반부는 사자인들에 의해 재건되었고, 다시 종들이 이식되었습니다. 그들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의 도움으로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새로운 땅의 수호자 인종이 심어졌습니다. 다시 한번,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 인종이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s에 의해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9.그러나 이번엔 다른 점이 있었는데,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행성 위에 그들의 형제자매들인 수생 시리우스인들을 또한 가졌다는 점입니다.
10.이제 우리는 행성을 감독하기 위해 영적 히라키와 일하는 지구영단의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생태계를 유지하는 고래류의 수생 시리우스인들, 그리고 새로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 인종을 보살피는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11.지구의 재이식 후 몇 백만[2백만] 년이 지난 후, 하이보니아Hybornea라고 부르는 새로운 인간 식민지가 세워졌습니다. 인간 식민지 거주자들은 온 은하계로부터 왔으며, 하이보니아는 살아남아 거의 백만 년 동안이나 번성했습니다. 그것은 라이라/시리우스 식민지였으며, 여성적 극성으로 기울어진 식민주의자들을 끌어들였습니다.
12.하이보니아인들은 짐승들을 도와주려고 노력했으며, 그들의 몇몇을 동물 주기로부터 해방시키려고 했으나, 많은 그들이 여전히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13.후에 하아보니아는 파충류들로부터 대대적인 공격으로 파괴되었습니다. [백만년전] 그들은 말데크로부터 공격을 감행했으며, 나중에 우리는 그 말데크 파괴했습니다. 말데크는 지금 티아마트의 하반부와 함께 소행성 띠를 이루고 있습니다.
14.하이보니아의 파괴는 은하 전쟁의 불에 한층 더 기름을 부었습니다. 이것이 마지막 대전이 될 것이었습니다. 니비루는 말데크를 파괴하고, 파충류들을 당신들 태양계로부터 마지막으로 소탕하라고 명령 받았습니다. 이것을 나는 달성했으나, 파충류들이 금성과 화성의 인간 식민지들을 파괴하고, 그곳을 거주 불가능하게 만든 후였습니다.
15.말데크의 파괴는 은하 전쟁을 끝나게 만들었습니다. 말데크 파괴는 니비루의 보호 역장의 대가를 지불하게 했는데, 파충류들의 공격 시에 그들이 사용했던 대량의 원자 무기 때문이었습니다.
16.말데크는 파괴되었고, 니비루는 심하게 뒤틀렸으며, 그 국민들은 방사능으로 수천 명이나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은하연합의 대 전투스타를 구하는 유일한 방법은 니비루의 역장을 지탱할 수 있는 상당량의 금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우주공간을 통해 휩쓰는 방사선으로부터 전투스타를 보호해줄 것이었습니다. * 90만년전 레무리아[인도]문명 시작 됨.
17.이제 우리의 도착 시간인 약 480,000년 전의 지구 역사로 들어갑시다.
(다음호부터 지구의 역사로 들어갑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파충류형 외계종에 있어서 참고로 인간의 모습은 태양계에서 지구에서 살기 좋은 모습이다. 파충류형 외계종은 그 나라 그쪽 행성의 환경에 의해서 파충류형 존재로 형성 되었다고 추정된다. 다만 여기에서 언급하는 파충류형 외계종은 인간계 보다 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인간보다 차원이 더 높은 모양이다. 인간은 보통 3차원으로 보는데 4차원이나 5차원 경계에 있다고 추정 된다. 인터넷 정보의 바다에서는 이 파충류형 외계종을 본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또 구군가는 말했다. 인류보다 더 차원 높은 외계종족은
"인류의 과학자들이 자원과 노동, 그리고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동물들을 개발하는 것 처럼 외계존재들의 과학자들도 인류를 이와 동일한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또는 다른 목적이 있을 수 있다."
*아래 글은 다음카페 '대항해시대'에서 옮깁니다.
유대 랍비의 비밀 유언/ 디지타리아, 티아마트, 지구
시리우스 성단의 디지타리아(시리우스 B)
시리우스 별의 비밀| 고대 문명의 수수께끼
<시리우스 미스테리>의 저자 로버트 템플은 비록 물의 혹성의 생존자들 (그들의 태양은 초신성으로 변천함)이 지구를 방문하였는지를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별로부터의 지성체가 지구를 방문하였다는 이론을 지지한다. 그는 고대인들이 우주를 보아온 방법에서 어떤 놀라운 신화를 발견한 것을 확신한다. 템플은 <시리우스의 미스테리>에서 노모 (Nommo) 들의 전설의 기원을 탐구한다. 이 양서류의 지적 생물은 지구에 공통체를 설립하기 위해 시리우스계에서 왔다.
이 고대 신화는 서아프리카 말리의 도곤 (Dogon) 족에게서 구두로 전해져 왔다. 템플은 두 명의 프랑스 인류학자 마르셀 그리올 (Marcel Griaule) 과 제르맹 디털른 (Germaine Dieterlain) 에게 그것의 보존과 최근의 부활에 대한 연구 책임을 맡겼다. 프랑스의 '아프리카 사회 저널' (1950) 의 "수단의 시리우스계" 라는 기사에서 인류학자들은 시리우스 계에 대해 특별한 정보를 갖고 있는 네 명의 수단인들을 보고하고 있는데 그것은 어떤 원시 종족도 알지 못하는 불가능한 것이었다. 그 종족은 반디가라(Bandiagara)의 도곤, 세고우(Segou)의 밤바라(Bambara)와 보조(Bozo), 코우티알라(Koutiala)의 미니앙카(Minianka) 이다. 그러나 주된 조사는 1946년과 1950년 사이에 도곤족 사이에 시행되었는데 4명의 정보 제공자 (도곤의 신관들)가 인터뷰했다. "비록 수많은 관련된 물리적 물체가 있긴 하지만 그리올과 디털른에게 전달된 도곤의 유산은 기본적으로 구두상의 것이었다." 라고 템플을 썼다.
도곤은 개념과 사물을 표현하는 11,616개의 그림 체계를 갖고 있었고 매우 난해하고 복잡하게 사용했다. 그러나 도곤 족은 소리를 표시하거나 문장을 구성하기 위해 문자를 사용하지 않았다. 도곤의 가장 신성한 종교적 전승은 시리우스계에 대한 그들의 지식이다. 그것은 하늘에서 가장 밝은 별 시리우스A, 작은 형태의 백색 왜성인 시리우스B, 아직 증명되지는 않았지만 존재할 가능성이 매우 큰 시리우스 C 로 구성되어 있다. 도곤의 신념을 기록하며 인류학자들은 도곤족이 시리우스A 보다 시리우스B를 중요시함을 깨달았다. 도곤족은 이 별은 '디지타리아 (Digitaria)' 라고 불렀고 '노모'라고 불리는 양서류의 고향이라고 이야기했다.
템플은 어떻게 도곤족이 우리 은하수의 천체의 움직임을 혈액의 순환과 비교했는지를 지적했다. 행성들과 그들의 동반 몸체는 피와 비교되었고 서로의 여행 방법은 순환으로 상징적으로 생각됐다. 이런 아프리카 종족들은 시리우스계와 우리 태양계를 우주적 태반으로 비유한다. 우리의 태양계는 '오고(Ogo)의 태반'으로 언급된다. 오고는 '여우'나 불결한 지구를 의미한다. 시리우스와 그의 동반 별들은 '노모의 태반'으로 언급되고 있는데, 노모는 지구상에 공동체를 세운 양서류에 대한 집합 이름이고 수메르와 바밀로니아의 오안네스 전설과 비슷하다. 지구에 노모의 착륙은 '물고기의 시대'로 불리워지고 그들의 시리우스계의 행성은 순수하지 않은 (우리의) 지구가 아닌 물고기 시대의 (순수한) 지구로 알려지고 있다.
"그들의 종교적 신념은 오고가 어떻게 우주적 불결함 속의 사람을 나타내는지, 또 노모가 어떻게 지구에 왔고 여우 (오고 사람)를 짓밟았고 봉건 제도의 발전을 끝내고 우리가 갖고 있는 문명의 가장 좋은 요소들을 남겼는지를 말한다." (템플)
전설은 노모가 어떻게 또 다시 지구에 와서 인류에 의한 진보를 연구할 것인지를 이야기한다.
원주민들의 이런 신념은 다른 천문학적, 과학적 이론들과 함께 그리올과 디털른에 의해 기록된 것들 사이에 있었다. 인류학자들에 의해 얻어지는 그런 정보의 일부는 지구와 태양계에 관한 설명을 할 수 없는 사실을 포함하고 있다. 도곤 족은 지구가 자전을 하며 태양을 도는 365일의 12개월까지 달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올과 디털른은 그들의 학문적 저널 기사에 첨가하여 1965년 <창백한 여우> 라는 책을 파리에서 출간했다. 이 공저는 도곤과 외계인과의 접촉에 관한 아무런 결정적 결론을 이끌지는 않았지만 가능성만은 제기하고 있다. 책에서 그들은 천문학과 시리우스계와 관련한 도곤족의 신념과 지식을 자세히 논한다. 도곤 족은 또한 태양계 내의 행성들의 성격에 관련한 인류학자들의 특수한 자료와 노모의 지구 도착과 관계된다. 템플은 그 정보의 정교성을 묘사한다. "달에 대해 그들은 그것이 건조하고 죽어있다고 말하고 토성은 그 주위에 고리가 있음을 알았고 행성들은 무언가의 주위를 도는 별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노모의 지구 하강에 대하여 먼지 소용돌이와 천둥같은 발진을 내는 커다란 물체를 자세하게 묘사한다.
"충돌의 충격은 미끄러지듯 하며 땅을 흩뜨린다."라고 도곤 족은 말한다.
'H'와 닮은 '카나가(Kanaga)' 표시는 도곤의 신 '아마'에 의한 세계의 재창조를 타나내는 60년 의식과 그의 아들 노모에 의한 세계의 지침을 내포한다. 템플은 그러한 주기의 지식이 천문학적 집착을 가진 신관들에 의한 연속적인 관측의 전통을 가리킨다고 한다. 그리고 시리우스가 이집트 달력의 기초로 사용된 것이 증명된 것처럼 이집트 문명에서 시리우스계의 중요성과 영향을 상세히 이야기한다. 달력의 기초는 별들인데 달과 주와 날들로 표시된다. 이 달력의 기초인 시리우스는 오리온좌의 마지막으로서 오리온좌는 시리우스보다 한 시간 빨리 수평선 위에 떠오른다. 이러한 이유로 오리온은 이집트 신화와 종교에서 중요하게 되었다. 그것은 시리우스와 큰개 자리 양쬭의 동반으로 고려되었다.
"만일 오리온이 시리우스의 동반자라면 그것은 이집트 주신 이시스의 배우자인 오시리스와 교환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템플은 쓴다.
"이 정보는 <이집트 천문학 교재>의 저자인 오토 누게바워 (Otto Neugebauer)와 리차드 파커 (Richard Patker) 박사를 통해 확인되었는데 그는 유명한 여신 이시스와 함께한 시리우스 별을 확인했다."
템플은 계속하여 "우리는 '시리우스의 동반자'는 실제로 시리우스B라고 알고 있고, 그러므로 그것은 오시리의 대 오리온으로 확신할 수 있고 '시리우스의 동반자'는 보이지 않는 진짜 동반자인 시리우스B를 대신한다."라고 말하고 있다.
이집트 학 교수 웰리스 버지 (Sir E.A.Wallis Budge, 전 대영 박물관의 이집트/앗시리가 관장)는 오시리스 이름의 옛날의 단순한 형태는 상형 문자로 왕관과 눈이라고 한다. 눈은 왕관이나 의자의 위 또는 아래에 위치한다. 이 이집트 인들에 의한 해석은 시리우스B, 즉 오시리스가 이시스, 즉 시리우스A를 돌고 있는 것으로 제안한다. 그리올과 디털른에 의해 인터뷰한 네 부족의 하나인 말리의 보조 족은 시리우스B가 그들에게 '눈의 별'로 알려졌던 것과 관계된다. 그들은 또한 시리우스A를 앉아 있는 것으로 묘사한다. 이 양쪽의 사실들이 웰리스 버지 교수의 발견과 병행하며 템플에 따르면 "도곤 족으로부터 수메르 문명이 그들의 시리우스에 관한 정보를 전수받았고 고대 이집트 인들은 그들의 기본적 신들을 고대의 어떤 공통된 근원에서 가져왔다."고 한다.
템플과 유사하게 학자 시친 (Zecharia Sitchin)은 지구가 다른 행성으로쿠터 진보된 자로부터 방문되었다는 것을 해결하기 위해 시도했다. 그의 책 <제 12 행성> 에서 시친은 고대 수메르 문서, 성경, 메소포타미아 전설로 남겨진 실마리들을 판독하기 시작했다. 이 기록들에 대한 그의 분석과 궁극적 결론은 지구가 제복을 입은 '신인 동형 동성설'의 인간 '네피림', 즉 독수리 인간에 의해 정착되었는데 그들은 우리 행성의 고대 메소포타미아 지역에 문명을 가져다 주었다는 것이다. 시친은 이 텍스트들을 사용하여 이들이 어떻게 아직 발견되지 않은 행성에서 지구로 왔는지를 보여준다.
<오안네스>에서 발췌.
**
헤시오도스의 이야기(신들의 계보[DIVINE GENEALOGY])에 따르면, 태양계를 구성하는 이들 주요 행성들이 창조된 후에, 니비루[Nibiru]가 침입한 것처럼 보이고(메소포타미아[Mesopotamian] 텍스트와 성경상의 내용과도 정확히 일치합니다), 그 때부터 그는 우라노스[Ouranos], 즉 “하늘[Heaven]”의 창조에 대해서 언급하는 것입니다.
창세기[the Book of Genesis]에 설명된 바대로, 샤마임[Shama’im]은 ‘두드려 깨어진 팔찌[Hammered-Out-Bracelet](소행성대[the asteroid belt])’였습니다. ‘에누마 엘리쉬’에도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는 것처럼, 이것은 티아마트의 조각나 부서진 절반이었고, 고스란히 남겨진 나머지 절반은 지구가 되었던 것입니다. 이 모든 이야기들은 헤시오도스의 신통기(神統記)[Theogony]의 이어지는 시구들 속에 계속적으로 등장합니다. :
그리고 그 때 가이아는 별이 빛나는 우라노스[Ouranos]를 낳았노라,
?그녀 자신과 동등한?
우라노스는 사방팔방으로 그녀를 둘러쌌고,
또 신들의 영원한 거주지가 되었노라.
왜 단일 세계를 지향하는 엘리트들[ONE WORLD ELITE]이 자기자신들을 올림피안들[OLYMPIANS](300인 위원회[committee of 300])이라 부르려고 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여기서 조금씩 드러나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지 않습니까?
티아마트, 가이아가 되다.
이제 반쪽으로 쪼개진 상태의, 가이아가 더 이상 티아마트일 수는 없었습니다. 으스러진 절반으로서, 떨어져 나간 부분은 창공이 되었으며, 또한 소행성들[asteroids]과 혜성들[comets]의 영원한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고스란히 남겨진 절반은 다른 궤도로 밀려 나가게 되었고, 이것이 가이아, 곧 지구[Gaia, the Earth]가 되었습니다. 결국, 처음에 티아마트였다가, 나중에 지구가 된 이 행성은, 그 또 따른 별칭들을 갖게 되었던 것입니다. : 가이아[Gaia], 기[Gi], 키[Ki]?쪼개진 것[the Cleaved One]
‘천상의 전투[the Celestial Battle]’의 여파로, 이 쪼개진 행성은 어떻게 보였겠습니까? 가이아/지구가 되어 궤도를 돌게 된 이 행성은, 그 한 쪽 면엔 티아마트의 지각으로부터 형성된 딱딱한 육지가 자리잡고 있었고, 다른 한 쪽 면은 우묵하게 파인, 거대한 균열면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그 곳엔 예전의 티아마트로부터 쏟아져 들어온 물이 채워져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헤시오도스는 다시금 이를 멋지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나머지 절반은 하늘이 되어버린) 가이아는, 한 쪽 면에, “님프 여신들[the goddess-Nymphs]의 우아한 거처인 긴 언덕들을 가져다 놓았노라.” ; 그리고 다른 한 쪽 면에, “그녀는, 성난 파도로 뒤덮인 불모의 깊은 바다, 폰투스[Pontus]를 낳았노라.”
창세기의 같은 장면
아래는 동일한 상황에 대해 창세기에 묘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
하나님[Elohim]이 말씀하시기를,
“하늘 아래에 있는 물은 한 곳으로 모이고,
뭍은 드러나거라”하시니,
그대로 되었다.
하나님이 뭍을 “땅”이라고 하시고,
모인 물을 “바다”라고 하셨다.
(창세기 제 1장, 9-10절?역주)
이 무렵, 이 멋진 새로운 가이아는 그 형태를 잡아가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수메르 문명이 번성했던 시기와 헤시오도스가 서사시를 썼던 시기 사이에는 약 3000년간의 시간적인 간격이 있었습니다. ; 역사적으로 볼 때, 수천년의 시간대에 걸친 고대인들(창세기의 저자들 혹은 편집자들 역시 포함된)은 수메르인들의 우주기원론을 받아들였던 것입니다.
오늘날 당신들은 이를 두고, “신화”, “전설” 혹은 “종교적인 믿음들”이라고 부릅니다. ; 하지만, 이 고대의 수천년의 기간 동안 이것은 “과학”이었습니다. ?아눈나키[the Anunnaki]에 의해 수메르인들에게 건네지고, 주장되었던 “지식”이었던 것입니다. 나는 방금 플레이아데스인들[Pleiadians]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혼자만의 상상으로 엉뚱하게 앞서나가지는 말기 바랍니다.
고대의 ‘지식’에 따르자면, 지구는 태양계의 원래의 멤버가 아니었습니다. 지구는 당시 티아마트라고 불리던 행성에서 “쪼개져 나온” 절반이었습니다. “티아마트가 이들 모두를 낳았던 것입니다.” 지구의 창조와 관련된 ‘천상의 전투[the Celestial Battle]’는 태양계와 태양계를 구성하는 행성들이 창조된 이 후, 수억년이 지난 후에야 일어난 사건이었습니다.
지구는 티아마트의 일부분으로 이루어진 행성으로 많은 물을 보유하고 있었는데, 이는 당시 “거대한 물로 된 괴물[the water monster]”로 여겨지던 티아마트로부터 넘겨받은 것이었습니다.
지구가 진화하여 독립된 행성으로 발전해 나아가고, 또 중력의 힘에 의해 구 모양에 가깝게 접근해 감에 따라, 물들은 찢겨져 나간 자리에 있던 거대한 공동(空洞) 쪽으로 모여들게 되고, 마른 땅은 이 행성의 반대편에 드러나게 되었던 것입니다.
지구의 기원 by Hatonn
피닉스 저널 제 50권, “Through Darkness Into Light : Endless Cycles Of The Divine Plan Vol. I” 제 13장, pp. 174-192.
**
시리우스 성단의 디지타리아 - 플레이아데스 비망록
“나, 디지타리아(Digitaria)에게는 소르굼(Sorghum)이라는 신성한 쌍둥이가 있어요. 우리 둘은 서로 직각을 이루며 시리우스 A의 둘레를 돌고 있습니다. 소르굼은 현재나 미래의 모든 생명체들의 여성적 영혼들의 근원입니다. 50 년에 걸친 소르굼의 공전 궤도는 내 것과 직각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상징은 원 안에 들어 있는 십자가이죠. 우리는 영원히 연관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분리되어 있을 것입니다. 맨처음에 나는 내적으로 폭발을 일으켰지요. 그 바람에 나의 일부는 지구가 되었고, 또 다른 일부는 니비루가 되었어요. 그래서 나는 4 개의 몸, 즉 지구와 니비루, 소르굼, 그리고 디지타리아가 되었고, 소르굼과 나는 시리우스 A를 공전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나 자신의 네 부분들이 주위를 공전하고 있기 때문에 태양과 시리우스는 쌍둥이 별들로서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우리 상호간의 남성적인 부분들과 여성적인 부분들은 영원히 서로를 찾고 있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의 성단에서는 니비루가 남성이고 지구가 여성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성단에서는 나, 디지타리아가 남성이고 소르굼이 여성이지요. 이제 여러분의 영혼 역시 이같이 4 개의 잃어버린 부분들을 기억하고 치유해야 할 때가 되었어요.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춘분에는 소르굼을, 하지에는 지구를, 추분에는 니비루를, 동지엔 디지타리아를 예배하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말하지만, 지구상에서 장엄한 의식(儀式)들이 펼쳐지게 될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자신들의 태양계 부분들과 천체의 부분들을 연결함으로써, 여러분은 모두 자신들의 쌍동이 영혼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플레아데스의 비망록 546~547P
“여러분의 태양계가 40억 년 전에 성간 티끌로부터 생성되고 있을 때, 나는 초신성이 되었습니다. 시리우스 성단에는 엄청난 혼돈이 일어났지요. 나는 내부 폭발을 거치면서 작고 조밀한 상태로 축소되어 소르굼과 함께 시리우스 A의 둘레를 돌기 시작했어요. 어느 날 기진맥진한 상태에서 깨어나 보니, 내 자신의 일부가 저 멀리 떨어져 나가 지구가 되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지요. 근처에 있는 별, 즉 여러분이 태양이라 부르는 항성의 둘레를 도는 행성이 되어 있더군요!
여러분의 별-태양-은 너무도 신성하여 우리는 감히 그 이름을 입 밖으로 내지도 못하는 존재입니다. 그 다음으로 나는 내게서 또 다른 행성이 떨어져 나갔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멋진 일인지! 그것은 니비루라 하는데, 3,600년마다 여러분의 태양계 안으로 들어 갑니다. 비록 이 행성이 나의 폭발로 인해 탄생했고 지구처럼 여러분의 태양을 향해 날아 가기는 했지만, 그것의 궤도는 지구의 것과는 달리, 3,600년마다 그것을 내게로 돌려 보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니비루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줄 참입니다. 왜냐하면 시리우스 A에 니비루의 도서관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에요. 마치 알키오네에 지구의 도서관이 자리잡고 있는 것처럼 말이죠.
“약 백만 년 전에, 오리온 출신으로서 새로운 고향을 찾고 있던 한 종류의 존재들-아눈나키-이 니비루에 정착을 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긴 수명을 가지고 있었는데, 50만 년이 지난 뒤에 그들은 자신들의 종족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유전적 재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지만, 또 다른 50만 년이 지나지 않고서는 새로운 유전자 배열이 오리온 성단에 출현할 수가 없게 되어 있었지요. 지구에는 아눈나키라고 알려져 있는 이들은 자신들의 행성과 지구가 모두 나의 초신성으로부터 탄생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유전자 배열을 찾아서 지구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하여 45만 년 전에, 니비루의 아눈나키는 지구에 착륙하기 시작했어요. 비록 그들이 3,600 년마다 여러분의 태양계로 들어 와 화성과 목성 사이를 지나치기는 해도 매번 지구에 착륙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적절한 착륙 시기는 여러분의 태양이 광자대로부터 멀리 떨어져 나와 은하의 밤 속으로 가장 깊숙히 들어가 있는 황소자리 시대와 전갈자리 시대 동안입니다(그림 4. 참조). 예를 들면, 그들은 기원전 3,800년에서 3,400년 사이에 지구에 장기간 머물렀지요. 그 기간 동안 그들은 수메르 문명의 기초를 확립했습니다.
“일단 이러한 역사가 시작되었을 때, 나, 디지타리아는 생각했습니다. ‘니비루가 태양계와 시리우스 성단 사이의 그 먼 거리를 오가고 있는 이 마당에, 태양과 시리우스 A 간의 교신 링크로 니비루를 활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잖은가?’ 여러분도 들어 온 바와 마찬가지로, 최근에 들어서, 즉 기원전 7,200년 이래로 니비루인들은 성실치 못한 전령들이었지요. 그러나 나에게는 그들밖에는 여러분의 세계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떻든 간에 그들을 활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지요. 기억하세요. 시리우스 A가 니비루의 도서관이 있는 곳이며, 이 도서관에 접속하는 것이 여러분의 태양계가 변덕스런 방문객인 니비루와 조화를 이루도록 돕는 다는 것을 말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태양과 시리우스 A 간의 교신 링크가 끊어졌던 시기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나선 것입니다. 이집트 제 18대 왕조의 논란많은 파라오였던 아케나톤의 치세 당시에 발생했던 일입니다. 이 시리우스 A와의 교신 링크는 1994년에 있었던 시리우스의 근성점 기간 동안에 수많은 교사들의 헌신에 의해 다시 개통되었습니다. 이제 내가 여러분에게 다시 말할 수 있는 것도 그 덕분이지요.
아케나톤 이전에 나는 이집트의 왕조를 통해 수천 년 동안 지구와 직접 연결을 했었으며, 도곤족은 그 연결을 1994년까지도 철저하게 지켜 왔습니다. 그 덕분에 이처럼 정묘한 연결이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이집트의 왕조들이 이같은 천체적인 웨브 시스템을 보호한 기간 동안에는, 대피라미드가 오리온과의 가장 중요한 연결 고리를 유지해 왔습니다. 아케나톤의 치세 이전까지, 시리우스인들은 대피라미드를 통해 여러분의 행성 전역에 접근할 수 있었던 것이죠.
“지구상에서, 아눈나키와 시리우스인들은 기술을 서로 공유했고, 모두가 수십만 년 동안 잘 어울렸습니다. 아눈나키는 지구인들을 일꾼이나 성적 도구로 이용하는 가운데 서서히 인간들의 DNA를 변화시켰습니다. 나, 디지타리아는 지구의 토착민들이 신성한 식물의 지식을 통해 정신적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여러분에게 마술적인 과학을 가르쳤지요. 그러나 니비루인들에게는 지구를 돕는 경향도 있었지만 지구로부터 약탈을 해 가는 경향도 있었기 때문에, 이같은 프로젝트들에는 어려움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시리우스인들 모두는, 일단 여러분이 인간-즉, 자신의 창조에 얽힌 이야기를 인식하고 있는 창조자-로 진화했을 때에는 아눈나키가 여러분을 보다 더 존중하게 되기를 희망했었지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은하계의 생물학적 학교, 즉 은하계 내의 살아있는 도서관이 되도록 예정되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Marciniak <Bringers of the Dawn> 참조. 그녀는 내가 아는 한, 지구를 “살아있는 도서관”이라고 부른 최초의 채널이었다. 저자주). 우리 시리우스인들은 6차원의 존재들이기 때문에 3 차원에서는 인간들과 아무 일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3 차원의 힘들을 가질 수 있었던 아눈나키는 에덴의 낙원에 머무를 수가 있었습니다.
“지구의 관점에서 다음 내용을 한 번 상상해 보세요. 사자자리와 물병자리 시대들에 머무는 동안, 지구는 2천 년에 걸친 광자적 변환 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지구가 은하의 밤 속으로 가장 깊이 들어 와 있는 시기인 황소자리와 전갈자리 시대 동안에는 오리온의 신들의 방문을 받습니다. 니비루가 수십만 년에 걸쳐 지구를 방문해 오는 동안에, 인류는 개성이라는 감각을 발달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만 6천여 년 이전에는 인류가 감정들을 가다듬기 시작하면서 자유를 갈망했지요. 그 결과로 플레이아데스인들이 개인들로부터 자극을 받아 인류의 진화에 직접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어째서 플레이아데스인들이냐고요? 이는 니비루가 하나의 남성적 세력이며 천상의 신들을 지구로 직접 데리고 왔기 때문에, 여러분은 스스로가 하늘의 여신인 플레이아데스를 알 때가 되었음을 직감했기 때문이었지요.
“우리 시리우스인들은 여러분에게 조화로운 역장을 형성하도록 가르치면서도 신전들 속에서는 여러분의 마음들을 조종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나, 디지타리아는 시리우스와의 이같은 일시적인 단절이 여러분의 진화 과정의 일부였다고 확신합니다. 여러분은 마침내 6차원의 기하학적 조화들을 제 자리에 유지할 수 있는 나름대로의 방법들을 찾아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다시 와 있는 것이지요. 우리가 여러분과 재연결된 이상, 이 지식 가운데에서 여러분이 활용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여러분의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도, 과거에 발생했던 단절에 얽힌 이야기는 반드시 점검해 봐야 합니다. 장차 여러분의 앞길을 가로막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근본적인 치유를 하기 위해서 말이죠. 아케나톤의 이야기가 이토록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유는 그것이 사실상 시리우스 기록들 가운데 숨어 있는 비밀스러운 지식을 가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곤족과 같은 지구 원주민들이 이 지식을 그처럼 세심하게 보호해 온 것만 보아도, 여러분은 이 정보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아케나톤은 동물의 모습을 하고 있는 전통적인 신들을 배격하고 신전들의 자리를 옮기고 그 용도들을 바꿈으로써, 이집트/시리우스의 시스템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가 그렇게 한 동기는 질서를 가장 높이 기원한 데에 있었습니다. 모든 비밀들을 보고받고 있었던 그는 히브리의 사제들이 켐으로부터 도마뱀 신전의 기술을 훔쳐내어 모리아산에서 운용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그들이 니비루만을 렌즈로서 사용하고 있으며, 그들이 이 기술을 이집트를 정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사용하고 있음도 알고 있었지요.
“아케나톤은 어린 시절과 청년 시절에 걸쳐 비전을 전수받아 오면서, 이집트의 조화로운 역장이 점차로 악화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에는 아무도 여인들이나 어린 아이들을 학대하지 않았고, 도둑질을 하지 않았으며, 아이들은 부모를 공경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파라오의-또는 시리우스의- 비전(秘傳)에 입문할 것을 준비하고 있던 시기에는 형제가 형제의 것을 훔쳤으며, 여인들이 서로의 남편을 훔쳤고, 아이들은 제 부모를 공경하지 않았으며, 육체적이거나 성적인 학대가 보통이었어요. 아케나톤이 파라오의 기호, 즉 왕권을 인수한 것은 이집트의 붕괴를 막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런 목적으로 기호를 받아들였을 때, 우리 시리우스인들은 커다란 갈등에 휩싸이게 되었던 것입니다. 파라오가 되는 사람은 자신이 파라오가 된 다음에 반드시 무엇을 어떻게 하겠다는 원념(怨念), 즉 예정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을 때에만 비로소 힘을 제공하는 뱀 모양의 표상이 달린 청나일의 이중 왕관을 쓸 수 있었지요. 그가 할 일은 다만 평화로운 역장을 유지하는 것뿐이었으나, 만일 그것의 유지 목적이 어떤 “적”에 근거하고 있을 때에는 유지될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우리 시리우스인들은 이크나톤이 중앙 성소에 들어갈 때마다 그에게 파장을 맞추어 보았지요. 그나마 자주 들어가지도 않았어요. 우리가 동조를 해 보면, 그로부터 수신하게 되는 것은 적에 대한 커다란 증오와 백성들을 위한 두려움 뿐이었습니다. 그는 극도의 고통과 분노, 비판, 그리고 혼란에 사로잡혀 있었는데, 이는 그의 카가 육체를 떠나가 버렸기 때문이었죠. 아문(Amun)의 사제들은 그가 자신의 카를 설득하여 몸 속으로 다시 돌아 오도록 도우려 했지만, 그는 그들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들을 경멸했습니다. 아문의 사제들이 히브리 사제들을 켐으로 들어오게 하여 악어를 활성화하는 기법을 연구하도록 해 주었다는 것이 그 이유였지요.
“한 날 내가 시리우스 A를 가장 가깝게 지나치고 있는데, 무시무시한 장면 하나가 내면에 시각적으로 떠오르더군요. 나는 시리우스 A 역시 이 장면을 동시에 수신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처음에 우리는 세크메트(Sekhmet)의 사자가 우리의 눈을 노려 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녀 뒤에 아케나톤이 옥좌에 앉아 있었는데,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도마뱀이 그에게 다가서는 모습이 보였어요!(<아틀란티스의 인장>의 90쪽의 Angela Werneke가 그린 삽화 참조) 우리는 아케나톤의 심장이 빠르게 뛰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그는 겁에 질려 있었는데, 카가 없는 한 그는 무력했기 때문이지요. 곧이어 큰 싸움이 벌어졌습니다. 그 도마뱀은 일루루(Illuru)라는 이름을 가진 히브리 사제의 4 차원적인 형태였어요. 도마뱀은 말했습니다. ‘아케나톤, 내가 네 뱀의 힘을 가져 가노라.’ 그는 아케나톤에게서 신성한 왕홀, 즉 우아싯(Uasit)을 빼앗았어요. 파라오는 청나일의 역장을 간직하고 있는 신성한 왕홀이 그 동물의 손아귀로 넘어가는 동안 움직일 엄두도 내지 못했습니다. 그 거대한 도마뱀은 우아싯을 뺏아 들더니 그것으로 바닥을 세 번 두드렸습니다. 그러자 그것은 바닥에 닿을 때마다 강력한 뱀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그 도마뱀이 파라오에게서 우아싯을 빼앗아 갈 뿐만 아니라 그가 우아싯의 힘마저도 사용할 것이라는 의미였습니다! 우리 시리우스인들을 즉시로 시리우스와 대피라미드 사이의 연결을 끊어 버렸어요. 그리고 우리는 나일강으로부터 솟구치는 번민의 파장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스핑크스와 대피라미드 밑에 있는 우리의 비밀의 방들을 폐쇄했으며, 아케나톤과 이집트는 버림을 받았던 것입니다!
“일루루는 꼼짝도 하지 못한 채 얼어 붙어 있는 파라오를 경멸의 눈초리로 바라 보고는 왕실로부터 연기처럼 사라졌습니다. 그의 모습은 4 차원의 홀로그래픽 투영체였기 때문입니다. 그는 시나이산에 있던 히브리인들의 캠프에 모세로서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곳에는 모세를 따르는 일단의 추종자들 앞에 엄청난 불의 와동혈이 타오르고 있었습니다. 그가 4 차원의 모습, 즉 모세로 변하면서 ‘Aton-I(아톤-아이, 즉 아톤은 나다)’라는 말을 내뱉자, 일루루의 3 차원적인 자아는 강력한 불길 속에서 사그라들어 버렸습니다. 놀란 사막의 백성들은 그 말을 ‘Adoni(아도나이)'로 알아 들었던 것이죠.( Ahmed Osman <Moses: Pharaoh of Egypt> Paladin, 1991, London, 162-173쪽 참조). 이들 사막의 백성들에게는 사제도 신전도 없었기 때문에 모세 혼자서 이집트의 사제와 신전의 시스템을 근거로 그 둘의 역할을 다 했었습니다. 그는 백성들과 별과의 연결을 지속시키기 위해, 이집트의 태양 보우트의 전통을 신전에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언약궤(Ark of Covenant)라고 불렀죠. 또한 그는 자신이 그것으로 변신한 바 있는 도마뱀까지도 공공연하게 경멸했기 때문에 자신의 추종자들에게 아톤에게 동물을 희생물로 바쳐야만 한다고 하여, 그들의 신성한 악어들을 불길 속에 던지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하여 과거 3,500 년간 지속되어 온 신성한 동물 교사들에 대한 공경 의식이 지구상에서 사라지고 말았던 것입니다. 지구상의 모든 야수들의 가슴 속에서 흘러 나온 거대한 탄식의 파동은 저 멀리 시리우스 성단에까지 미쳤습니다. 심지어 우리 시리우스의 수호자인 아누비스까지도 치욕을 당하게 될 판이었습니다.
“나, 디지타리아는 백색 왜성으로서 조밀한 핵 원자로처럼 조밀한 밀도를 가졌기 때문에, 일루루가 정신적인 핵폭탄-유일신론-을 만들어내고 있음을 느꼈으며, 덕분에 일종의 갱생을 체험했습니다! 나는 백색 왜성이 되는 과정을 다시 체험했으며, 동시에 청나일의 역장이 내부에서 폭발하는 것을 느꼈지요! 근본주의가 지구상에 시작된 것입니다. 근본주의란 어떤 특정한 관점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어떤 행동일지라도, 그것이 제아무리 부정하고, 난폭하고, 잔인하고, 비인간적이며, 영적으로 구속하는 것이라 하더라도, 용납하는 믿음입니다. 따라서 이념들 때문에 전쟁들이 시작되었으며, 육체들의 남용에 근거를 둔 성(性)풍조, 아이들을 재산으로 간주하는 데에서 비롯된 아동 학대, 그리고 교회와 국가관을 토대로 한 세계에 대한 통제가 시작되었던 것입니다.
“이집트의 제 18왕조 시대에 히브리인들은 니비루 지성의 전달자들이 되었습니다. 이는 그들의 이름이 히브리어로는 ‘이브리(Ibri)’라는 데에서도 여실히 알 수 있지요. 한편으로, 이집트인들은 그들을 ‘히비루(Hibiru)’라고 불렀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스스로를 ‘모세의 현현을 토대로 한 선택된 백성(the Chosen People based on the manifestation of Moses)’이라고 칭하고 있는데, 나, 디지타리아는 니비루와 지구가 한 몸에서 나왔음을 깨달았다는 점에서 그들을 존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니비루의 원형을 유지하는 데에 어떤 혈통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했다는 점을 평가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가 이집트인들이 시리우스의 원형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하나의 집단으로서 한 천체의 원형으로 살아나가는 것은 부족이나 씨족으로서의 토대가 되며, 이것이 바로 지구의 원주민들이 별들과 연결하는 방식인 것입니다.
개개의 항성이나 행성들은 특정한 행동들과 믿음을 수반하고 있으며, 어떤 원형을 인간들이 받아들이는 목적은 그것을 처리하는 데에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히브리 민족이 아케나톤의 세계를 차지하고자 하는 자신들의 욕망을 인식하고 있는 데 대하여 높이 평가합니다. 그러나, 나, 다지타리아가 오늘 여기에 온 이유는 여러분에게 히브리인들이 니비루를 원형으로 받아들인 것이지 시리우스가 아니라는 사실을 밝히기 위해서입니다.
일루루가 힘을 얻었을 때 시리우스인들은 아케나톤과 연결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시리우스와 자신이 관련되어 있음을 알고 있는 여러분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소식임을 잘 알고 있어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시리우스의 6차원의 신성한 기하학을 사랑하고 있으며, 이는 여러분이 카발라(Kaballah)와 연금술, 그리고 마술적인 예술들에 깊이 매혹되어 있는 까닭이라는 것을 나는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2차원, 4차원, 6차원, 그리고 8차원의 가르침들과 신성한 지식은 모두 서로 관계가 있으며 얽혀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미묘한 차이점을 알면 알수록 그들 역장에 대한 추구를 더욱 심오하게 행할 수가 있습니다.
“일루루는 니비루의 웅대한 예정(豫程)을 실행하기 위해 자신의 종족 안에 집단적인 사념체를 활성화시켰는데, 그 날 아눈나키는 크게 기뻐했습니다. 아누는 ‘훌륭해!’라고 말하기까지 했지요! 우리는 히브리인들이 한 외계집단의 욕망을 처리해 줄 것을 선택한 지구상의 종족이 된 점을 높이 평가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그 종족의 카르마이기 때문이죠.
지구상의 제법 많은 집단들이 제각기 자신들의 고유한 외계인의 원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영국인은 니비루, 프랑스인은 오리온, 발리인은 플레이아데스, 이라크인은 니비루, 그리고 이집트인은 시리우스…이런 식으로 말이죠. 그런데, 여러분에게는 니비루의 작용이 시리우스의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한 영향을 미쳤지요. 이는 아눈나키가 때때로 여러분과 함께 살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두 경우 모두에 있어서, 문제는 지구상에서 힘을 조종하는 것이었지요.
“힘에 대처하기 위해 유태인들은 파라오들과 마찬가지로,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비교 지식과 비밀 결사들을 활용하는 강력한 마술적 시스템들의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아눈나키가 수십만 년간 인간들을 노동력과 성적 도구로 활용한 이후로 이같은 힘의 약탈 현상이 빚어진 것이죠. 그 바람에, 허락없이 이용하는 그런 패턴이 지구에 더욱 더 깊이 각인되었던 것입니다. 니비루는 남성적 에너지를 띠고 있으므로 니비루에 근거한 히브리족의 단일신 문화는 매우 부권적이 되면서 가이아를 남용하는 특성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히브리인들도 한때는 여신의 신자들이었기 때문에 현대 유태인의 의례의식에는 가나안의 문화를 토대로 한 여신 숭배의 잔재들이 남아 있는 겁니다.
뱀 주술(snake medicine)은 일단 시리우스와의 연결이 끊어지고 아케나톤이 왕홀을 빼앗겼을 때 아케나톤에게서 사라졌습니다. 그후에 히브리의 계열(유태-기독교-이슬람)에 참여하게 된 많은 사람들은 이같은 비교 의식-오컬트-을 아주 두려워하게 되었지요. 일루루가 파라오의 풍요함을 질투했었기 때문에, 그의 후손들 대부분은 지구를 못살게 굴고 전쟁을 일으키는 광신적인 물질주의에 사로잡히게 되었습니다. 이같은 에너지의 전이로부터 노예화나 매춘, 계급주의 및 비밀주의, 전쟁, 그리고 여성 혐오증들이 발생한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같은 데 대한 지식은 완전히 잠재의식 속에만 들어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유월절 의식이 치러지는 동안에 아직까지도 고대의 이집트인들이 얼마나 모욕을 당하고 있는지를 주목해 보십시오. 마치 출애굽의 역사가 바로 지난 주에 일어났던 일인 것처럼 말입니다. 이처럼 낡은 패턴들은 반드시 처리되야 합니다. 왜냐하면 현대의 이집트인들을 향한 이같은 부정적인 패턴의 투영은 중동 지역을 불안정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 곳에서의 알력은 또 다른 세계 대전을 일으킬 수 있는 긴장들을 조성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 가운데 어느 누구도 다시 야만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나, 디지타리아는 니비루의 신들이 해방될 준비를 갖추었음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립니다. 그들의 진정한 기술-유전 공학-을 오리온에서 필요로 하고 있으므로, 니비루인들은 더 이상 지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대 니비루인의 패턴을 토대로 한 유전 공학은 여러분의 세계를 압제할 수 있는 궁극적인 수단이 될 수가 있습니다! 사실 히틀러는 그것을 이미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시도한 바가 있어요(케이론과 디지타리아의 주기는 둘 다 50년이다. 따라서 이들의 패턴들은 다시 반복될 것이나, 그 결과가 긍정적이냐 부정적이냐 하는 것은 사람들의 선택에 달려 있다. 저자주.).
그렇지만, 이제 여러분은 일루루가 시리우스의 힘들을 얻게 될 것으로 생각하면서 실제로는 니비루의 힘들을 취했을 때 어떤 결과가 빚어졌는지를 잘 알게 된 마당에도, 여러분은 이 도구를 사용하고 싶습니까? 여러분은 창조의 기본 단위-DNA-를 함부로 뜯어 고칠 수 있고 또한 그럴 필요가 있다는 생각에 감염되어 있습니다. 이같은 생각은 니비루인들의 부족에 대한 강박감으로부터 비롯된 것이며, 이러한 강박감은 그들이 태양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데에서 비롯된 좌절감의 결과인 것입니다.
“시리우스로부터의 우리는 여러분의 영역에 대해 많은 신경을 많이 쓰고 있으며, 여러분은 또한 우리가 이집트에 전수한 가르침들과 같은 우리의 선물들을 존중합니다. 그간 우리는 아눈나키에게 생각하기 전에 우선 느끼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는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적선적인 시공간에서 먼저 느끼지 않고 생각부터 하게 되면 약탈자가 되어 버립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기 자신부터 먼저 생각하게 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이 약탈자가 되면, 인간의 현실들은 자멸적이 됩니다. 왜냐하면 약탈은 희생물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희생물이 있어야만 되는 필요한 상황을 만들어 놓게 되면, 그 때에는 자신이 희생물이냐 약탈자냐 하는 것은 더이상 중요치 않습니다. 반면에 생각하기 전에 느낀다면, 여러분은 집단 전체에 대해 아무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반응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아눈나키는 오리온에 기원을 두고 있는 금속적 존재들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느낄 수 있기 위해서는 굉장한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은 진화의 다음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100만 년 전에 니비루 행성을 식민지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시리우스인들은 지구인들이 그들을 위해 얼마나 아름답게 봉사해왔는지에 대해 존경하고 있어요. 그러나 우리는 그들의 압제가 여러분의 영역을 내부로부터 파멸시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 여러분, 한번 상상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느낌보다 생각을 얼마나 더 중시하는지 말입니다. 그리고 은하 연합이 자리잡고 있는 오리온 성단을 떠난 한 인종이 이상하고 조그만, 항성과 행성의 사이에서 태어난 천체에 착륙하여 새로운 존재 방식을 찾게 되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여러분이라면 그렇게 하겠습니까? 당신이 미국인이라면 자신의 조상이 그와 똑같은 경험을 했다는 사실을 알아 두고 싶을 지도 모르지요.
“이같은 선택이 갖는 의미는 대단한 것입니다. 바로 그런 까닭에 나, 디지타리아는 히브리인들과 그들의 후손들이 인류 속에 내재해 있는 이같은 카르마적 딜레마를 해결하기로 작정한 데에 대해 얼마나 경의를 보내고 있는지를 말하고 있는 겁니다. 그것은 참으로 용기있는 선택이었으며, 이제는 그런 선택에 대해 의식을 할 때가 되었습니다. 아눈나키는 기원후 1,600년에 시리우스 A를 지나치는 동안에 일반적인 금속들을 귀금속들로 변형시키는 연금술을 수령했습니다. 지구에 전달하기 위해서였죠.
연금술이란 실제로는 전적으로 8차원 이하의 모든 차원에 걸친 느낌과 미묘한 파동들을 다루는 것이며, 플레이아데스에서 비롯된 일종의 과학입니다. 보다 많은 느낌을 갈구하기 시작함에 따라 니비루인들은 연금술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아눈나키는 고대의 수메르인과 칼데아인들의 연금술 책자들을 공들여 지켜 왔는데, 이는 그들이 연금술을 통해 자신들의 금속적인 삶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지요! 그들은 정말 생명을 걸고 그 책들을 지켰습니다. 지구에 있는 동안에 연금술이 자신들에게 피와 살로 된 육체를 가질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을 바라면서 말입니다. 사실상, 연금술은 그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금속적인 정수, 즉 메르카바(Merkabah)를 중요시하도록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태양계 바깥에 머물러 있는 동안에 그들에게 필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 18 왕조 시대 동안, 이집트는 외세의 침략들과 기원전 1650년 거대한 화산 테라(Thera)의 폭발로 인한 지각 변동으로 인해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 중동 지역은 전체가 다 불안정했으며, 암흑과 맹렬한 강풍의 나날들이 계속되었습니다. 이집트는 피난처가 되었지만 결국은 이집트도 역시 압도당했으며, 아케나톤으로 인해 시리우스와의 연결도 끊겼습니다. 한편, 아케나톤에 대한 포기는 시리우스에 있는 모든 주민들에게 있어서 커다란 고통의 근원이 되었습니다. 이집트에서의 작업은 시리우스인들에게는 하나의 사명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원래의 염원이 깨어지고 말았던 것이죠. 그 바람에 이것은 오히려 죽음과 고통, 그리고 괴로움을 지구상에 초래했으며, 여러분 개개인이 적들에 대한 원념(怨念)을 풀어버림으로써 빛의 거미망, 즉 웨브를 다시 짜지 않는 이상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가이아에게는 조화와 사랑을 경험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사랑의 파동을 원하는 사람들은 태양과 시리우스를 다시 연결하고 있는 시리우스의 기하학을 통해 그 파동을 확장하는 방법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집트 전역에서 시리우스 의식과 직접적으로 접속할 수 있었던 존재는 오직 파라오 한 사람 뿐이었습니다. 그렇지만 기원후 2012년이 되면, 모든 인간들이 직접적인 접촉을 할 수 있도록 예정되어 있습니다. 파라오들은 다른 차원들과 황홀경 속에서 접속했던 결과로 크나큰 축복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우주적 파티에 참석한 가운데에서 느낄 수 있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그때에는 태양과 시리우스 사이의 연결이 지구상에서 다시 완벽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 나와 시친의 연구 과정의 관련성에 대하여 ; 이쯤에서 내 연구가 제카리아 시친의 연구와 어떻게 결부되어 있는지를 정확히 밝히고자 한다. 시친의 뛰어난 연구는 상당히 학구적인 반면에 내 연구는 매우 직감적이다. 비록 나는 자신의 연구 결과를 접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는 모든 자료들-전통적인 자료들은 물론 소위 비전통적인 자료들도-과 대조해 보기는 하지만 말이다. 시친의 수메르 연구 자료는 1840년대 이후로 “학문적으로 용인될 수 있는” 어떤 수메르학자의 연구 자료에 못지 않게 철저하고 완전무결하다. 시친은 성서학자로서의 탁월한 학문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다. 런던 대학에서 경제학과를 졸업한 그는 전세계를 통틀어 수메르어를 읽을 줄 아는 100여 명에 불과한 학자들 중 한 사람이다. 하지만 그의 놀라운 연구 결과는 가장 무례한 학문적 비판 방법, 즉 완전한 침묵이라는 답변을 받았다. 이 답변은 감히 “학자”라고 자칭하는 이들이 흔히 사용하는 방법이다. 시친은 자신의 연구에 소위 전통적이며 학문적인 방법만을 사용했지만, 역시 소위 “학자”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그의 결론이었다. 나는 내가 알지 못했던 역사적인 자료를 전생 역행이나 채널링을 통해 얻어 나중에 문헌들을 통해 그와 똑같은 날짜와 정보를 확인하게 되면, 월척을 낚은 것으로 본다! 시친의 경우에는, 1976년에 그의 <12번째 행성>을 읽어 보았다. 그 때는 내가 아눈나키, 즉 니비루인들에 관한 내 직감적 자료를 얻기 전이었다. 그리고 나서 1982년에 행한 전생 역행에서 어떤 니비루 존재와 최초로 교신을 했고, 1982년에서 1988년까지에 4, 5 차례에 걸쳐 다양한 존재들과 교신을 했다. 나는 <크리스토스의 가슴>을 통해 그들 존재들에 관한 기록을 출간했는데, 앞으로도 가능한 한 그들에 관한 많은 자료를 얻을 작정이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미치는 그들의 영향력은 그만큼 엄청나기 때문이다. 저자주.
☆ 아문(Amun)에 대하여 ; 이집트의 최고 신. 숭배시기는 B.C. 2,400년에서 A.D. 400년까지 뱀신 혹은 다산의 신으로 알려져 왔다. 숭배 중심지는 테베와 카나크에 있는 아문 신전이다. 아문은 태양신이며 하늘의 주인이며 이집트 세계의 주재자이다. 그는 우주 창조의 혼돈 속에 나타난 태고의 신령이며 아무넷(Amaunet) 여신과 짝지어진 여덟 명의 주신들 가운데 하나로서 비밀스러운 힘을 상징한다. 그는 푸른 피부와 터번을 갖춘 파라오로 묘사되는데, 터번 밑에 상하 이집트에 대한 통치권을 상징하는 두개의 깃털이 장식되어 있다. 룩소르에 있는 신전들 외에도 그의 성소가 아마다, 솔레브, 게벨 바칼, 아누 심벨 등지에 세워졌었다. 아문은 구부러진 두 뿔이 달린 숫양으로 상징화되고 있다. 나일 거위도 그에게는 신성한 동물이다. 그의 모습은 감추어져 있지만 우주의 모든 곳에 두루 퍼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테베에서는 그는 불멸하며 끝없이 재생하는 뱀신으로 존경받았으며, 뱀의 머리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역주.
☆ 아크메드 오스만에 대한 부연 설명 ; 이것은 내가 먼저 정보를 채널링하고 훗날 깜짝 놀랄 정도로 그 내용과 유사한 해석을 발견한 경우이다. 오스만씨는 내게 1993이나 1994년에 미국에서 출판해 보라면서 내게 이 책을 보내 왔었다. 하지만 난 베어 앤 컴파니사의 기획 방향과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해서 그 책을 썩혀 두고 있었다. 그러다가 1995년 초, 아케나톤의 자료를 채널링을 통해 수신한 후 그 책을 참조했는데, 그 결과, 이 책에서 묘사되어 있는 모세와 아케나톤 사이에 벌어졌던 사건 내용이 매우 정확하다고 느꼈다. 오스만씨는 매우 결정적인 기여를 해준 셈이다. 저자주.
☆ 아톤에 대하여 ; 고대 이집트의 태양신으로서 아텐이라고도 한다. 태양 원반으로부터 많은 광선이 방사되어 그 끝이 소모양을 한 모습으로 표현되는데 그것은 왕과 왕비에게 생명의 상징을 바치는 모습으로도 표현된다. 아톤 숭배는 아케나톤의 종교 개혁에 의해 기존의 국가신 아문 또는 아몬을 대신하여 적극 추진되었는데, 얼마 안 가서 아톤 신앙으로 정착되었다. 아톤 신앙의 중심지는 현재 텔 엘 아마르나로 그곳에 있는 한 묘능에서 발견된 아톤 찬가는 그 격조가 높기로 유명하다. 역주.
**
니비루인과 인류기원3
대 신성한 계획The Great Divine Plan
우리 우주에 있는 모든 것은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의 일부입니다.
간결성을 위해 내가 그He라고 지칭할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는 절대적으로 최고와 완벽한 상태 속에 있었으며, 시간이 지난 후 이것은 상당히 따분해졌습니다.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는 그 자신Himself을 더 많이 체험하기를 원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그He는 그 자신Himself을 많은 조각들로 단편화해야만 했으며, 그He는 그것을 했습니다.
그He는 그 자신Himself을 수천의 작은 신성한 창조자들로 단편화했습니다.
각각이 그 자신Himself의 복사판이었고, 그He는 그들을 제일-근원 영혼들First-Source Souls이라고 불렀습니다.
각각이 창조하고, 실현하고, 사유하고, 모든 종류의 감정을 느끼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그 자신Himself과 똑 같은 신들Gods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태어난 신들인 것과 같이, 당신들이 태어난 신들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당신들 각각은 나 자신과 다른 모든 이와 같이,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의 한 조각입니다.
우리들 각자는 동등한데, 우리는 사유, 창조, 등등의 똑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힘power을 가지고 우리가 한 것이며, 우리가 불평등한 느낌을 가져오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 가입니다.
이들 새로운 제일-근원 영혼들은 진화의 두 길로, 즉 천사와 육체적 존재로 나뉘어졌습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진화를 해갈 12차원을 가지며, 천사들은 그들의 진화 과정으로 일곱 영역을 가집니다.
천사들과 육체적 존재들은 서로가 없이는 진화할 수 없으며, 그것은 그들이 모든 이들의 진화를 위해 함께 일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육화의 차원들Incarnate Dimensions
12/11/10차원 게임 감독자들Game Overseers
9차원 게임 플레이어들Game Players
8 차원 ?
7차원 ?
6차원 사자인Felines/조인들Carians
5차원 플레야데스인들Pleaidians
4차원 에스트랄Estral
3차원 지구Earth
2차원 동물들Animals
1차원 식물들과 광물들Plants & Minerals
천사의 영역들Angelic Realms
(게임 감독자들과 플레이어들을 도움)
7. 지고의 우주적 히라키들Supra Universal Hierarchies
6. 우주적 히라키들Universal Hierarchies
5. 은하적 히라키들Galactic Hierarchies
4. 성운 히라키들Constellations Hierarchies
3. 별 시스템 히라키들Star Systems Hierarchies
2. 태양계 히라키들Solar Hierarchies
1. 행성적 히라키들Planetary Hierarchies
진화하기 위해 영혼들은 성장을 만들게 될 무언가를 체험할 필요가 있었으며,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는 게임들을 창조했는데, 주 게임이 양극성 통합Polarity Integration으로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게임은 빛Light과 어둠Dark의 역할들의 창조를 필요로 했습니다. 그 과제는 각각의 모든 측면들을 체험하고, 그 둘을 통합하는 것을 배우는 양극성 통합이었습니다. 하나의 영혼이 이것을 일단 달성하면, 그 영혼은 신성한 창조자와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신성한 창조자는 또한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하나의 공식 혹은 도구를 포함시켰습니다. 그 공식은 13차원적 연민의 공식Formula of Compassion으로 부릅니다. 신성한 창조자는 사랑의 실재이므로, 그 과제는 그들이 현재 맡고 있는 역할에 상관없이, 모든 존재들에 대한 조건없는 사랑과 연민을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이 공식은 그들의 행성적 게임의 마지막 장 바로 전에 모든 영혼들에게 주어질 것이었습니다. 그 공식은 행성 위의 모든 영혼들에게 사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몸으로부터 부정적 감정들을 영구히 방출하는데 사용될 것이고, 그리하여 그들을 가볍게 만들 것입니다. 일단 충분한 영혼들이 이 과업을 끝내면, 그 행성은 다음 차원으로 전환할 것이고, 따라서 그들의 앞이나 뒤에 있는 모든 다른 행성들을 신성한 창조자와의 재결합으로 한 단계 가깝게 전환시킵니다.
다음으로 신성한 계획들Divine Plans의 창조가 왔습니다.
각각의 우주, 은하계, 별, 행성, 영혼은 신성한 계획을 가졌으며, 히라키들에 있는 천사들이 그들 모두를 감독했습니다.
천사들 또한 자신들의 신성한 계획들을 가졌습니다. 당신들은 진화를 위한 개인적인 신성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동시에 당신의 영혼 그룹, 당신의 행성, 당신의 은하계, 당신의 우주의 신성한 계획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Our Universal Divine Plan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은 새로이 조직된 우주적 영적 히라키Universal Spiritual Hierarchy와 게임 공학자들Game Engineer인 90의 사자인과 조인들과 함께, 파운더들Founders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파운더들Founders은 한데 뭉친 제일-근원 영혼들의 작은 그룹이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 행성의 많은 이들에 의해 아홉의 위원회Council of Nine로 불립니다.
파운더들Founders은 그들의 곧 창조될 우주를 위한 선택의 게임으로서 신성한 창조자의 양극성 통합 게임Polarity Integration Game을 선택했습니다. 파운더들은 같은 게임을 이미 끝낸 다른 우주로부터 온 존재들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들이 사자인들Felines과 조인들Carians이었습니다.
그들의 우주에서 사자인들은 빛을 대표했고, 조인들을 어둠을 대표했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건축하고, 영혼들을 위한 육체적 용기를 포함한 생명형태들을 창조하고, 행성들과 별들에 이식해줄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이 또한 창조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사자인 우주건축공학자들Feline Universal Construction Engineers이 행성들을 창조했고,
사자인 유전공학자들Feline Genetic Engineers이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으며,
반면 조인 자기공학자들Carian Magnetic Engineers은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을 맡았습니다. 게임을 위해 창조된 두 주요 인종들이 인간들Humans과
파충류들Reptiles이었습니다.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으로 창조되었고, 파충류들은 조인의 모습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건축이 끝난 후, 파운드들은 또 다른 사자인?? 조인들의 그룹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그 자체를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들이 게임 공학자들Game Engineers이었고, 요청에 응한 90명이 있었습니다.
파운드들은 90명의 게임 공학자들과 회의들을 마련했으며, 게임을 위한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그 90명은 둘로 나누어져, 게임의 시작으로, 9차원에서, 45명은 파충류의 루시퍼 계보로 태어나고, 다른 45명은 인간의 아멜리우스 계보로 태어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인종에게 완성된 양극성 통합 게임의 유전적 기억을 주입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감독자들은 10차원과 11차원에서 스물넷의 위원회Council of Twenty-four와 열둘의 위원회Council of Twelve로서 주재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지휘자들Game Directors은 아홉의 위원회로서 12차원에서 주관할 것이었습니다.
일단 우주의 모든 영혼들이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면, 게임이 끝날 것이고, 우리의 우주는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와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당신들과 내가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양극성 통합 게임의 완성은 우주를 신성한 창조자와의 재결합으로 한 단계 더 가깝게 움직일 것입니다. 나는 이제 당신들과 나에게 관련된 우리 은하계의 신성한 계획 부분을 간략히 설명할 것입니다.
우리 은하의 신성한 계획Our Galactic Divine Plan
우리 은하계의 계획안에, 우리의 양극성 통합 게임에 관련된 네 주요 인종들의 존재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지금 이 이야기에서 주요 역할을 하는 자들을 가리킵니다. 그들은 인간들, 파충류들, 그리고 그들의 창조자들인 사자인들과 조인들입니다.
비록 우리 우주에 많은 다른 종들의 태어난 존재들이 있지만, 그들도 역시 인간들과 파충류들과 같이, 사자인들과 조인들의 자손들입니다.
신성한 계획은 하나의 전체로서 파충류들이 어둠의 세력을 대표하고, 인간들이 빛의 세력을 대표할 것을 요구했는데, 비록 우리들 각자는 우리의 진화의 어느 시점에서 빛과 어둠, 둘 다에서 생애들을 체험했지만 말입니다.
사자인들은 인간들과 파충류들을 창조할 것이었습니다. 조인들은 각 인종을 위한 보호를 제공할 것이었는데, 각 인종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을 때까지 말입니다.
각각의 영혼 그룹은 계획 속에서 그들이 행하는 역할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그것은 이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만, 나는 다른 책을 위해 그 세부를 남겨둘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개관에 지나지 않습니다.
파충류와 인간들은 두려움, 증오, 편견을 넘어가는 것, 그리고 그들의 암호들 안에서 13차원의 연민의 공식을 활성화하는 것을 배울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서로의 차이점의 진가를 인정할 것입니다. 이것이 예나 지금이나 그들의 진화적 목표인데, 우리의 은하계가 이 드라마를 상연하기 위한 무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신성한 계획Earth's Divine Plan
다시 한번, 우리는 다수 측면적이고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비뇽의 신성한 계획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신성한 계획의 완성을 포함합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은 시리우스 B로 옮겨온 라이라의 인간들Lyran Humans이며, 궁극적으로 파운더들Founders에 의해 그들의 집으로 지구가 주어졌습니다. 아비뇽의 신성한 계획의 완성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그들의 것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내가 더 진행하기 전에, 각 인종에 대해 약간의 배경을 나누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자인들Felines(사자/고양이과 인들)
휠라인들은 많은 당신들이 사자인들로 부르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이미 그 자체를 완성한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 은하계가 처음 건설되고 있을 때, 우리 은하계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파운더들과 우주적 영적 히라키에 의해 우리 우주를 위한 마스터 유전공학자들로 초대 받았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로 알려진 시리우스 성운의 한 별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B를 식민화한 인간들과 혼동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들이 라이라에서 도착하기 오래 전에 시리우스 A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나는 시리우스 별 시스템에 대해 약간의 역사를 삽입하겠습니다. 시리우스 별 시스템에는 세 개의 별, 즉 시리우스 A, 시리우스 B, 시리우스 C가 있습니다. 시리우스 B는 최초의 별이었으며, 그것이 내파되었을imploded 때, 시리우스 A와 C가 생겨났습니다.
인간들이 라이라 성운의 베가 시스템의 인간 식민지들에서 여행을 통해 처음으로 시리우스 B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사자인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시리우스 C는 현재 원자재들과 물자들을 저장하는 창고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티아마트Tiamat도 니비루Nibiru와 함께, 역시 시리우스 B의 내파로부터 생겨났습니다. 전투스타를 창조하기로 결정이 내렸을 때, 플레야데스 근방의 우주 공간에 떠있는 이 거대한 바위 덩어리가 나의 조상들에 의해 포착되었고, 전투스타/행성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니비루가 시리우스와 플레야데스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자인들은 그들 자신의 우주에서처럼, 우리 우주에서도 마스터 유전공학자들입니다.
그들은 우리 우주에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있는 모든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습니다.
이것은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영혼들이 태어나 사용할 육체적 용기들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붉은 황금색 머리와, 주로 담갈색 또는 녹-황금색 눈을 가진 키가 큰 존재들입니다. 사자인들은 사랑스럽고 부드러우며 자비로운 성질을 가진 강력하고 고도로 진화된 존재들입니다.
우리가 전투에서 다칠 때, 우리는 치료를 위해 그들에게 갔는데, 그들이 우주의 의사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떤 전쟁에서도 결코 편을 들지 않는데, 그들이 이미 통합과 조건없는 사랑의 교훈들을 끝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육체 속에서 받은 심각한 감정적 손상으로 고통받는 영혼들을 보살핍니다. 이들 영혼들은 죽음 후에 치료받기 위해 사자인들에게 보내집니다.
사자인들은 비록 더 높은 차원적 존재들이지만, 그들의 일을 수행하기 위해 6차원에서 존재합니다. 6차원은 창조의 차원으로, 에너지가 물질이 되는 곳입니다.
사자인들은 우리 우주의 다른 행성들과 은하계들의 영적 히라키들과 함께 긴밀히 일합니다. 하나의 영혼 그룹에게 행성이 필요하고 태어나는데 육체적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이 결정되면, 행성을 준비하고 몸을 창조하는 일을 맡는 것은 사자인들입니다. 그들이 행성을 또한 창조했던 때들이 있었습니다.
사자인들은 당신들의 역사에 무겁게 관련됩니다. 세계적으로 발견되는 스핑크스들은 그들의 존재와의 관련성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자가 가장 큰 동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글의 왕이 된 이유를 궁금하게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사자인들은 사자들, 그리고 모든 고양이들을 시리우스 A로 정보를 보내는 발신자들로서 남겨두었습니다.
특히 사자들은 정글의 왕으로 만들어졌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죽어 없어지지 않고, 지구와 인류가 그들의 신성한 계획을 끝내는데 필요한 많은 천년들 동안, 계속 정보의 발신자들이 될 수 있게 했습니다.
고양이들은 3차원과 6차원 사이의 정보의 접속자들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자주 왕들과 여왕들이 어떤 종류의 고양이를 계속적인 애완동물로 가졌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대에 이집트의 파라오들은 그들의 고양이들을 통해 사자인들의 인도를 받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 눈으로 부를 수 있는 눈을 가진 누군가를 본다면,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부분적으로 사자인의 기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인들Carians
카리안들은 새와 같은 모습을 가진 큰 존재들의 그룹입니다.
그들은 사자인들과 같은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에서 사자인들과 함께 살았습니다. 조인들의 목적은 어떤 주어진 행성이나 별에서 진화하는 육체적 용기들의 보호자로서 행동하는 것입니다.
진화하는 라이라 인간 영장류들을 파괴하고 싶어하는 파충류들로부터 보호했던 것은 조인들이었습니다.
조인들은 또한 그리드 시스템들, 스타게이트들, 포탈들의 창조에 책임이 있습니다. 사자인들이 유전공학자들인 반면, 조인들은 자기공학자들입니다.
조인들은 또한 불사조와 독수리, 그리고 까마귀와 매의 형태로 우리들과의 관련성의 표적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성하게 여겨졌으며, 아직도 그렇습니다. 조인들은 사자인들과 손을 잡고 일합니다.
그들은 인간들과 같은 땅의 수호자 인종의 존재들을 아직 진화시키고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과업은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들이 자기들의 행성을 스스로 보호할 수 있을 때 끝납니다.
조인들은 니비루가 창조되기 전에 우리 은하계의 인간 식민지들의 보호에 대한 책임을 졌습니다.
조인들은 보호하는데 군사적 무기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통로들을 창조하고, 행성을 드나드는 포탈들과 차원들을 드나드는 스타게이트들을 잠급니다.
파충류들The Reptiles
파충류들은 많은 이들에 의해 렙토이드Reptoid(파충류인)들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들보다 오래 전에 오리온성운Orion constellation의 알른Aln의 행성에서 창조되었습니다. 파충류들이 먼저 창조되었는데, 그래서 그들은 기술적 우월성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들 인간들이 베가 시스템에서 대양으로부터 등장하고 있었을 때, 이미 우주여행을 달성했습니다.
뱀족Snakes, 용족Dragons, 도마뱀족Lizards(일부 사람들에게서 다정하게 리찌들Lizzies로 불리는)으로 또한 알려져 있는 파충류들은 다양한 모양과 색깔들과 크기들로 왔습니다. 그들은 주로 녹색, 갈색, 청동색, 검은 색, 혹은 이 모든 색깔들의 일부 또는 전부의 혼합입니다.
그들의 눈은 녹색이거나 붉은 색입니다. 그들의 피부는 비늘이 있거나 매끄러우며 만지기에 차겁습니다.
그들은 5감의 느낌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모든 감정들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파충류의 홈 기지home base는 오리온성운과 그 이웃인 시그마 드레커니Sigma Draconi인데, 거기는 드레곤족이 살고 있습니다.
파충류들은 우리 은하계의 많은 행성들과 별 시스템들을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에게는 그들이 은하계를 소유했으며, 그들이 원하는 어떤 행성이나 별을 식민화할 권리가 있다고 언급하는 창조신화가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만약 비 파충류인이 이미 존재해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파괴할 수 있었고 또 해야만 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다른 인종들이 어떻게 느꼈던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창조신화는 양 쪽의 많은 행성들과 국민에게 죽음과 파괴를 초래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상기시키겠는데, 이 양극성 통합 게임에서 파충류들은 파운더들의 명령으로 남성적 측면, 혹은 어두운 쪽을 대표하게 창조되었으며, 인간들은 여성적 측면, 혹은 빛 쪽을 대표하게 창조되었습니다.
따라서 부디 그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들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파충류들은 지구를 한번 이상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은 지구가 아직 티아마트Tiamat였을 때 그것을 처음으로 식민화했으며, 티아마트가 반으로 나뉘어져 지구로 알려지게 되었을 때 다시 식민화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는 진짜 식민화가 아니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티아마트의 파괴 동안과 후에, 지하로 간 파충류의 나머지의 재조직이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의 뱀들과 도마뱀들은 파충류들의 자손들입니다. 드레곤들 또한 여기에 있었으며, 날으는 용에 대한 당신들의 신화는 실제로 전혀 신화가 아닙니다. 그들은 실제였습니다!
파충류들은 영적으로(여성적, 빛) 진보하기보다 기술적으로(남성적, 어둠) 더 진보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균형 잡는 법을 배우는 것이며, 우리들 인간들이 그 반대를 균형 잡는 것을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인간들The Humans
인간 인종은 라이라 성운의 베가 별 시스템의 이비뇽 행성에서 진화했습니다.
내가 처음에 언급했듯이,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대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들에게는 파충류들이 받은 신화와는 다른 창조신화가 주어졌습니다. 인간의 창조신화는 인간들 역시 그들이 선택하는 어느 행성이나 별을 식민화할 수 있지만, 그러나 만약 그들이 그 행성에서 다른 인종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평화조약을 협상하고 이웃 인종과 조화 속에서 살아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파충류와 인간들 둘 다 미래의 종자들을 위한 순수한 DNA 가닥을 유지합니다.
거기에는 왕실들이 있습니다. 파충류들의 왕실은 알른 왕실House of Aln입니다.
인간들의 왕실은 앞서 언급한 아비뇽의 왕실House of Avyon입니다.
당신들이 네 주요 인종들에 대해 약간의 배경을 알게 된 이제, 나는 나의 이야기를 계속하겠습니다. 파운더들Founders이 사자인들이 인간 인종들을 창조하게 준비했던 점에서 시작하겠습니다. 사자인들이 이미 파충류들을 창조했고, 그들이 당시 우주여행의 단계에 도달했던 것을 염두에 두세요. 사자인들은 인간의 새로운 인종을 위해 아비뇽에 이식을 시작했습니다.
인간은 대양에서 시작되었으며, 결국 땅으로 올라올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의 다윈은 인간이 대양에서 시작했다고 말했을 때 정확했습니다.
수생 영장류의 단계에서, 사자인들은 대양으로부터 대거의 영장류들을 데려다가
두발로 걷는 인간의 단계로 향상시켰습니다.
나머지 수생 영장류들인 고래류와 돌고래류는 아비뇽의 생태계 유지를 위해 대양에
남겨두었습니다. 생태계의 유지는 어느 생명유지 행성에게도 극도로 중요합니다.
일단 아비뇽의 인간들이 우주여행 단계로 진화했을 때, 그들은 라이라 성운의 또 다른 행성을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은 그 행성을 아발론Avalon으로 불렀습니다. 새로운 식민지는 아비뇽의 사회제도에 보조를 맞추어 여성화된 사회로서 설립되었습니다.
곧 파충류들이 도착해서 그들의 월등한 기술과 남성화된 사회형태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좋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양극성 통합을 위한 최초의 기회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충분한 영적 지식과 체험이 없어서 불화와 갈등이 야기되었습니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파충류들은 인간들이 아비뇽 바깥으로 나가고 있음을 깨달았을 때, 위협을 느꼈습니다.
만약 인간들이 은하계 전체를 장악한다면? 그들 파충류들은 어디서 살아야만 하나?
그들의 생각 속에서 이 개척 노력은 중지되어야만 하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 파충류들과 인간들 사이에 직접적인 대결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파충류의 방식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파충류들은 그들의 통상의 일을 행했습니다. 그들은 식민지를 침투하며 사람들 사이에 불화의 씨를 심었고, 동시에 그들의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인간들의 우정과 신뢰를 구했습니다.
이것은 영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했던 자들과 기술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했던 자들 사이에 분열을 만들었습니다.
불화는 내란으로까지 계속 가속되었으며, 그때 파충류들이 뛰어들어 남성적인 식민주의자들 편을 들었고, 그 결과는 식민지와 행성의 파괴에 가깝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들의 역사책들을 본다면, 당신들 행성의 전쟁들과 분쟁들에서
파충류의 영향력과 책략들의 증거를 찾을 터인데, 먼저 반목의 씨앗을 심고,
그런 다음 편을 드는데, 그것은 파괴로 이끌어집니다.
아발론Avalon 식민지가 거의 파괴된 후, 파운더들Founders은 인간들이 남성적/여성적 극성들의 통합을 계속하게 하기 위해 시리우스 B로 인간들을 옮기기로 결정했으며, 그러나 이번에는 파충류들의 간섭이 없도록 했습니다. 이 계획은 부분적으로 성공적이었습니다.
일어난 일은 지금의 시리우스 인간들(그들의 이름은 라이라 인간들로부터 시리우스 인간들로 바뀌었음) 사이의 더 큰 분열이었습니다.
비 육체적(에테르) 인간 그룹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이 발전했는데, 그들은 여성적 측면과 라이라식의 생활을 강조하면서 자신들을 영적 지식과 치유에 헌신했습니다. 이 그룹의 지도자는 다름 아닌 아멜리우스였습니다.
나머지 시리우스 인간들은 육체적 상태에 남아있기를 선택했습니다.
육체적 상태에 있는 자들은 육체적 시리우스인들Physical Sirians로 부르는 남성화된 인간들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파운더들과 영적 히라키들은 인간들의 두 그룹들을 양극성 통합을 계속 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장소들로 옮길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이번에 선택된 행성들은 오리온성운의 알른과 티아마트였습니다.
육체적 시리우스인들은 남성의 극성을 가졌으므로, 그들은 새로운 식민지를 수립하기 위해 파충류의 고향인 알른으로, 실질적으로 파충류들의 뒷마당으로 보내졌습니다.
이 그룹은 오리온 인간들이 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파충류들과 같은 행성에 살게 함으로써, 그들이 자신들의
남성적 극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리라는 것이 희망사항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파충류들을 그다지 행복하게 만들지 않았으며, 오래 되지 않아 전투가 시작되었고, 알른 식민지는 거의 파괴되었습니다. 인간 식민지 거주자들은 파충류들에 의해 강제로 노예상태가 되었습니다.
결국 알른의 식민지는 재건되었고, 양극성 통합의 드라마는 계속되었는데, 그러나 이제 게임에 새로운 경기자player가 있었는데, 그것은 블랙리그Black League였습니다.
블랙리그는 한 작은 오리온 인간들의 뭉침으로 시작되었으며, 그들은 그들을 노예화한 파충류들을 전복시키기 위해 반대파 연맹을 결성했습니다.
나중에 블랙리그로부터 한 그룹이 오리온으로부터 탈출하여 새로운 시작을 찾으면서 티아마트로 여행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아멜리우스에 이끌려 시리우스 B로부터 온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그들의 새 집으로 티아마트를 부여받았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결국 행성을 위한 땅의 수호자 인종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시 육체가 될 필요가 있게 될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사자인들은 그 필요를 달성하도록 행성에 씨를 심었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수생 영장류 단계에 있는 새로운 땅의 수호자 인종을 발견했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이 새로운 인종을 위해 보호자 역할을 택했으며, 그들의 영적, 육체적 필요들을 관리하면서 다정하게 그들의 미래의 육체적 용기들을 보살폈습니다.
한 그룹의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행성의 동물들의 몸속에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할 때까지, 삶은 계획된 대로 흘러갔습니다. 한 동안이 지난 후, 이것이 남아있는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게는 진짜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생각이 현실이 된다는 것, 만약 그들의 형제 자매들이 계속 동물들의 몸속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그들이 에테르임을 잊어버릴 것이고 갇히게 될 것임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지구상의 인류도 이것과 똑 같은 상황을 체험했습니다.
인류는 그들이 육체 속에 있는 영혼들임을 잊어버렸습니다.
대신 그들은 자신들이 영혼을 가진 육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것이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게 일어났습니다.
자유의지의 우주법칙Cosmic Law of Free Will으로 인해,
나머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그들의 형제자매들을 말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상황을 교정하기 위한 하나의 계획이 만들어졌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일부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Christos Sirians들이 되고,
크리스토스 사무국Office of the Christos을 형성할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행성적 영적 히라키에 부속될 것이고, 동물의 몸(지구 시리우스인들)
속에 있는 그들의 형제자매들의 구출작전을 감독할 것이었습니다.
이 계획은 대부분의 은하적 계획들과 같이, 완성되는데 수백만 년을 요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파충류로 돌아갑시다. 파충류들은 생명을 유지하기로 준비된 새로운 행성이 있다는
것을 은하의 비밀정보망을 통해 들었습니다.
그들은 정복하는 것이 그들의 권리라고 믿었으므로 티아마트Tiamat로 향했습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의 문명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 의해 감독되고 있었습니다.
파운더들Founders은 파충류들이 티아마트를 식민하도록 허용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양극성 통합을 향한 이 새로운 시도가 성공적이 될지도 모른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은 파충류들을 순화시키고, 그들의 창조신화를 버리는 것을
돕기 위한 희망에서 그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이것이 달성되었다면, 파충류들은 영장류 인종과 조화 속에서 일하고 살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한동안 그것을 그렇게 되었습니다.
파충류들의 도착 바로 직후, 아멜리우스는 데빈이 라이라의 아비뇽의 그의 집을 떠나, 티아마트로 와서, 영장류가 인간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DNA를 기부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아멜리우스 왕실의 계보는 우주에 있는 유일한 순수 인간혈통이었으며, 따라서 미래의 DNA 향상을 위해 그 순수성을 보장하기 위해 따로 보존되어야만 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가 지금의 인간들을 파충류와 더욱 동등하게 만들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아직 기술적으로는 진보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더욱 영적으로 진보했으며, 최소한 한 인종의 일부에서의 영적 성숙이 양극성 통합이 일어나는데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