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ㅇ23년 9월 13일 14시~ 부여군 임천면에 위치한 정원요양원,노인주간보호센터에 이 종은 매월 둘째주 정기적 예배에 말씀을 선포하고 어르신들 개인을 위한 기도를 드렸습니다.
오늘 따라 휴대폰을 대전집에서 잊어버리고 왔는데 ㅠ~ 그동안 휴대폰에 나는 거의 묵겨있었구나~ 느낌을 알게되었답니다.
요양원에 도착하여 1층 사무실에서 최창현 원장님과 차를 마시며 담소하는데 예배시간이 되어지자 찬양소리가 3층에서 울려 정원요양원 전체가 울리여 퍼졌습니다.
시간이 되어 집회실로 올라가니 어르신들과 은혜의 찬양을 힘차게 드렸습니다. 인도자의 안내로 미리 알려준 하박국 2장4절로 "믿음으로 삶"이란 제목으로 구약을 근거로 로마서 1장17절과 히브리서 10장38절을 근거로 믿음과 의인과 희생과 희망으로 천국백성을 위한 삶을 누리자!~라고 전파하였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삶이 몽당연필 때를 생각하여 어려움의 추억으로 지금 몽당볼펜이 된 것처럼 이야기를 나누며 이 종은 40개정도 어르신에게 드리고 몽당의 추억을 가지기도 하였답니다.
이어서 헌금기도를 드리고 육신의 아픈 어르신이 이 종의 기도를 받기위하여 찾아오셔서 두분의 권사님의 도고기도를 간절히드리고 어르신 한분 산분 손과 손을 마주치며 축복하고 요양원에서 드리는 추석선울 받고 가을비랑 대전으로 향하였습니다.
ㅇㅣ예배로 그동안 불교신자 어르신이 하나님 믿고 교회를 다니게도 되었답니다. 늘 수요 예배를 위하여 정원 요양원에서 수고하시는 모든 섬김 이분들 감사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샬로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