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대한민국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 보면 우리 역사는 5천년이 아니고 1만년이라고,러시아 학자가 말을 했답니다. 고조선 전 구려라는 나라가 있었지요.
그리고. 단일 민족이 아니라네요.
고려 때 다민족 국가였어요.
그 때 유럽일부와 중동. 남방계 민족도 많이 귀화했지요.
왜냐구요 고려는 지금 미국처럼 초 강대국이며 살기 좋았기 때문입니다.
자 봅시다. 정철 선생님이 지은 시조 중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아래 뫼로이다. 오르고 또 오르면 못오르리 없건만은 사람이 제 아니오르고 뫼만 높더하더라" 이 태산이 한반도에 있습니까?
현재 중공 "산동반도"에 있어요.
또 우리 민요 구전으로 내려오는 "낙양성 십리하에 높고 낮은 저 무덤은 영웅호걸이 그 누구며 절세가인이 그누구냐? 현재 중공 땅에 있지요.
그 중공 땅 중 양자강 위는 우리 선조들이 살았던 우리 땅인데..어쩌다 반도만 차지하고 그것도 전체가 아닌 반으로 쪼개진 나라. 참 한탄 스럽습니다.
수나라 창건한 "수문제"가 동이민족사람이며.
당나라 창건한 "이세민"도 동이민족 즉.우리와 같은 혈통이지요.
국가를 좀 먹는 세력들. 그런 사람을 지지하는 인간의 사상이 자유대한민국을 생각할까요?
문재인이 이임사 한 번 보세요.
"성공하는 대한민국 역사 이어지길 국민통합으로 나가야"된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은 국민통합도 않고 국민을 갈라치기 한 사람으로 엉뚱한 소리 합디다.
그가 집권한 5년 간 육군 수개 사단이 해체 되었고. 한강 하류에 막은 방어체계를 없애고 남과 북이 한강 어구 지질탐사와 9.19 평화선언인지 DMZ선에서 비행금지와 야포 배치를 후방으로 이전과 연습사격 금지로 백령도 사수하는 해병 6여단 에선 훈련을 포항으로 가서 하게 되었답니다.
DMZ 내 GP 숫자가 북한이 많지만 동수로 줄여 남한의 화력이 열세에 놓인점.
자유대한만국의 국가 채무가 500조 이상 늘어난 점.
탈원전 외치며 원전 기술자 해외 유출과 한전이 지고 있는 부채로 전기 값 인상 등.
이런 사람이 퇴임 후 받는 특혜는 엄청납니다.
1. 고작 5년 근무 세금 한푼 안내고 죽을 때까지 매달 1380만원 받고.
2. 예우 보조금이 2억6천만원에서 3억9천400만원으로 인상.
3. 2022년부터 비서실 활동비 7200만원에서 1억1400만원으로
4. 차량지원비 7600만원에서 1억2100만원.
5. 국외여비 4800만원에서 8500만원으로.
6. 민간진료비 1억2000만원.
7. 간병지원비 4300만원에서 8천700만원을 받게 된답니다.
참 어이 없네요.
**월남 전쟁터에서 전사와 부상 및 첨전자들의 미지급 전투수당과 기본급료.각종수당의 피값을 몇십년 지난 지금도 해결해 주지 못한 국가.참전 유공자와 유족들이 병마와 가난하게 살고있는데. 위정자는 그분들을 외면하고 호의 호식한다.?
그런 법이 어디에 있으며. 식사 때 밥과 고기가 목구멍으로 넘어 간다면 그건 인간이 아닙니다.
새로운 윤석열 정부에 드리는 청원은 위와 같이 문재인 전 대통령이 받는 비용을 수정 현실화 시키고.국가를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 및 그 유족에 대하여 미국.호주. 및 뉴질랜드와 같은 수준의 각종 보상금을 현실성 있는 생활을 할 수있게 개선이 꼭 이루어 져야 합니다.
1. 상이보상금의 생활 수준에 맞게 인상.
2. 미지급된 전투수당을 당시 가치와 현재의 가치로 보상.
3. 미지급 기본급료와 각종수당에 대한 진상규명 금년 정기국회 전 마무리 하여 당시의 가치와 현재 가치로 환산하여 부상금으로 지급.
3. 참전명예보상금을 인상 하는데.
현재 참전명예수당 명칭에서 참전 명예 보상금으로 수정하고미국.호주.뉴질랜드.태국 등 최소한의 해외 참전국 수준에 준하여 지급.
4. 참전명에 보상금을 참전자 사망으로 그 유족이 충족되면 참전명예에 보상금을 지급해야 한다.(해외 참전한 국가의 수준으로 지급이 원칙 임)
4. 병급규제(헌법29조2항)폐지하여 1)무공수훈에 충족되면 영예 보상금 현실화로 상이.고엽제는 물론 무공수훈 수급자도 지급해야 함.
2)참전자의 참전이 충족되면 상이. 고엽제. 무공수훈자에 참전명예 보상금을 지급 하는 것이 선진 대한민국으로 가는 것이라 사료됩니다.
국가는 국가를 위해 희생된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에 대한 최상의 보상이 이루어질 때 국가가 외국 침략으로 위기에 처했을 때 목숨받쳐 사수할 수 있습니다.
미국과 호주 등 호국안보의 제도를 연구 검토하여 강력한 자유대한민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요청합니다.
2022.05.09.
파월 참전 상이국가유공자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