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9.11.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안랩, 윈도우 방화벽 사용)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우마무스메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면 런처가 부팅되기 직전에 첨부한 화면과 같이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했다고 뜨네요 예 또는 아니오 어느 쪽을 눌러봐도 런처가 실행되고 우마무스메도 실행이 되기는 한데 좀 찜찜해서 로그인은 하지 않고 있어요 혹시나 해서 재설치를 해봤는데도 계속 뜨네요 그냥 로그인해도 괜찮은 건가요 아니면 런처나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
첫댓글 제보 감사드리며, 말씀해 주신 내용은 오류로 확인되어 빠르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