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로 했지만 어색한 첫 데이트가 싫다, 어떻게 해야 하지?
마주앉은 남자, 입만 열면 뻥 아니면 군대에서 축구한 얘기다, 남자들은 다 이래?
나는야 마초~, 그녀를 따라 억지로 슬픈 영화를 보러 왔다. 헉 그런데 왜 내 눈에 눈물이?
몇 번째 만나는 건데 이 남자 내 손끝 하나 안 건드린다, 내가 싫은 건가?
부인을 따라 나선 백화점, 내 손에 들린 쇼핑백만 몇 갠데…당신은 아직도 쇼핑 중?
연애가 궁금해?…'남녀탐구생활'의 뮤지컬 버전
연애와 결혼에 대해 궁금한 게 있다면 지금 대학로 아트원씨어터를 찾아라! 뮤지컬 '아이 러브 유'가 명쾌한 해답을 내놓을 것이다. 남자와 여자의 심리 묘사로 사랑받고 있는 tvn '롤러코스터-남녀탐구생활'의 뮤지컬 버전이라 할 수 있는 로맨틱 뮤지컬의 절대강자 '아이 러뷰 유'가 지난 4일 개막했다. 남녀의 만남에서 연애,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2막 19장에 묶어낸 '아이 러브 유'는 2004년 국내에 초연된 이후 지금까지 45만 관객을 동원했다.
4명의 배우가 60개의 캐릭터를 소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 세트와 새로운 배우들로 구성된 이번 '아이 러브 유'의 볼거리는 단연 4명의 배우가 60개의 캐릭터를 소화하는 퀵 체이징 무대다. 배우가 등장하고 퇴장하는 출입구를 8개로 늘였고 동선을 최소화함으로써 극의 흐름을 더욱 빠르고 역동적으로 보이도록 했다. 무대 스케치도 젊음의 거리 대학로의 감각에 맞게 세련되게 바꾸었다.
특히 새로 개관한 대학로 아트원씨어터는 기존 무대보다 관객과의 거리를 좁혀 배우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도록 했다. '브로드웨이 42번가'의 김영주, '형제는 용감했다'·'싱글즈'의 정수한, '마이 스케어리 걸'·'어쌔씬'의 전재홍, '그리스'·'샤우팅'의 이민아는 독특한 개성과 넘치는 끼로 자신들만의 '아이 러브 유'를 연기한다.
1000회 특별 이벤트…최고의 뮤지컬 배우가 한자리에
4명의 배우뿐만 아니라 특별한 손님들이 12월 4일부터 10일간 '아이 러브 유' 무대에 오른다. 12월 4일 정성화, 홍지민 12월 5일 남경주, 최정원을 시작으로 이정화, 선우, 고세원 등 '아이 러브 유'의 역대 출연진뿐만 아니라 양준모, 김소현, 정상윤 등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이 19개의 에피소드 중 한 파트를 맡아 매일 무대에 오른다. 1000회 공연을 기념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이와 함께 역대 출연진과 뉴 캐스트로 구성된 총 18명의 스타들이 제작한 1000회 기념 음반도 팬들을 기다린다.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솔로, 지금 사랑에 지친 연인, 결혼이 두려운 이들이라면 뮤지컬 '아이 러브 유'를 보며 해답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뮤지컬 '아이 러브 유'는 내년 3월 2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