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상인회, 괴산군청, 의회, 괴산읍 찾아 위로와 격려 음료 제공
〈충북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지난 27일 괴산상인회는 대세 푸드트럭 협동조합 충북지사와 협력하여 함께하는 나눔회 회원들과 함께 괴산읍과 괴산군청을 방문하여 괴산군 수해복구에 전력을 다해 수고하고 애쓰는 공무원들을 위로하고 응원을 하기 위해 푸드트럭 두 대에 1000명분의 음료를(아이스커피와 에이드) 준비하여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괴산군청 광장에서 출근하는 공무원들에게 음료를 제공하고 괴산군 의회와 농업기술센터를 찾아가 음료 전달을 하고 남아있는 수해복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봉사 장소를 방문한 송인헌 군수와 신송규 의장은 지역의 소상공인을 대표하는 괴산상인회가괴산을 찾아오신 수해복구 봉사자들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고 응원을 해준 것도 감사한 데 이렇게 공무원들까지 챙겨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이정우 회장은 이 봉사를 주관한 취지는 괴산군 수해 피해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애써주는 공무원들에게 괴산군 소상공인들의 마음을 담아 동참하는 뜻으로 함께 한 것이라며, 대세 푸드트럭 협동조합 충북지사와 함께하는 나눔회가 함께 했기에 가능했다고 했다.
아울러 현장에서 부족한 물품이 생겼을 때 발 빠르게 물품 후원을 해준 괴산읍 주성마트 이윤미 실장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고 했다.
또한, 괴산상인회는 할 수만 있다면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찾아가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