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9/17/8:49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samsung SM-G525N 보안풀터 환경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육성 종료 후 팝업창 타고 팀래이스 간 뒤 자동 편성 후 확정 직후 발생 (네크워크 변경×,백신 차단×,앱 백그라운드 상태 방치×)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오류 No.102
첫댓글 해당 현상은 일시적인 오류 현상일 수 있으므로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할 경우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