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블루윙즈축구단이 연고지의 택시 회사인 경기콜과 손잡고 홈경기 열기 고취를 위한 승리기원 푸른 깃발 운동을 펼칩니다.
경기콜은 5월 24일 포항과의 홈경기를 시작으로 수원의 홈경기가 열리는 경기 전날 오후부터 경기 당일까지 자사 소속 모든 차량에 블루윙즈 홈 경기를 알리는 깃발을 부착한 채 운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경기가 없는 날에도 차내에 부착된 LCD화면을 통해 블루윙즈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상영함으로써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경기콜 택시연합은 수원지역 개인택시의 연합모임으로 400대 이상의 차량이 소속되어 있으며 운행이 없는 날에는 소속 회원들이 직접 운동장에서 축구를 즐기는 등 축구수도 수원을 대표하는 택시회사입니다.
수원 축구단은 앞으로도 계속 연고지의 택시회사들과 손잡고 택시 홍보차량을 1,000여대까지 늘릴 계획이며 현재 실시 중인 블루하우스 시범거리 확대를 통해 수원 홈 경기가 열리는 날에 수원시내 도로는 차량깃발로, 거리는 블루하우스 가맹점 깃발로 수원 전체가 푸른 물결로 뒤덮일 수 있도록 발전시킬 예정입니다.
................
한편 수원 생활체육 축구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9회 수원삼성블루윙즈배 하이트 생활체육축구대회' 결승전이 5월 24일 16:30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포항전에 앞서 열립니다.
수원지역에서 총 6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11일과 18일에 걸쳐 열전을 치른 결과 장안구 율전 축구회와 영통구 동수원 축구회가 결승에서 격돌하게 되었습니다.
포항전 오픈경기로 치러지는 블루윙즈배 결승경기는 전.후반 각각 25분씩 진행되며 이 날 경기를 위해 경기장 게이트는 평소보다 1시간 빠른 16:00에 개방될 예정입니다.
블루윙즈배생활체육대회의 우승팀 및 준우승팀, 최우수 선수상, 최다득점상, 심판상 등에는 하이트 맥주와 에버랜드 등에서 협찬한 상금과 푸짐한 상품이 증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