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것을 우리에게 주시지 않겠느냐." [로마서 8:32]
경남 산청의 작은 마을에서 초등학교를 졸업한 한 학생이 대구의 중학교로 가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가정 형편에 대구까지 학교를 보내는 것은 쉬운 상황이 아니었지만, 아버지는 자식의 미래를 위해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아들은 공부에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아들은 68명 중에 68등이라는 성적표를 받았습니다.
아버지의 실망하는 모습을 견디지 못할 것 같아 아들은 성적표의 68이라는 숫자를 1로 고쳐 아버지에게 가져다 드렸습니다.
하지만 어설픈 거짓말은 뜻밖의 일로 번졌습니다.
아버지는 자식의 1등을 축하하기 위해 재산 목록 1호인 돼지를 잡아 마을 잔치를 연 것입니다.
아들은 자신의 거짓말 때문에 가장 큰 재산이었던 돼지를 아낌없이 포기한 아버지의 모습을 평생 마음에 담았습니다.
아들은 그런 아버지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정말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아들은 박사가 되고, 대학교수가 되고, 대학교 총장이 되었습니다.
아들에게 아이가 태어나고 그 아이가 중학생이 된 어느 날 아들은 아버지에게 조심스럽게 말했습니다.
"아버지, 사실… 저 중학교 1학년 때 1등은 요..."
아버지는 아들의 말을 막았습니다.
"알고 있었다. 말 안해도 된다. 손자 듣는다."
아들은 아버지의 사랑에 눈물을 지었습니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마7:11)
자식의 뻔한 거짓말에도 묵묵히 기다려주셨고 삶의 본이 되어 인생의 나침반이 되어 주신 아버지는 아들의 인생을 아름답게 해주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성경을 통하여 이렇게 말씀하고 있습니다.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시지 아니하겠느냐." (로마서 8:32)
세상의 육신의 아버지도 자식을 위해 아끼지 않고 모든 것을 주십니다.
하물며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진정한 참된 아버지인 예수님은 세상 어떤 아버지도 할 수 없는 일을 나를 위해 해 주셨습니다.
첫번째 은혜는 죄값으로 오는 모든 저주와 불행에서 우리의 죄를 대속하셔서 우리를 죄값으로 오는 모든 저주와 불행에서 구원해 주셨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에게 죗값으로 오는 모든 저주 병과 가난과 죽음의 공포에서 완전히 해방시켜주셨습니다.
이것을 "사죄의 은혜" 라고 합니다.
두 번째 은혜는 예수님은 우리 대신 모든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을 행하셔서 우리를 완전한 상 받을 의인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는 자들은 누구든지 하나님 앞에 상 받을 완전한 의인이 되었습니다.
이것을 "칭의의 은혜" 라고 합니다.
세 번째 은혜는 예수님께서 친히 화목제물이 되셔서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만들어 주셨고 영생을 주셨습니다.
이것을 대화친의 "하나님의 아들로 영생"의 은혜라고 합니다.
기독교는 한마디로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님의 대속의 은혜를 알려주는 것이랍니다.
성경을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 "하나님의 사랑" 입니다.
하나님의 황홀한 사랑을 깨닫게 해주는 것이 바로 성경책의 목적입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으면 창조주 하나님의 황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은 자신의 힘과 능력으로 살지 않고 하나님 아버지의 능력으로 살게 된답니다.
물에 넣어도 붓지 않을 것 같은 말도 안 되는 것 같지만 누구든지 예수님을 구주로 믿으면 이와같이 말도 안되는 황홀한 하나님의 사랑을 입게 된답니다.
하나님의 황홀한 사랑과 예수님의 대속의 은혜에 감사해서 할렐루야 ~~!!!! 아멘을 외치며 하나님께 감사하며 영광 돌리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 아멘~!!! 을 외치는 것은 하나님의 황홀한 사랑과 은혜를 주신 것에 대한 믿음의 감사의 표현이랍니다.
그래서 할렐루야~!! 아멘!! 만 해도 놀라운 은총을 받게 된답니다.
매일 할렐루야~!! 아멘!! 을 외치면 놀라운 축복들을 체험하게 됩니다.
할렐루야 아멘을 하면 할수록 놀라운 은혜를 체험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님의 대속의 은혜를 체험할수록 이렇게 고백하게 된답니다.
아! 귀하다.
아! 황홀하다.
아! 신비롭다.
할렐루야 ~!!
창조주 하나님의 측량할 수 없는 황홀한 사랑과 예수님의 대속의 은혜를 감사하면서 할렐루야 를 외치며 기쁨과 감사와 감격스런 인생의 터닝포인틀 만들어 후회없는 인생, 소망이 넘치는 인생,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인생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은혜로운 찬양 >
https://youtu.be/DbGrKQ483J8
첫댓글 할렐루야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