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 처럼 별 다른 언급 없다면 3상으로 계산하는것이 맞나요?
2. 비슷한 문제에 일단 고압이지만 단상이라고 언급 되어 있는데단상 3선식이면 단상 3선식이라고 문제에서 명확하게 언급 해주나요? ( 3. 문제에서 ‘단상’ 이라고만 언급 되어있어 단상2선식으로 풀이한 것 인가요? )
첫댓글 질문1.큰 용량, 큰 전압의 경우 3상으로 보시면 됩니다.질문2.문제에서 단상3선식이란 언급이 없다면 단상은 단상 2선식으로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질문1.
큰 용량, 큰 전압의 경우 3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질문2.
문제에서 단상3선식이란 언급이 없다면 단상은 단상 2선식으로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