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함께 기도와 함께 하는 오늘은 2022년 8월10일 수요일입니다. 시편105:4절 말씀을 봉독합니다.(215)
여호와와 그의 능력을 구할지어다 그의 얼굴을 항상 구할지어다.아멘
☎. [하나님과 ‘페이스톡’하기]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받으려합니다.
모든 것이 그러하지만 통신분야도 50여년전과 지금은 천양지차(天壤之差)라는 말이 실감날 정도로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발전했습니다.
50년 전만해도 집에 전화기가 있는 집은 아주 드믈었습니다. 전화기가 집에 있을 정도면 잘사는 부잣집이었습니다.
전화기가 희귀하던 그 시절에는 보고싶은 사람이 있으면 찾아가야만 했습니다.
요즘은 만나야만 얼굴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페이스톡(face talk)이라 하여 요금 없이도 얼굴을 보면서 전화를 얼마든지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스톡은 머리카락은 까치집을 지었고, 얼굴은 부시시한 모습을 보여줘도 전혀 허물 삼지 않을 사람과만 하는 것이 페이스톡입니다.
페이스톡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손자손녀들과 떨어져 사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좋아합니다.
손자 손녀의 목소리를 전화로만 듣다가 얼굴을 보면서 통화하게 되면서 부터 할아버지와 할머니들의 얼굴은 더 밝아지십니다.
왜냐하면 페이스 톡을 하는 내내 웃으시면서 페이스톡을 하시다가 끊을때에는 손을 흔들면서 "아무것이야 빠이빠이"하면서 즐겁게 페이스 톡을 끝내기 때문에 얼굴이 밝아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손자 손녀들도 페이스톡을 끝낼 때 몇 번이나 손을 흔들면서 "할아버지 할머니 빠이 빠이"하면서 페이스 톡을 끝내기 때문에 할아버지 할머니의 즐거움은 음성통화 할때보다 몇배가 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을 본다는 것은 큰 기쁨이며 큰 힘이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우리 그리스도인들도 사랑하는 하나님의 얼굴을 보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시대의 용어로 말하지면 하나님과 페이스톡을 우리는 하고 싶어합니다.
시편의 성도는 "여호와와 그의 능력을 구할지어다 그의 얼굴을 항상 구할지어다."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얼굴을 구한다는 의미가 무엇인가요?
하나님의 얼굴을 구한다는 말은 하나님을 찾는다는 말입니다.
하나님의 찾기 위해서는 하나님 외에 구하거나 찾는 것을 전부 끊어야 합니다.
✔. 하나님 만을 유일무이(唯一無二)하게 사모해야 합니다.
✔.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뜻을 그 무엇보다 먼저 구해야 합니다.
✔. 하나님만을 지속적(持續的)으로 사모해야 합니다.
✔.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기도해야 합니다.
✔. 하나님과의 핫라인(hot line)이 항상 열려있어야 합니다.
✔. 즉 쉬지 말고 기도해야합니다.
✔. 하나님을 향한 우리들의 마음이 청결해야 합니다.
✔. '마음이 청결한 자는 하나님을 볼것이라'라고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우리 모두 하나님의 얼굴을 항상 구합시다.
💦 하나님을 찾는 자로 살도록 합시다.
💦 이 세상의 모든 능력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성도에게는 하나님이 힘을 주십니다.
☎.기도합시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얼굴을 항상 찾기를 원합니다. 기도와 말씀 순종하도록 능력 주시기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