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country Camping

산행/비박/백패킹 밀양 재약산
모기 추천 0 조회 1,708 12.12.12 00:45 댓글 14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12.12 19:08

한여름에 더 좋을 듯 합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일요일 아침에 이곳을 찾은 분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 12.12.12 06:20

지척에 있어 자주 가보는 코스인데 상세한 사진과 설명 잘보고 갑니다.부부가 함께 즐기는 비박, 완전 부럽네요

• 작성자 12.12.12 19:09

고맙습니다. 알아보니 케이블카 운영이 잠시 유보된 모양입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한번 또 만나지요^^

• 12.12.12 10:52

오르기로는 별로지만 내려서기로는 경사가 심한 단점에도 천황재에서 진불암 쪽도 걷는 맛이 좋더군요. 덕분에 즐겁게 마음의 동행합니다!

• 작성자 12.12.12 19:10

네.. 올라봤는데.. 약간 고생.. 담에 그리고 내려서보겠습니다^^

• 12.12.12 21:42

재미있게 잘봤는데- 끝맺음이 좀 아쉽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 12.12.12 21:55

고맙습니다^^ 해거름 이후 수미봉에서 천왕재로 내려서는 과정을 사진에 담지 못해..
    사진에 담을 여유도 없는 긴장의 연속이었답니다^^ 그래서 하산하며 고즈넉한 풍경도 담지 못했어요...^^

• 12.12.17 13:04

털보산장. 음. 그곳이 표충사 땅이라. 표충사에서 못하게 한다는 얘기를 들은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표충사 땅인지? 표충사에서 못하게 하는게 맞는지도 정확한건 저도 모르지만. 들은 얘기입니다.

• 작성자 12.12.19 21:09

샘물산장은 그대로 있는 것 같은데.. 털보산장에서의 추억이 있다보니.. 아쉽네요.

• 12.12.18 09:36

지난 가을 환종주 하던 일이 생각나는군요...그때만해도 털보산장이 있었는데...ㅋ
    저흰 천황재에서 자고 재약산을 거쳐서 폭포 쪽으로 하산을 하였지요...층층폭포...흥룡폭포...표충사...ㅎㅎㅎ

• 작성자 12.12.19 21:10

그러셨군요.. 폭포가 정말 맘에 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