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하연 기자] 네티즌들이 거짓말, 속고 또 속을 것 같은 스타로 뉴이스트W(NU`EST W) 김종현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거짓말, 속고 또 속을 것 같은 스타는?’ 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간 결과 김종현이 1위에 올랐다.
2위로는 355표(9.2%)로 김종민이 선정됐다. 김종민은 국민그룹 코요태의 리더로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했다. 또한 특유의 순박한 매력으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3위에는 211표(5.5%)로 황민현이 꼽혔다. 황민현 역시 뉴이스트의 멤버로 지난해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해 최종랭킹 9위에 오르며 데뷔조 11인에 들었다. 그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황제같은 비주얼과 남다른 가창력,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http://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387288#hi
아귀여워ㅠㅠㅠ갱얼쥐야
아시발... 진짜존나귀엽다... 아
호고규ㅠㅠㅠㅠㅠㅠㅠ
갱얼쥐 누가 속이면 나한테 일러 내가 다 혼내줄게!!!!!!!!!!!!!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진짜로...... 성인 남자가 이렇게 귀여운적 처음이야 김종현 당신..
울갱얼쥐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
애기ㅠㅠㅠㅠㅠㅠㅠ어딜가서나 이쁨받지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