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동안 3게임을 하는 스케줄의 마지막이어서 그런지 게임의 승패여부를 떠나서 다시는 보고 싶지 않을 내용이네요. 51점 넣었습니다. 리바운드를 자꾸 빼앗겨서 상대에게 2~3번 공격기회를 제공하는 점에서 마레이의 공백이 큰 걸 실감하네요. 먼로 하 ㅠㅠ잘못 뽑은 것 같습니다. 4개팀 경쟁에서 승리했다더니..
먼로 교체 여부가 조상현을 평가하는데 많이 영향을 미칠듯 합니다 경기 내 운영이든 시즌 운영이든 어버버하다가 결정적일때 무너지는 감독으로 머무를건지, 행동하고 발전하는 감독이 될건지 말이죠 도관희 처분하고 두전 영입한거 보면 이대로 무너지는 스타일만은 아닐거 같은데 우유부단한 지금 모습은 참 답답하네요
감독 입장에선 더 지켜볼 듯 합니다. 현재 쓸만한 자원들은 다 소속팀이 있을 시기고 G리그 선수들이 2옵션으로 오기엔 시즌(기회)이 한참 남았잖아요. 아마 쉽지 않을껍니다. 먼로 어렵게 잡았다는데 신중하게 생각하겠죠. 이제 1라운드고 아직 전력이 기동되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먼로와 신규 노장들은 반등여지가 안보입니다..
문제는 대안이 있어야 한다는 점 같아요. 나머지 구단 2옵션 선수를 봤을 때 괜찮은 선수를 데려올 수 있느냐죠. 프림은 숀롱이 연봉을 양보를 좀 한 걸로 알고 있어서 2옵션 용병 금액이 아닌 걸로 알고 있고, 나머지 구단에서 이 정도 기량이면 괜찮을 것 같다는 예시가 있을까요?
첫댓글 작년엔 마레이 빠져도 경기력이 의외로 좋았는데, 올해는 무너지는 느낌이네요
사실 먼로는 용병의 실력이 아닙니다.지금 엘지는 용병이 없다 봐도 무리 아니죠.
@아이칼람바 오늘은 정말 그랬습니다. 리바운드라도 잘 잡아주던지 정말.
다른선수는 빠져도 티가 덜 나는데 마레이는 있어야 조상현 감독이 추구하는 농구가 가능한 느낌이 듭니다
지금으로써는 마레이가 있다해도 달라질게 없어요 양홍석 공백 전혀 못메우는 느낌임
마레이가 와도 힘들거 같아요 타마요는 그딴식으로 하면 니네나라로 가라
잘못 던져서 들어갈 법도 한데 연패 기간동안 슛이 과장 없이 3점은 1개도 안 들어갔네요. 심리적인 문제라고 믿고 싶습니다. 컵대회와 3연승할 때 보여준 기량이 있으니까요. 높이 싸움에서는 힘을 그래도 보태주고 있는데, 회복하길 바랍니다.
아직 정규리그 적응 중 입니다.
KBL은 터프한 리그죠 상대 분석을 철저히 하고 약점을 넘어야 살아남는
구탕도 첫 시즌은 중반 넘어서 롤을 찾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전 실링은 구탕보다 좋아보여요.
타마요가 너무 저조해요
컵대회부터 기대됬엇는데...ㅜ
먼로 교체 여부가 조상현을 평가하는데 많이 영향을 미칠듯 합니다
경기 내 운영이든 시즌 운영이든
어버버하다가 결정적일때 무너지는 감독으로 머무를건지, 행동하고 발전하는 감독이 될건지 말이죠
도관희 처분하고 두전 영입한거 보면 이대로 무너지는 스타일만은 아닐거 같은데 우유부단한 지금 모습은 참 답답하네요
감독 입장에선 더 지켜볼 듯 합니다.
현재 쓸만한 자원들은 다 소속팀이 있을 시기고 G리그 선수들이 2옵션으로 오기엔 시즌(기회)이 한참 남았잖아요.
아마 쉽지 않을껍니다.
먼로 어렵게 잡았다는데 신중하게 생각하겠죠.
이제 1라운드고 아직 전력이 기동되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먼로와 신규 노장들은 반등여지가 안보입니다..
문제는 대안이 있어야 한다는 점 같아요. 나머지 구단 2옵션 선수를 봤을 때 괜찮은 선수를 데려올 수 있느냐죠. 프림은 숀롱이 연봉을 양보를 좀 한 걸로 알고 있어서 2옵션 용병 금액이 아닌 걸로 알고 있고, 나머지 구단에서 이 정도 기량이면 괜찮을 것 같다는 예시가 있을까요?
@시래대잔치 먼로가 팀에 전혀 도움이 되지 못하는 상황이니 타구단 2옵션과의 비교는 의미없는것 같고요
어차피 먼로는 계산이 나왔다고 보면 또다시 실패하더라도 일단 바꾸고 생각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바람이 있어요.
@minesota TM 차라리 오누아쿠가 엘지라면 그런 인성으로도 팀에 더 도움이 될거같다는 생각이 드는게 슬프네요 허허
@디트커닝햄 도움 안 될 것 같아요. 하는 플레이보면 단테커닝햄이 그립습니다. ㅠㅠ지나간 일이라고 하지만 아직도 마레이 부상은 너무 화가 나고요.
@디트커닝햄 2옵션이 30만불 이하에 마레이 복귀하면 10분 안쪽이라 돈도 커리어도 안되서 은퇴에 가까운 선수나 리그종료 단기 퇴출로 오갈때 없는 선수를 찾아야 되는데..아직 또 퇴출 기간도 아니라..
현실적으로 2옵션 교체는 어렵겠죠 커닝햄은 은퇴한거 같고...정말 어디서 나타나 주면 좋겠습니다. 프로 리그인데 수준이 너무 처참 합니다.
먼로 트레이드는 안될까요?
먼로를 경쟁을 통해 영입 했다는게 걸리네요.연봉 보장 이런게 있다면....큰 결심이 필요하겠죠.
선수는 있습니다.없어서 영입 못할건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