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용 부문: Customer Experience Marketing Specialist (3년 이상 경력직) ( 마케팅,시장조사 )
■ 근무지: 서울 본사
■ 직무 내용
▶ 주요 업무 내용(RESPONSIBILITIES):
- 고객 경험 전략을 실행 (프로모션, 관계 관리, 로열티, 유지, 갱신)
- Multi-channel 및 Omni-channel 접근 방식을 통한 온라인 사이트 및 콜센터 채널 강화 & 효과 극대화
- Customer experience 프로그램 기획, 실행, 추적을 위한 데이터 분석
- 웹사이트 트래픽 유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기획을 위해 사내 타 마케팅 부서와 적극 협업
-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 및 최적화
■ 응시 자격
▶ 학력사항(EDUCATIONAL BACKGROULD)
- 정규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통계학 또는 커뮤니케이션 관련 전공 우대)
▶ 경력사항(EXPERIENCE)
- 고객 중심 산업에서의 최소 3년 이상의 경력
- E-커머스 또는 금융 산업에서의 깊이 있는 경험
- CRM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 실행 경험
▶ 지식/기술/능력(SKILL /KNOWLEDGE/ABILITIES)
- 강한 책임감과 주인 의식 보유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
- 고객 지향 마인드
- 전략적 사고 및 웹/모바일 고객에 대한 깊은 통찰력
-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에 대한 풍부한 이해 및 관계자 전반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 세부 사항에 대한 꼼꼼함
- 중간 수준 이상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 지원 방법
• 이력서 첨부, 이메일 지원(recruiting@axa.co.kr)
• 지원서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 기타 사항
1. 서류전형
2. 인성검사 (Online)
3. 인터뷰
4. 채용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