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을 새롭게 맞이 하였습니다.
지난간 은혜에 감사와 새해를 맞이하는 새로운 마음이 필요합니다.
지나간 한해동안 크고 작은 후원으로 도와주셨던 고마운 분들과 단체가 있었기에
매우 행복했던 한해였습니다.
돌이켜보면 새록 새록 감사한 분들이었습니다.
롯데마트 구로점, 원광디지털대학교,예광교회,구로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양현모,장진국,윤경희,박영일선생님,김양률원장님등의 물질적인 후원과 공동모금회 월동비 후원 그리고 구로구청의 에버랜드 자유이용원 후원, <나무와 물>에서 연극초대, sk의 농구대회 관람,부스러기의 의류,<용극장>의; '헬렌켈러', <창동극장>의 연극초대,구로구 자원봉사 센터의 컴퓨터 지원, 관악도서유통과 진한솔 부모님, 노해솔부모님의 도서후원, 틈틈이 간식으로 <빵굼터>에서 빵을, 연극 '개구리중사 케로로, 숙대 아동연구소의 '셀프리더쉽'지도, 세계곤충 체험전, sk의 IT교육,사)체험학습연구개발협회의 <시루떡 캠프> 체험학습, 구로구청의 <동강 리프팅과 동막골 촬영지 체험>후원, 국립 현대 미술관의 < 작가와 함께하는 미술체험>,명동 펑키 하우스의 <체크와 요술 저금통>,시립청소년 자원봉사센터의 <가을 축제초대>, 어린이 대공원의 <안전 체험 박람회>,sk의 다과회, 구로푸드뱅크의 '논술교재와 빵 후원',서울 지역 아동센터 공부방 협의회와 사회연대 은행의 <롯데 월드초대>,이화여대의'이화인의 아름다운 세상'초대, 구청을 통한 모금회의 쌀후원,테일러메이드의 '아동 내의 후원'골프협회의 후원,부스러기의 간식후원,먹거리나누기의 '김장후원'등이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자원봉사로 지원해주신 고마운 분들이 많았습니다. 급식제공을 위하여 임현자, 안정자, 이제명, 박찬옥, 차정화, 이경자님과 학습지도를 위하여 한양대,동양공업 전문대, 성균관대,명지대, 성결대과와 여러 중, 고등학교 학생들의 자원봉사가 있었습니다.그 가운데 소남열 선생님의 학습지도 봉사는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분들에게 꿈의학교 어린이들과 부모님을 대신하여 고마운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저희 꿈의학교 친구들이 꿈을 펼쳐 나갈수 있도록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2007년에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