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소계곡 단풍숲길은 신청인원이 적어 취소합니다. 신청하신 분들이 마음에 걸려 꼭 성사되길 바랬으나 역부족이네요.
신청하신 분들께는 죄송한 마음 전하며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풍 곱게 물든 두촌 용소계곡 숲길을 걸으러 갑니다.
9월에 가려다 추석연휴 때문인지 아쉽게 여행이 성사되지 못한 홍천 용소계곡을 10월 단풍트레킹으로 걸으러 갑니다. 사전답사 할때보니 단풍이 들면 멋지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호젓한 곳이라 회원들과 같이 걷고 싶어 다시 추진합니다. 이번엔 꼭 함께 가요.^^
붉게 물든 단풍사진은 자료사진으로, 작년 10월18일 용소계곡입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아 자연 그대로 모습이 남아있는 용소계곡은 내촌면 광암리에서 발원해 두촌면 괘석리를 거쳐 천현리에 이르는 10여km의 계곡입니다. 우거진 숲과 곳곳에 펼쳐지는 소와 너래바위가 어우러져 비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시원한 물소리를 벗 삼아 걷다가, 단풍잎 어른거리는 계곡물에 발도 담가보고, 오지마을과 깊은 숲의 한적함에 고요한 기분을 느껴보기 좋은 숲길 여행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걸을 용소계곡 숲길은 계곡의 상류부분인 광암리에서 출발해 초반에는 포장길로 잠시 숨을 고르고, 하이라이트구간인 용소계곡숲길을 대략 6km가량 걷습니다. 숲길이 끝나면 경수마을로 이어지는 포장길을 잠시 걷다가 버스가 진입할 수 있는 용소골 종점 부근에서 트레킹을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전체 걷는 걸이는 9km 가량됩니다. 전체가 부담스러운 분은 너래소비경까지만 편하게 다녀올 수도 있으니 여행 결정하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점심식사가 늦어질 예정이니 각자 간식을 싸와서 계곡에서 쉴 때 드시면서 오지계곡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으실 겁니다. 점심은 근처 맛집에서 두부전골로 먹겠습니다. 날이 선선해졌지만 멋진 계곡가에서 탁족하긴 괜찮을 거예요. 계곡에서 쉬거나 발 담글 때 필요한 수건과 깔개, 스틱을 준비하시면 좋겠지요.^^
오지계곡을 걷는 즐거움, 홍천 용소계곡 단풍트레킹에 관심있는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일정>
07:10 양재출발
07:30 복정역 경유(2번 출구 장지치안센터 옆 주차장)
10:00-15:00 홍천 용소계곡 숲길트레킹(9km 간식타임과 탁족 포함)
15:00-16:00 두촌 중식(두부전골)
16:00-19:00 서울로 이동(복정역/양재역)
여행에 참여하실 분들은 덧글이나 문자,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여행비 입금은 출발확정 공지 이후에 하시면 됩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이름과 연락처를 제게 알려주세요. 용소계곡여행은 우천 시에는 물이 급히 불어날 수 있어 안전을 위해 여행을 취소할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출발일시 : 2016년 10월 15일(토) 아침 7시10분 양재역 / 7시30분 복정역
• 출발장소 : 양재역 1번 출구 나와서 수협 근처 버스 정류장 앞 / 복정역 2번출구 (죽전 경유 불가)
• 여행지 : 홍천 용소계곡 트레킹(9km ; 홍천 가족동(광암리 주차장)-군유동-너래바위-거북바위와 노송-괘석리3층석탑-용소골종점), 중식(두부전골)
• 참가비 : 48,000원 (왕복교통비, 중식, 기획안내비 포함)
• 계좌번호 : 국민은행 820-24-0163-372 정지인
• 준비물 : 등산화(트레킹화), 물놀이용 여벌신발과 수건, 스틱, 휴대용깔개, 생수와 간식
문의는 지인여행 카페나 쪽지, 전화(정지인 010-4240-4428), 메일(beautifulbeing@hanmail.net) 주시기 바랍니다.
♡ 지인여행의 환불규정을 알려드립니다.
당일여행의 경우, 출발 3일 전에는 100% 전액을 환불하며, 출발 2일전(48시간) 70% 환불, 출발 하루 전에는 50% 환불, 출발당일은 환불이 안 됩니다. 여행성원이 25명이 안될 때는 여행을 취소되며 전액 환불합니다. 여행확정은 늦어도 여행 5일전까지 인원을 취합하고, 여행 4일전에는 공지합니다.
첫댓글 홍*희님 (복정역), 임*정님 신청받았습니다.(양재역)
신청합니다. 양재역 승차.
김*경님 같이 가시기로 했습니다.
이영옥 조가현 신청이요~~
예 알겠습니다. 코스 좋은데 다들 바쁘신지 신청이 저조한 참에 반가운 신청입니다. 앞으로 신청이 쭉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김정희 전민우 복정역 출발 신청합니다~
신청해주신 분들의 성원에 감사합니다. ^^
최승아외 1명 신청이요~~
예 감사해요~ 사람이 안 늘어서 어쩌나 하고 있는데 여름공주님의 신청소식에 기운을 내 홍보문자 한번더 보냈습니다^^ 월요일까지 홍보도 하고 더 노력해볼께요^^
최홍*님 신청받았습니다(복정역)
시율이네 함께 갑니다~^^
나*옥님, 천하장군님 함께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