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더러운 세상,
전과자와 잡범들이 정당을 만들고, 국회에 출마하는 것은 안된다. 도대 체 나라가 이래도 되는 것인가.? 아 무리 세상이 인권이니, 민주주의니 하지 ㅡ만 이미 재판 중인 전과자 4범이나 1.2심의 재판에서 2년의 징역 형을 선고받은 자, 정말 잡범이라고 할 수 있는 것들이 정당을 창당하고, 당의 대표로 서로 연대한다고 국민 뜰앞에서 히죽거리며 소리치고 있다
이들이 국민들을 얼마나 개 무시 하 고, 별 볼일 없는 사람들로 취급하기 에 감히 선거에 나오는 비루한 짓고 릴 하는 것인가? 국민들은 범죄자들로부터 이렇게 모욕을 당하고, 조롱받아도 심기가 괜찮은가? 국민들이 정말 아무런 느낌이 없다면, 나라의 주인인 국민으로서 얼마나 자존감 도, 자긍심도 없기에 이런 꼴들을 그 냥 보고 있는가 싶어 불쾌하다.
이재명은 이미 알려진 대로 전과 4 범에다, 자기 친형수에게 입에 담지 못할 패륜적 쌍욕을 퍼부은 자 아닌 가..? 게다가 지금은 국민의 틀을친 부동산 사기사건인 대장동, 백현동 사건과 성남 FC사건, 쌍방울 대북 송금 등 등 7개의 사건에, 10가지 범죄혐의로 혐의로 일주일 2~3회 의 재판을 받고 있는 범죄혐의자다.
도대체 이런 자가 공당의 대표를 한 다는 것이 말이 되는 일인가? 대한민국 76년 헌정사상 처음 보는 정당 대표 아닌가.? 그래도 이전의 대한민국 정치인 같았으면 벌써 이 실직 고하고 감방에 갔거나, 은퇴하고 조 용히 지낼 처지인데, 이렇게 뻔뻔스 럽게 공당의 대표를 맡고, 국민 앞에 나설 수 있겠는가..? 혐의도 뇌물, 배임 등 전형적인 권력형 부정 비리 범죄, 잡범에 속하는 범죄들이다.
정당의 당규를 고쳐 대표직을 유지하는 것을 보면은 그 당의 수준도 알 고도 남음이 있다. 조국은 어떤가? 정말 파렴치하다고 밖에 할 말이 없을 정도로 간교한인간이 아닌가 싶 다. 알바서류 조작과 가짜서류로 자 기 딸을 시험 한번 치지 않고 대학까 지 가게 하고, 의사까지 만들었으니 정말 대단한 자식 사랑이라고 할 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정말 불행한 처 지가 되었다. 그 딸은 결국 고등학교 학력으로 주저앉았고, 자기 아내는 징역형을 받았다. 그리고 조국 자신 은 1,2심에서 2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아, 대법원에 상고한 상태다.
이런 자가 대법원의 확정 판결이 나 지 않았다고, 무죄 추정의 원칙으로 정당을 창당하고, 국회의원이 되게 다고 한다. 그리고 창당을 하면서 “국회의원을 왜 하려고 하는가?”하는 기자들의 질문에 “국회의원이 되어 ‘수검 ’을 없애기 위해서”라고 궤변을 털어놓은 것을 보고 실소를 금할 수없었다. 여기서 ‘스검’은 ‘스 레기 검사’의 줄인 말이다. 그러면 “쓰인”, 즉 쓰레기 인간이나, ‘쓰고’, 쓰레기 교수는 어떤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형사사건 피의자 2 사람이 연대한다는 것 자 체가 정말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다. 그들이 국회의원을 하겠다는 것은 국회를 이용해서 자신을 방탄하겠 다는 뜻이며, 국회를 자기들의 방패 막이소굴로 삼겠다는 것 아닌가싶 다. 그런데 이런 범죄자들이 검찰 독재를 운운하고 정권심판을 입에 올리는 뻔뻔스러움에 국민들이 부 끄럽다. 정말 철면피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것은 인간이 아니다. 그러나 더 부끄러워해야 할 사람들은 이런 자들을 지지하는 국민이다. 정말 뇌 가 없는지, 영혼이 썩었는지 알 수없 다. 정치도 수요와 공급의 법칙이 적 용이 된다. 이런 자들을 지지하는 인간들이 있으니까, 이런 자들이 바 귀벌레 같이 정치판에 기어 나오는 것이다. 그래서 정치는 그 국민의 수 준을 넘어서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다. 정말 국민들이 제정신 차리고, 이들에게 추상같은 회초리를 들어, 다시는 정치판에 이런 잡범들이 얼 씬 못하게 해야 한다. 이번엔 정말 국 민들이 정신 차리고 달라져야 한다…..
이 글을 최소 열명에게 꼭 전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