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2월7일 산악회에서는 한라산 산행과 여행을 기획하여A팀 14명 B팀17명이
출발을 합니다. A 팀은 한라산 등반을 하실것이고 나를 비롯해 17명은 자유여행을 하게 됩니다.
17명중 본인이 가보고 싶은곳을 잘 계획하여 다녀 오심면 됩니다.
숙소는 게스트 하우스로 카페 전체알림방에 소개 하였고 산행팀은 성판악까지 게스트하우스에서
픽업해주고 하산시 관음사에서 픽업해 원하는 장소에 내려주어 큰 걱정이 없습니다.
B팀 본인이 좋은곳 계획하셔서 다녀오실 회원이 계신지 모르겠지만 대다수 무계획으로
가신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산악회 여이모님이 현재 제주 한달살이 이벤트에 참석하셔서
올레길및 명소를 두루 다니시며 힐링을 하고 계십니다.
그 기획사 사장님께 부탁을 하니 그날 올레길5코스를 회원님들 모시고 간다고 하십니다.
여이모님께 부탁하여 어렵살이 그행사에 동참을 하려고 기획사 대표의 구두로 승락을 받았습니다.
숙소 또랑게스트 하우스에서 우리를 태우고 서귀포 올레길 입구에 내려주시고 점심식사
맛집에서 하고 우리가 원하는 곳까지 데려다 주는 조건으로 17명 60만원정도를 원하셨습니다.
1인 35,000원(서귀포까지 왕복이동비,점심식사비 포함)이 추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동하시고 점심식사를 하셔도 그 금액이상 들어간다고 생각을 합니다.
나와 몇몇분은 기획사 행사에 동참하고져 합니다. 다른계획이 없으신 회원님들의 의견을 들어
예약하려고 합니다. 빠른 연락을 해줘야 다른팀에게 빼앗기지 않고 선점하려 하려고 급히 공지하오니
동참하시려면 의견을 빨리 주시길 바랍니다.
제주올레길 5코스
제주 올레길 5코스,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제주 올레길 5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 바로 남원 큰엉해안경승지입니다.
푸른 바다와 기암절벽이
어우러진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큰엉해안경승지, 한반도 지형
큰엉해안경승지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한반도 지형을 꼭 닮은 독특한 지형입니다.
마치 자연이 빚어낸 한반도 지도를 보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큰엉해안경승지, 해안 산책로
잘 정비된 해안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하고, 기암절벽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벤치에 앉아 잠시 휴식을 취하며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자연과 하나 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큰엉해안경승지, 일몰
석양이 질 무렵의 큰엉해안경승지는 더욱 아름답습니다.
붉게 물든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져 황홀한 풍경을 연출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왜 가봐야 할까요?
한반도 지형: 독특한 지형으로 인해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름다운 해안 풍경: 푸른 바다와 기암절벽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접근성: 제주 올레길 5코스에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즐길 거리: 해안 산책, 사진 촬영, 벤치에서 휴식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트레킹코스 : 남원포구-큰엉 산책로-위미 동백나무 군락지-넙빌레물-쇠소깍 다리
트레킹시간 : 13.4km 약5시간 (우리는 쉬며놀며 6시간) 높낮이 없고 평탄한 바닷길
제주에서 가는시간 50분 오는시간50분 트레킹시간 6시간 총8시간소요
게스트하우스에서 9시출발- 트레킹 끝나서 제주도착 오후 5시 저녁식사
(자유식)및 쇼핑 끝내고 재주공항 오후 7시도착 수속후 8시20분 탑승
첫댓글 하늘소 소담 올레5코스 갑니다.
노마 김희자님 함께 동참하십니다.
저도 따라 갑니다
저도 갑니다 한라산에 가고픈데 다리가 허락이 안되네요 또가도 좋은곳 입니다
저와 지인들도 함께 하겠습니다
함께 합니다아.
민들레두 함께합니다
길손님 늘봄님 함께합니다
물개 2명도 합류합니다.
17명 모두의 동의완료로 그대로 예약을 하겠습니다.